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회사생활 꼭조언부탁

45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꼭조언부탁] 정규직 전환 후 감사턱(?) NEW ruri 1 22:17
[꼭조언부탁] 승진했는데 직급을 안부르는 직원 (1) NEW 암말기 66 17:18
[꼭조언부탁] 엔지니어인데 IT계열이 아니라 다른... NEW ㅌㅌ 28 16:10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너무 고민되어 여... (2) NEW 정캡틴 94 14:54
[꼭조언부탁] 직장에서 인사 안하는분 계신가요 (1) NEW 스트레스 80 12:58
[꼭조언부탁] 의지가 안생기고 너무 힘듭니... (1) NEW ㅎㅎㅎ 72 12:37
[꼭조언부탁] 혹시 컴퓨터 잘 다루실 줄 ... (1) NEW A1B2C3 83 11:58
[꼭조언부탁] 대학교 제적 NEW 38 08:35
best [꼭조언부탁] 너무 늦은 나이에 워홀을 가... (225) ㅇㅇ 79860 2018.08.19
[꼭조언부탁] 돈과 공부 둘 중에 고민입니다 익명 77 2018.08.19
[꼭조언부탁] 공인중개사 자격증으로 어떻게 일할수... ㅇㅇ 90 2018.08.19
[꼭조언부탁] 졸업 후 3년의 공백기, 그... (1) ygh... 385 2018.08.18
[꼭조언부탁] 저는 왜 버티고 있을까요? 으아아악 145 2018.08.18
[꼭조언부탁] 회사 쨰고 여행갔어요 (5) 남친 4121 2018.08.18
[꼭조언부탁] 회사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까요 (2) 화이팅 126 2018.08.18
[꼭조언부탁] 말이안통하는 회사상사 빡침 안알려줌 205 2018.08.17
[꼭조언부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을 해... (1) ㅇㅇ 123 2018.08.17
[꼭조언부탁] 인천 송도 갈비집에서 알바하... (2) 차니야 690 2018.08.17
HOT [꼭조언부탁] +추가)오라고해서 갔더니 이... (42) 어떻게하면 41292 2018.08.17
[꼭조언부탁] 이거 성추행인가요? (2) 임주원 363 2018.08.17
[꼭조언부탁] 얼음집착차장... (2) ㅠㅠ 101 2018.08.16
[꼭조언부탁] 일 하는데 마음이 너무 불안해요 (2) 졸리다 164 2018.08.16
[꼭조언부탁] 입꾹닫는 상사 (2) 우루루 510 2018.08.15
[꼭조언부탁] 같은 사람에 대한 다양한 평... (1) crush 96 2018.08.15
[꼭조언부탁] 안그래도 그럴려고요 (4) 1641 2018.08.15
[꼭조언부탁] 직장에서 병원진단서 제출하라... (3) 궁금 533 2018.08.14
[꼭조언부탁] 사내연애 조언.. (2) ㄷㄷ 227 2018.08.14
[꼭조언부탁] 20대 중반 편의점 매니져 ... (6) 편돌잉 1073 2018.08.14
[꼭조언부탁] 직장 고민 또르륵 63 2018.08.13
[꼭조언부탁] 회사 커피머신 청소시키는 상사 (23) ㅎㄹㄹ 9166 2018.08.13
톡톡쓰기
1 2 3 4 5 6 7 8 9 10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