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 애들아 곧 우리 미래 ㅋㄱㅋㄱㅋㄱㅋㄱㄹㅋ

ㅇㅇ (판) 2018.09.14 17:08 조회51,24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 헐 뭐야 톡선 ??? 고마워 ㅠㅠㅠ 우리 다들 시험 잘보자 〰️ 남은기간도 힘내 !!









—————————————————

문제 있을시 내림

고마오 〰️❤️

141
6
태그
신규채널
[프리메이슨] [연애고수컴] [ㅋㅎㅋㅎㅋ] [즐추즐추] [제발ㅜㅠㅠ] [가을감성] [조카이쁘다]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15 00:18
추천
7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 조카 웃긴데 국어 영어 둘 다 7인가 8인데 국사는 1이라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애국자 전형 있어야 된다 ㅇㅈㄹ함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4 17:13
추천
36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어1 한국사1이니까 한국인에 애국자지만 외국인은 아닌걸로..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5 13:09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아니고 얘들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9.16 01: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뭔가 짠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23:3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사 1 안나오는게 바보아니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2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어 7 국어 1 한국사1 인데 한국인 전형 가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9.15 1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6: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어 3등급이고 한국사랑 한국지리 1인데 흥선대원군 전형 가능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6: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의 현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6: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한국사풀때마다 죄송해죽겠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사학과는 영어는 안봐도 되는거 아니냐;; 우리나라를 너무 사랑해서 감히 신미양요를 일으켰던 미국의 언어는 접하고 싶지 않은건데...그러니까 제발ㅠㅠ경쟁률 뛰어내릴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1인데 모의고사 국수영과 아작났다... 그와중에 한국사 사회는 1등급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5:3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충 미안한데 있자나 고3 친구들아 너무 떨지말고 수미잡! 알지? 수능 미만 잡이야 그거 외쳐 진짜 이뤄진다 이거 외치던 내친구 수능 최저도 못맞추다가 고대 갈 성적 받았다 화이팅! 응원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국어 영어 둘다 6인데 국사 사문 1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어4 한국사4 영어1 이니까 난 미국인인 걸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어 2 한국사 3 영어 3 애매한 걸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3:09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아니고 얘들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3:0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딩인데 벌써 거의 다 놔서 영어 82에 국어 64 역사 60몇 나왔었음... 매국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2:5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1인데 국어 3 영어 1 한국사 5 이게 진정한 매국노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0: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어 영어 사문 1이니까 난 매국노에 싸이코패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9:3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뭐임 애 얘 제발 구분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월 모평 한국사 50점 맞음 애국자 ㅇㅈ? 동아리 반크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밋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