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샤이니 민호의 얼굴 공격

ㅠㅠ (판) 2018.09.11 15:24 조회15,63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첫 짤로 얼굴공격 당했다 

ㄹㅇ 존잘;



 

너무 하지 않니 

매일 잘생겨 얼굴 좀 쉬엄쉬엄해도 될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ㅈㄴ좋다 이런 얼빡샷

심하게 잘생겼다는게 뭔지 알 것 같아



 

 

뮤비 색감 잘 뽑았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해보면 민호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잘생기지 않은 적이 없었다



 

눈 부리부리한거 봐바ㄷㄷ



 

 

이래서 내가 탈덕을 못함

개존자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이니 사랑해ㅠㅠ

111
4
태그
신규채널
[도와조] [나도똥]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11 15:52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도 잘하더만 근데 실물이 더 잘생김 보고 입을 못다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1 15:57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물 존잘임 진짜 순간 아무말없이 입벌어져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3 14:5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핑하러갔다가 실물봤는데 얼굴 개작고 진짜 개잘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9.16 01: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호야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0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호 잘생긴거는 온 동네를 넘어서 온 나라에 다 소문내야 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22:0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박에서 빻서준 압살했던거 생각하면 하직도 존웃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23: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호 잘생긴거 입아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18: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호 요즘 인상 유해져서? 더 잘생겨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9.13 16:1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호는 진짜 실물 쌍욕나와.. 비율이 진짜 압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15: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ㄱㄷ 타팬인데 민호는 반듯해서 보기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15:0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14:5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핑하러갔다가 실물봤는데 얼굴 개작고 진짜 개잘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12: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 뮤비 진짜 잘 뽑은 듯!! 색감도 너무 예쁘고 멤버들 다 돋보이게 잘 만들었음ㅠㅠ 노래도 완전 좋고;ㅂ; 사랑해 샤이니!!
답글 0 답글쓰기
2018.09.13 11: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동생이 최고~ ^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09:22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고 예쁘고 멋지고 귀엽고 노래잘하는 샤이니의 신곡 셀수없는 이 어제 나왔어요!노래 좀 많이들어주세요! 에셈 일좀하자!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2 11:19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이니 멤버 다들 잘생김ㅠㅠ 이번 신곡 '셀 수 없는' 뮤비에서 다들 외모 포텐 터짐 색감도 이쁘고 노래 진짜 좋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2 11:1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구선수했으면 미남1위 축구선수였을듯ㅋㅋㅋ인기 많았겠다 뭘 하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2 10:31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배경화면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1 15:57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물 존잘임 진짜 순간 아무말없이 입벌어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1 15:52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도 잘하더만 근데 실물이 더 잘생김 보고 입을 못다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