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슴은 진짜 아무나 음원내주나봄

ㅇㅇ (판) 2018.09.14 19:46 조회41,20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찬열세훈 조합이라니 최악이다

디오백현조합이 낫겠다 ㅋㅋ
292
53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도와조] [나도똥]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14 20:18
추천
14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스테 음원 제일 순위 높은 게 엑소임 네가 싫다고 해도 슴이 안 낼 이유 전혀 없음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4 19:47
추천
1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 소속 가수라서 내주겠지.. 소속가수가 아무나임? 취존해 글 보면 좋다는 애들도 있는데 말하는 뽄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4 19:53
추천
10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작작 좀 몰려오자 노래 듣지도 않고 댓 다는 애들은 도대체 뭐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9.14 19:48
추천
41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노래는 누가불러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9.17 0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나내주는 슴스테도 안내본새끼는 그럼 뭐임
답글 0 답글쓰기
2018.09.16 1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괜찮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03: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격공; 찬열 언프리티 나와서 랩한 거 너무 충격이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컴백 기사 뜨니까 어그로 날뛰누 ㅋㅋㅋㅋㅋㅋ 그로야 가서 공부나 하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2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나 할수있음 니가 에셈 입사해서 내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인성 최악이다ㅋㅋㅋ노래를 내주고 말고는 슴 마음이지ㅋㅋㅋ니가 이수만임??왜 지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8:0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격공. 이거맏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2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랜덤듣기 하다 깜짝이야 국어책 읽는것도 아니고 진짜 노래 못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 다는 애들 슴스테 잘 모르나 본데 저거 거의 홍보 안 해주는 음원임 심지어 위영 같은 경우는 이미 콘서트에서 무대까지 한 선공개 곡이고 슴스테는 진입도 못하거나 진입해도 차트 아웃 당하는 경우가 허다한데 엑소는 그런 경우는 거의 없으니까 슴 입장에서는 안 낼 이유가 전혀 없음 그리고 노래를 안 들어본 거 같은데 저 노래 일단 내 귀에는 되게 좋았고 애초에 곡이 엄청난 가창력을 요하는 게 아니라서 세훈 찬열이 불러도 불편함이 전혀 안 느껴지는 곡이였음 적어도 노래는 들어본 사람이 댓글을 달아야 맞지 않을까 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멜론 참 그 사세인듯 2명빼고 전혀 이해 안가는 실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ㅋㅋㅋㅋㅋ 너네 지금 선공개 곡에 열폭 중인 건 아냐? 저거 이미 콘서트 때 무대 한 거 음원만 낸 건데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1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개구리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1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차트 아웃되겠엉 ㅋ sm은 빨리 루키나 내놔라 고인물 그만 내보내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이 비주얼 조합 최고임. 소리는 끄고 영상만 볼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한다 ㅋㅋㅋㅋ장난하냐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팬도 아니고 슴팬도 아닌데 개인적으로 난 노래 신나고 좋던데 노래 위주의 곡도 아니고 노래실력을 엄청 요구하는 곡은 아닌듯?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듣기 불편한 건 전혀 없었음 그리고 가사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6:5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샤이니 엑소 동방 엔시티 음원중에 그나마 팬덤빨로 버티는 유일한 그룹이 엑소로 알고있는데 아무리 유닛이라도 차별 쩌네 믿거 슴은 진리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갑자기 악플이야 그룹 웅엥 거리는 애들 백퍼 팬 아님 왜냐면 저 곡 이미 콘서트에서 부른 곡이라 단체 활동이랑 연관 1도 없음 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