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빅히트랑 협업했다는 그분말이야

ㅇㅇ (판) 2018.09.15 02:27 조회493
톡톡 엔터톡 드루와
마마에서 상도 받은걸로 알고있고, 한국에서 프로듀스48도 지금만큼은 욕안먹은거 같은데 ㅋㅋㅋ학교에서 이번일 아는사람 거의 없더라. 팬들만 탈덕이네 뭐네 난리야. 물론 가사를 맡긴건 맘에 안들어야 당연하지. 자매덮밥 따위를 쓴사람인데. 근데 3자입장에서보면 과함 ㅇㅇ 엎어질가능성 없는거 잘알텐데 탈덕운운하는건 탈덕하기위한 핑계거리인가?

언제는 방탄이랑 팬들은 산전수전 다겪어서 겁나 끈끈하다며ㅋㅋㅋ우리동생도 지금난린데, 난 팬들이 이해가안가. 평소같으면 그냥 소속사 욕하고 방시혁욕하는걸로 끝났을꺼 같은데, 보이콧에 불매운동하면서 점점 아티스트 까지 연대 책임 당하는느낌 ㅋㅋㅋㅋㅋ

애초에 일본 컴백에는 방탄이 참여 많이 안한다며? 우리동생 울고불고 하는데, 나는 이해가 안가네. 그래서 그 우익새끼가 이번 방탄곡에 직접적으로 혐한하는 가사라도 썼어?여혐하는 가사라도 썼어? Akb엔터랑 계약을 하기로 했어?아니지 않음? 지금 빅힛이 잘못한건 애초에 우익 여혐종자랑 이런 일을 만들면 안됬었던거. 팬들이 피드백 요청함에도 답없고 오디션일정 올린거 아님? 그게 왜 탈덕으로 이어지지?


빅힛이 잘못안했다는건아님. 근데, 기자가 좀오바해서 기사적어서 나도 처음에는 오해함.협업도, 콜라보도 아닌 작사가가 작사해준거 아니야? 그작사가가 많은 문제를 안고 있는던 사실이지만) 나중에야 기업이랑 연관있을진 몰라도 지금은 아니지 않나?작사해준거를 보통협업이라고 해?

왜적었냐면 몇몇 머글들은 기사만보고 아예그쪽기업이랑 계약하고 계속 협업&관계를 맺는다급으로 알고 있길래


그리고 약간 아미들 상처 입기도 전에, 전에 먼저 상처 받았던거 생각하고 스스로 푹푹 찌르고있는 느낌이다

+) 이게 신념이랑 이어지는것도 이해안돼....그럼너넨 방탄 불매하는 지금 애국한다는 느낌이니? 애국한다는 느낌으로 불매 중이야...?차라리 ama투표?같은거 더 열심히해서 일본시장은 별것도 아닌것 처럼 만들어버리던가.....지금처럼 성적 중요한시기에 다 놓는다는건...그냥 자기방어한다고 더 상처 입히는 느낌이고, 해결방법이 잘못되어도 너무 잘못된느낌....애초에 아미들이 너무 불가능한걸 요구하니까 안들어줄수도 없고 그렇다고 들어주기도 힘드니까 빅힛이 답이없는거 아닐까? 너네기 너무 극단적이야. 중점을 잡아서 서로 한발 물러난 부탁을 하는게 더 현실 가능성이 있지

그나저나 동생 어떻게 달래
4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9.15 1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팬톡에서도읽은거같은데 탈덕의기준은 사람마다 다를수 있는거고 그거에대해서 너가 이렇다저렇다 평가내릴순없는거야. 단순히 신념? 어쩌면 그것하나 때문일수도있어 근데 그신념이 나만갖고있는게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의 대다수 갖고있는거라면 엎어질 가능성 안재봐도 뻔하지 . 그 곡이 발매 되고 기사가 어떻게 쓰여질지 모르는거고 대중들은 우익이랑 협업하는거 모른다고 하는데 이미 ㅍㄷ48 나오기전에 프로듀서랑 akb 우익이라고 불매하자고 글 엄청 올라왔었어. 엔터 3월 4월만 찾아봐도 답나와.그래서 요번 ㅍㄷ 최종화전까지 한국취향엔 맞지도않는 일본애들이 대다수였고 우리가 괜히 더 난리쳐서 일이 커진거 없지않아있는데 대중들은 우리가 난리치기이전에 그 프로듀서가 우익인거 알고있고 그걸 아는사람들이 방탄이랑 협업하는거 그냥 눈뜨고 볼거같아? 우리도 솔직히 모르쇠하고 넘기면 편해. 너말대로 관계 맺는것도아니고 그냥 작사해주는거라고 생각하면 그만인데 강등 감수하고 글올리는것도 안하면 되는건데. 상 한 두개 더받고 그럴수있는데 뭣하러 우리가 이런거하겠어 다 방탄이 더 행복했으면좋겠고 걔들이 행복하면 나도 행복하니까 하는일인데. 개인적으로 난 내가 방탄한테 쓴돈이 우익기업에 들어가는거 눈뜨고는 못보겠어. 내가 모르는것도아니고 아는데 애초에 난 너가 불매를 하는데 애국하는 느낌으로 하냐고 묻는 의도를 모르겠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4: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걸 떠나서 방시혁이 좋다고 한 그 세계관도 그 가사속 우화 세계관 이라던데(아직 안나와서 잘 모르지만) 일단 나오고나서 이렇게 일 키워도 됐을거같긴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은 어울리지 않는 단어를 써서 혼동오게한 기자와 언론부터 의심하고 패야되는거 아님?애초에 확대해석 할 수 밖에 없게끔 기사를 썼더만, 바로 메인걸린것도 소름이였고. 그리고 거의 뭐 아미들 항의하는거보면 방탄이 지금 우익 노래 불렀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2:3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좀 확대적이라고 생각하는게 1. 아직 노래 안나와서 가사 어떻게 될지도 모름 2. 일본앨범 어차피 애들 관여 안함 3. 전 앨범도 아니고 한 곡 4. 음악성만 보자면 뭐..그래 존중! 가사 ㅈ도이상하지만 존중! 지금까지 콜라보한 팝가수들도 인성논란 있었으니까 ! 근데 여기서 내가 제일 빡치는건 빌보드 걸렸을때 조카 기사 안나왔는데 이런일 생기니까 바로 이상하게 기사 올리는 기레기들ㅋㅋㅋㅋㅋㅋ 어찌보면 그냥 심심풀이로 어그로들 먹잇감일수도있었는데 난 이렇게 된게 기사로 인한 어그로들의 선동이 초반에 좀 많이 강했다고 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니 댓받음...ㅋㅋㅋ 아미들이 잘못한건 아닌데 좀 확대해석하는 부분은 있긴함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