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카테고리회사생활

1315
베스트
오늘의 새글 28개

[톡 채널]을 클릭하시면 해당 채널 글만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채널보기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꼭댓글부탁] 회계/세무 사무실 경력자 분들!!!!! NEW 알려주쇼 1 13:58
[꼭조언부탁] 회사에서 부당한대우라는게 뭘까요? NEW ㅎㅋ 4 13:45
중국인 손님 전시장에서 햄버거를 먹어요 NEW 12일 2 13:45
[꼭조언부탁] 회사근무환경 좀 봐주세요....! NEW ㅌㄹㅋㅇ 6 13:44
알바보다 모르는 직원 NEW 3 13:43
[꼭봐주세요] 직장상사의 개인경조사비 계... (1) NEW 사람2 8 13:29
[꼭조언부탁] 이직하는게맞죠? ㅠㅠ NEW ㅋㅍㅋ 12 13:24
[깊은빡침] 날 미치게했던 직장후배 (1) NEW 초밥 21 13:24
[개깊은빡침] 병원원장은 다 이런가요...갑질쩜 NEW 익명이니까 20 12:12
승진이 안됐어요... (1) NEW 콩순 53 11:51
[꼭조언부탁] 회사 이직고민..... (1) NEW 강인함 41 11:20
[꼭조언부탁] 간호사언니들 들어오셔요 이미지 첨부 NEW ㅇㅇ 33 11:03
[꼭조언부탁] 회사관둬야하나 고민.. (1) NEW 부끄 58 10:57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NEW ㅡㅡ 26 10:41
제가 속좁은건지 알려주세요 NEW ㅇㅇ 24 10:21
[꼭조언부탁] 남자분들 조언좀 해주세요 남... (5) NEW 방어붕어 78 10:14
결혼하니까.그만두라는 눈치 (1) NEW 두부고구마 92 10:05
[꼭조언부탁] ...옆자리..제발좀... (1) NEW 12334 27 09:57
[꼭댓글부탁] 제 고민 좀 들어주세요 NEW ㅎㅎ 16 09:40
커피셔틀 (3) NEW 96 09:39
[꼭조언부탁] 회사 여자분에게 입에는 시궁... (8) NEW 아무개 678 09:14
[꼭댓글부탁] 이직에 성공했지만.... (3) NEW 울컥 344 09:00
[꼭조언부탁] 사직서 내려는데...... (2) NEW ㅋ으휴 227 08:17
[꼭조언부탁] 여자 항해사 (2) NEW ㅜㅜ 106 04:46
_소기업이나 용역업체 다니는... (1) NEW 28놈 21 04:28
관광계열 전공인데요.... (1) NEW ㅇㅇ 67 02:47
직장서 시간이 남는ㄷ ㅔ ㅜㅜ (1) NEW 힘내요 174 01:37
[꼭조언부탁] 퇴직금 조언 바랍니다.. (1) NEW 흐미 198 00:11
승무원 항공사 연봉 (3) ㅇㅇ 758 2017.02.22
이직하는게맞겟죠??? (3) ㅋㅍㅋ 246 2017.02.22
톡톡쓰기
1 2 3 4 5 6 7 8 9 10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