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수지 박보검보다..

ㅇㅇ (판) 2018.09.15 03:27 조회680
톡톡 엔터톡 드루와
나는 수지 박보검보다 서강준 수지 조합으로 로코드라마 보고싶다ㅠㅠ



예전에 해투에서 서강준이 수지랑 같이 작품하고 싶댔는데ㅠㅜ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다..



몰랐는데 시상식에서 둘이 만난적이 있더라고!


둘이하는 로코가 보고싶다!!!
8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9.16 1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피투게더에서 수지랑 전화연결했는데 서강준 귀 완전 빨개졌던거 생각난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11: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옆에 박해진이랑 더 어울리는데 근데 수지보다 박해진 서강준이 더 예쁘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7:2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는 키크고 덩치큰 남자가 어울림. 내가 본 중에는 김우빈이 케미 최고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1:5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전에 수지 연기력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1:5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는 김우빈 이민호 같은 사람이랑 어울림 케미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11:5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저사람 서강준 아니고 박해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7: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존잘존예인데 얼굴이 평면적?뭐라하지 무튼 오목조목한 인상은 아니라서 왠지 같이 작품하면 잘 어울릴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5 04: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장난끼 많아서 로코 잘어울릴거 같다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