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이사람 말 개잘한다;;

ㅇㅇ (판) 2018.09.13 23:03 조회12,107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판 새로고침 하기전에 봤던 본문인데
제목이 ''한국에서 예술가로 사는 것은'' 인가?
암튼 그건데 거기 대댓글 대박임;;




미방





이게 베플인데 그밑에 달린 대댓글에 어떤사람이







이렇게 달앗거근??


근데 이사람이 이렇게 달앗음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봐서 올라온거 바로바로 캡쳐한거야!)


진짜 말 개잘하지안냐..ㅠㅠㅋㅋㅋㅋ
나도 미술하는애라서 글쪽은 잘모르지만 아마 비슷하지않을까 추측하면서 혼자 슬퍼하는중...
100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8.09.13 23:1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네ㅋㅋ 그렇게 찾아가는거 좋아하면 지가 외국나가서 해리포터 찾아오지 왜 한국에 가만히 앉아서 해리포터 해리포터 노래만 부름? 열정이 없네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3 23:1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이라는 사람 ㅈㄴ 꼰대네 지가 꼰댄즐 모르는 꼰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ㅅㅇ 2018.09.14 22: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배들에게 작가의 개성있는 스토리와 그림 선이 중요하다 강조했었던 한 만화작가가 현재 유명한 웹툰작가의 가벼운듯 날리는 그림체를 보곤 ‘우리 때는 한 장면의 사람 하나를 그리려면 라면 박스 위에 그림을 연습했다. 그 라면박스가 몇 천개는 될거다.안타깝다’라고 말했죠. 글이나 그림, 예술 이야기를 할 때 항상 작가의 개성이 중요하다고 말하지만 그들의 마음에 안 들면 그저 전통의 기법을 무시하고 맥락없는 이도 저도 아닌 망상이라 치부해버리니 뭘 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4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집장이라는 사람 전형적인 꼰대네. 나때는말이야~~~~~ 요즘젊은이들은 열정이부족해~~~ 이지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8.09.14 21: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앀 개사이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9.13 23:1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네ㅋㅋ 그렇게 찾아가는거 좋아하면 지가 외국나가서 해리포터 찾아오지 왜 한국에 가만히 앉아서 해리포터 해리포터 노래만 부름? 열정이 없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3 23:1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이라는 사람 ㅈㄴ 꼰대네 지가 꼰댄즐 모르는 꼰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