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걸러야 될 여자 best3 알려준다

Vsga (판) 2018.09.13 00:07 조회31,312
톡톡 회사생활 꼭조언부탁
1. 지잡대인데 아무도 공부 안 하는 데서 대학에서 장학금 받고 신의 직장 가서 개 꿀 빠는 여자(지적인척 하지마라 제발 ㅋㅋ 없어 보임 ㅋㅋ) 여자가 벼슬이니? 



2. 전문대 인데 지 딴 에 장학금 받고 편하게 다니는 애 ㅋㅋ 수준도 낮은 게 ㅋㅋㅋ 어디서 감히 ㅋㅋㅋ



3. 고졸(마이스터고 상고포함) 여자들 진짜 대졸하고 비교해서 정말 편하게 꿀 쳐 빨고 편하게 들어간 여자들 




지금  이 글 보는 너네들 말이다 ㅋㅋㅋ
10
231
태그
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13 20:15
추천
6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한테 직업 뺏기고 백수니?너도 꿀빨고싶은데 안돼서 뚁땽해쪄요~우쭈쭈~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104동튜브 2018.09.13 17:52
추천
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세명의 여자에게 차인 글쓴이 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4 08:25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못간 너의 그 아픔...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9.19 1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너 대학 어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9.16 1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지잡대랑 고졸나온 여자들뿐만아니라 남자들까지도 그럼 월150받으면서 노가다는 해야 기분이 좋으시겟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1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라는 이유로 쉽게 신의직장들어가서 꿀빠는 사람들 얘기하는데 오히려 서류점수높은데도 서류전형에서 여자라고 낮은점수 주는 공기업들 얼마전 뉴스에 나옴. 한두군데가 아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고졸자들 2018.09.15 1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고 고졸자들 팩트 : 성적 낮은데 신의 직장 가서 야간대 다니면서 명문대 학력으로 바꾸면서 지적인 척 함 ㅋㅋㅋㅋㅋ 그게 제일 꼴 사납지 진짜 ㅋㅋㅋ 학력 세탁은 양심적으로 하지말자?
답글 1 답글쓰기
2018.09.15 0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이러고 있는것 보니까, 니가 굳이 안걸러도 여자들이 널 거를 것 같은데.. 무슨 쓸데없는 생각 하느라고 에너지 쏟고 있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또왓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시간들여서 이딴글 쓰는애
답글 0 답글쓰기
zz 2018.09.14 23:4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볼 때마다 안쓰럽네. 솔직히 쓰니도 노답인데 저 항목에 있는 여자들도 너무 편하게 얻으려고 하는 마음이 좀 그래.. 내 주변에도 저런 여자 꽤 있는데 답이 없던데? 선의가 계속 되니까 권리인 줄 아는 여자 많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4 22: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척척박사 똑똑박사 인척;;
답글 0 답글쓰기
Ysvv 2018.09.14 22:3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걸러야 하는 한녀들 언급한거 다 맞아서 소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4 22: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자고 남자고 떠나서 대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안다. 대기업에도 소위 말하는 지잡대생 간혹 있는데 이런 지잡대생은 인서울애들한테 안빠지는거 다들 알걸. 지잡대에서 공채로 대기업들어올 정도면 인서울대 애들보다 더 나음. 눈치빠르고 센스있고 일도 중간이상 함. 그래서 난 대학부심은 없음. 그리고 진짜 답답한게 고등학교 성적으로 줄세워서 가는 대학, 대학간판으로 인생 판단하지마라. 대학가서 하는 공부는 쉽던? 난 대학가서 더 빡시게 했는데..... 살다보니 나이들수록 내가 자리잡을수록 대학간판의 영형력은 작아짐.. 왜냐하면 사람들도 살다보면 그거 별로 중요치 않다는걸 알게되거든. 제일 따지는 나잇대가 대학생, 사회초년생 ㅡㅡ
답글 3 답글쓰기
와아앙 2018.09.14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학금이 거저니? 지잡대 장학금 받아보고 하는 말이냐ㅋㅋㅋㅋㅋㅋ공부라고는 쥐뿔도 모르는게 ㅂㄷㅂㄷ하는 꼴이라니ㅋㅋ넌 욕도아깝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8.09.14 21:1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고졸 지잡대 전문대들 부들부들!!!!!
답글 0 답글쓰기
skylove... 2018.09.14 21: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그래서 너는 방구석에서~~~한탄보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4 21:1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ㅋㅋㅋ 피해의식있나 ㅡ 지잡댄데 잘난척 한다던가 전문댄데 꼴사납다던가 ? 이래서 걸러야 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지잡대인데 신의직장, 전문대인데 장학금, 고졸여자... 이게 무슨 걸러야 될 여자인지 모르겠네 ㅋㅋ 지잡대, 전문대, 고졸여자는 다 지지리 궁상맞게 살아야 하니? 너같은 남자는 걸러야될 Best1 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런 머저리같은게 있냐
답글 10 답글쓰기
ㅋㅋㅋ 2018.09.14 21: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한테 하도 차여서 ㅋㅋ여혐걸렸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4 2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주작글인데 짚는 사람이 없네 여혐주작에는 게거품 물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4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력지상주의 이새끼들은 초졸이라서 배알꼴린대 ~~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8.09.14 19: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여튼 지잡대 전문대 노답들 ㅋㅋㅋ 꼴통 쉐리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