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다이아 이번이 마지막 활동이

ㅇㅇ (판) 2018.08.09 23:14 조회105,09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될수도 있대..


251
4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센스쟁이만]
1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8.09 23:37
추천
268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굿바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09 23:17
추천
24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 정도면 나름 뜬거지 판에 글 한번도 안올라온 그룹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10 10:28
추천
13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뜰가능성 1도없어보임 실력있는애들이 아예없어 얼굴로만 승부보려는거 같은데 엄청 눈에띄는 비주얼도 없고 다 학교에서 놀아봤을듯한 앵애취 상이라 대중들이 선호할 마스크들도 아님...정채연 혼자 이끌기엔 너무나도 많이 부족한 그룹,,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8.10 13:28
추천
38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말 너무 심하게 한다.. 본진이라고 생각해도 동정표 어쩌구 매력이 어쩌구 할 수 있을까 솔직히 다이아 영상 보지도 않았으면서 매력 얘기하는 것도 웃기고. 본진 가수가 이번 활동이 마지막이 될 수 있다는데 내가 팬이였으면 진짜 마음 찢어질 듯..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8.15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쇼 1등 !!! 다행히 활동 이어가겠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2 23: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휴 ㅇ마음아프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18:47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 얼굴은 다들 엄청 이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15:36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채연그룹.. 수지그룹 현아그룹 테크타겠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15:05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 다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브이앱만 봐도 착한 거 딱 느껴지던데 이번에 연습 많이 한 거 다 느껴지고 난 이번 앨범 노래 다 좋았음 이제 좀 뜨자 다이아 ㅠㅅㅠ
답글 2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8.11 13: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 활동 남돌도 군대 가야 하는데

이들에게 병역의 의무란?

이것들과 아들과 손자까지 당장 군대 보내서라도

남돌 군대 안 가는 세상 만들고 싶다

-------------

http://pann.nate.com/talk/342977786

-----------

현직 외교관 자녀 152명 '이중 국적자'…90% 는 미국

http://news.jtbc.joins.com/html/818/NB11034818.html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국적 바꾸고 군대 안 갔다
안규백 의원 병무청 자료 공개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4230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군대 안 가려고 국적 포기

안규백 의원
"외국 영주권 있음에도 자진 입대한 인원은 4명"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9775&ref=nav_search

-------------

진성준
"국적 포기 병역 면제자 최근 5년간 1만 6000명"

4급 이상 공직자 직계 비속 30명 포함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3826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13:12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초에선 ㅈㄴ잘됐으면 좋겠다 난리인데..ㅋ역시 남자들이 좋아하는 그룹은 참싫어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8.11 12:16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할 팔자는 따로 있는듯...정채연안 혼자 있어도 잘 뜰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11:3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11:30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ㅂㄷㅂㄷ풀발 쩌네 팬말고는 아무렇지도 않은데..타팬인거 인증 끝까지 못하고 인증무새 어쩌구 저쩌구~~걍 팬이라 밝히고 쉴드쳐도 될걸ㅋㅋㅋㅋㅋㅋㅋㅋ넷상에선 타팬이긴한데 인증 끝까지 못하쥬??
답글 0 답글쓰기
양승완 2018.08.11 09:0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8.11 02:2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왠지 말고는 기억나는 노래가 읍다 정채연 열심히 밀어줬는데도 불구하고 그룹 못뜸 나머지 멤버들 자동 들러리. .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2:11
추천
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악플다는애들 진짜 할짓없다 ㅋㅋㅋ 그리고 다이아 쉴드치면 무조건 다이아 팬이냐? 하긴 너네같은 이기적인 애들은 니네 가수밖에 모르니 실드도 니네 가수만 치고 다니겠지만 일반인들은 아님 ㅋㅋㅋㅋ ㅋ 웅 나도 타팬~~ 본진 마음대로 바꾸지마 썅련들아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1:5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노래 좋던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1:0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다이아 노래는 다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1:0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한명이 댓글 다 다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고 그냥 회사차이지ㅋㅋ 아래 댓말대로 대형들은 다 실력이 좋아서 그렇게 떴겠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1:01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년들 하는 짓들이 족같아서 다이아 관심 없었는데 괜히 내가 다 빡치네 ㅋㅋ 왜그러고사는지~ 할말없는 년들은 또 실력염불 외면서 반대박겠지 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0:58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보다 잘난거 하나없는것들 진짜 정성으로 답글달고 반대누른다ㅋㅋㅋ 딱보여 쟤네미래어떨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