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표정관리 가사 왜이래

ㅇㅇ (판) 2018.08.09 23:45 조회83,69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ㅈㄴ별로다

928
199
태그
신규채널
[센스쟁이만]
2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8.10 00:02
추천
188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가봐 개사안하고 공중파 나갔다고 캐럿들이 더 난리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09 23:49
추천
175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도 가사바꾸라고 요구하는중이야 ㅎㅎ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10 01:57
추천
11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2015년이면 지금 같은 분위기 아니였고 지금처럼 가사 논란보다 간혹 머글들도 이노래 좋다 이런 분위기였음 근데 공중파 나간게 문제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8.10 19:47
추천
1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무슨 심각한 여혐가사도 아니고 그냥 그때 정서에 맞는 나름 로맨틱한 가사 아님?ㅋㅋㅋ페미들 지랄발작하는거 무시하면돼지 팬들은 개사요구하고있고ㅋㅋㅋ셉틴도 참 불쌍함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8.11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가지가지로 태클 거네
답글 0 답글쓰기
부렉 2018.08.11 2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그냥 좀 내비둬라 사랑하니까 남들이못보게 꽁꽁싸매고싶다는건데 뭐가 그렇게 불편하냐 니들은
답글 0 답글쓰기
ddd 2018.08.11 10:25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팬들 정신 똑바로 박힌거 보소ㅎ 보통 즈그 오빠들 감싸기 마련인데 개사 없이 공중파 나갔다고 팬들이 더 난리래ㅋㅋㅋㅋ작사가는 누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9: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는 가사가 이래 밑으로 하나 더 달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1: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와서 보니 여혐요소 들어간 노래들이 정말 많는데 내가 그걸 욕할 자격이 있나 싶어 저런 가사가 데이트폭력이 된다걸 안게 다들 별로 안됐잖아 심지어 그때당시에는 좋다 설렌다 나도 이랬으니깐 노래쓰는입장에선 아 이런걸 좋아하는구나 한거지 뭐 여기서 욕할 자격있는 사람 15년도에 페미가 아니였던 이상 아무도 없다고 봐 그땐 서로 무지했으니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3: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곡이라 잘못이 없다는 게 아님 지금은 여직원한테 가사 컨펌도 받을 정도로 최대한 조심해하는 애들임 무작정 욕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3:3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우인가? 인터뷰때 가사쓸때 여자 스텝들한테 가서 이 가사 괜찮냐고 어떠냐고 물어본다고 말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3: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웃기는게 저 노래나올 당시에 대부분 반응은 가사 설렌다는거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3:14
추천
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노래라고 얼버무리는 거 뭐임 개사라도 해야지 시대흐름 못읽나 ㅇㅅㅇ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3:0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이 가사같은거 쓸때는 소속사에 여자직원분들한테 항상 가사쓴거 보여준다고 들은것같은뎅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2: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브에 '남친이 싫어하는 옷을 입어보았다' 이거 반응도 다 데이트 폭력인거네 그러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2:5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니까 이렇게 다녀!' 이게 아니고 '너가 너무 예뻐서 다른 남자들이 널 해코지 할까봐 걱정돼' 이거지ㅠㅠㅠㅠ 난 처음부터 이렇게 이해 했는데 이게 뭔 데이트 폭력임? 니들 논리대로라면 유튭에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옷을 입어보았다' 이런 영상에서 여친이 일부로 짧은 치마 입으면 남친이 '자기 짧은거 입지마 안입어도 이뻐' 하는것도 데이트 폭력이겠네? 정작 여친은 기분 상하기는 무슨 기뻐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2: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난또 이번 컴백곡 가사인줄;; 3년전이면.. 노답노래 많을 시기라서..
답글 0 답글쓰기
2018.08.10 22:49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니깐 이렇게 다녀야 한다' 라는 의도로 가사를 쓴 게 아니라 누가 자기여자보고 반할까봐 질투 ?그런 비슷한 의도로 쓴 거 아님 ? 개사할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별걸 다 불편 ....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2:42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하는 애들 계속 댓글 쓰느라 힘들겠당.. 정말 애잔,한심,구질구질 불쌍하다.. 화이팅!! 그럴 수 있어!! 너넨 또 부들부들 하면서 반대 누르겠지?ㅠㅠㅠ 아 구질구질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2:39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깔거면 노래 나왔을때나 까지 왜 이제 와서 뒷북임ㅋㅋㅋㅋㅋ 그냥 니네 맘에 안들어서 까는거 아냐? 몇년전 노랜데 이제와서 ㅈㄹ이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22:1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저 가사가 몇몇 사람들한텐 안좋게 보일 수 있지만 저 노래가 지금처럼 페미가 활발하지 않을 때 나온곡이라는걸 생각해줬으면 함ㅋㅋ 할 일 없나봄 굳이 옛날 곡 끌고와서 욕하는거ㅎ 그럴거면 왜 투피엠 10점 만점의 10점 같은 곡도 끌고와서 욕하지 그래ㅋㅋ 별 깔게 없으니 이런 쓰잘데기 없는걸로 까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