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조카 어이 없는일 있어서 정뚝떨어지고 정리 됨

ㅇㅇ (판) 2018.08.11 02:30 조회2,670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무슨 일이였는지 기재하고 싶어 죽을것 같은데 쓰면 딱 알아챌까봐 못 쓰는데, 대략적으로, 난 차여서 아직 좀 마음이 싱숭생숭 했었는데 오늘 있던 일 계기로

1. 전남친 한테 정 뚝 떨어짐
2.지 잘났다 떠나놓고선 지가 더 못살고 있음
3. 확실히 여자 없다는걸 확인하게 됨. 지 말론 있다면서 ^^
4. 마음 정리 확됨

미련스럽게 갖고 있던 사진들 다 삭제 하고 카톡 프로필 차단함. 설명은 안할테지만 그냥 이 ㅅㄲ가 나의 무엇이라도 보는게 싫어서 일단 sns 다 비활성화 시키고 걔가 안하는 sns 는 비공개 시킴. ㅈㄴ 오바 떤다 생각할수 있지만 ㅈㄴ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나서 그런거임.

불과 몇시간 전까지만 해도 안부라도 연락 왔으면 했는데 이 일을 계기로 얘한테서 연락은 물론이고 얘에 대한 연락 평생 받고 싶지 않음. 극혐임.

이런 계기가 생기니까 정말 좋다.

하늘이 도운듯해

여기 있는 다른 사람들, 특히 차인 여자들한테 하고 싶은 말은, 그 남자들 너네들 차고 좋은 여자 만나고 그러지 못한다. 몇달이 지나도 알쓰인 주제에 꽐라 되며 지내는 남자들도 있어. 너가 좋은, 그들에겐 과준한 여자였던거야. 그러니까 돌아와도 절대 받아주지 마. 특별한 케이스 아닌 이상.

여기에 어떤일 있었는지 ㅈㄴ 쓰고 싶다...
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8.12 0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일인지진짜알고시ㅠ닼ㅋ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1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였나 알고보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궁금하다... 쪼끔만 써주면 안될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차라리 그런일 있으면 좋겠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