view

엔시티 마크는 왜 인기있는거야?

ㅇㅇ (판) 2018.07.13 03:03 조회4,1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외모도 솔직히 눈에 띄지 않고 실력도 모르겠고, 마크 젤 인기있다고 하는것도 걍 염불임?
14
6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기량이] [NCY]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7.13 16:13
추천
6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에서 독보적으로 랩 잘하고 이수만이 직접 아끼는 멤버이며 스엠 가수들 다 나오는 슴콘에서 혼자 최다무대에 올랐고 보컬로 입사했지만 박자를 너무 잘타서 랩 시켰더니 엄청난 노력으로 넘사벽 랩멤이 됐고 춤이 상향평준화인 엔시티 내에서도 손가락 안에드는 춤멤으로 꼽히는 올어라운더인데다 눈에띄는 발전으로 단순 랩멤에서 본인 능력으로 무대 센터자리까지 맡고 나이까지 어려 캐나다인이라 군대 걱정마저 없어 영어 한국어 2개국어에 능통하고 성격까지 밝고 순하고 귀여워서 미디어를 통해 보는 사람들 뿐아니라 같이 지내는 멤버들,소속사 선배들도 아끼고 귀여워하는게 일상이고 컨셉 소화력이나 아이돌로써 능력치가 탁월해 남들 한번 활동할때 혼자 연달아 활동 최대 세탕뛰어가면서 단 한번도 안무나 가사 실수를 한적이 없고 팀 18명 중 엔시티 유 드림 127 다 참여한 유일무이한 멤버임. 마크 대단한거 더 말해줄까 아님 닥치고 보잘것없는 너네 인생이 왜그런지나 고민해보고 성찰할래~?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3 16:19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라 마크는 밝고 귀여운데 노래로 스엠 입사에 엄청난 노력형 랩이랑 춤 잘해 모태 마름 체형에 소두라 비율좋고 2개국어 능통하고 캐나다인이라 군대안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3 20:28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인간이면 마크 욕 어떻게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8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그렇게 잘생긴건 아니지만 귀엽고 진짜 영상 몇번만봐도 왜 다들 마크마크 하는지 알게됨....나도그랬다 ㄹㅇ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5 08: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이수만 픽이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15: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일단 귀여움에서 먹고 들어감.. 인생술집 봤다가 수줍수줍한 모습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15: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등래퍼에서 첨 봤는데 애가 천성이 선한게 느껴지더라.,팬은 아니라서 연예인으로써의 매력은 잘 모르겠지만 성격이 착하고 다정해서 주변사람들이 다 호감을 가지고 두루두루 이쁨받는 스타일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15:05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듣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12: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판에서 까이는거보면 더 흥할 예정인가보다 ㅎㅎ 마크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3: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다고? 고개를 들어 마크를 봐라, sm의 미래이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크가 실력 얘기로 까이는 건 처음 보네ㅋㅋㅋ 웃고 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3: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까이다니ㅠㅠ 슈스다 우리 마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2: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마크를 까냐..? 인간도 아니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걸 어떻게 모르지?? 너 공감능력 0인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2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태용 존못생겼다'를 이은 정말 타격과 감흥이 1도없는 글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크개좋음. 잘생김. 실력도좋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격 1도 없는게 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땡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에서 유일하게 모든 팀에 들어가있는 애가 마크인데 생각하고 까는건가 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 매력 능력 재능이 받쳐주고 이수만까지 이러는데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춤,보컬,랩,센터 가능 ╋ 뭘해도 귀엽고 밝은 성격 ╋ 나이어림 군대안감 ╋ 2개국어 ╋ sm푸쉬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몰려왔길래 까짓을해도 마크를 까냐 ㅈㄴ 한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명하기 너무 길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