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카테고리회사생활

1638
베스트
오늘의 새글 26개

[톡 채널]을 클릭하시면 해당 채널 글만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채널보기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댓글부탁해] 디자이너 경력연봉 (3) 박새댁 283 2017.11.29
근로법에 의한 근무와 휴무 ... (3) 요즘은 516 2017.11.29
HOT 일 대강 하는것도 밉상처럼 ... (79) 아오 18974 2017.11.29
제발 꼭좀 읽고 도와주십시오..부탁... 도와주세요 137 2017.11.29
HOT [개깊은빡침] 회사에서 폭발해보신분 (42) 등의신같은게 22960 2017.11.29
best 다른 사람때문에 퇴사 생각해... (169) 풀칠111 77148 2017.11.28
[꼭조언부탁] 월급 관리 봐주세요! 잘하고... (6) ㅠㅡㅠ 1568 2017.11.28
best 제가 쪼잔한건지 궁금해서요 (60) 풀칠111 60278 2017.11.28
고졸취업 Hi 89 2017.11.28
[개깊은빡침] 회사에서 감정노동 하시는 분들.. (6) 에휴 1092 2017.11.28
[꼭조언부탁] 회사에 누구나 다 있으시죠? (3) 허허허 961 2017.11.28
직장6년차...퇴사가 답일까요? (6) 무기력 1615 2017.11.28
[댓글부탁해] 이직 조건 좀 봐주세요! (2) 오예 158 2017.11.28
두 직장에서 일하기.. 나무 103 2017.11.28
입사한지 3주된 새내기 신입... (7) ㅋㅋㅋ 1666 2017.11.28
[꼭조언부탁] 일 못한다고 회사에서 새벽근... (1) 카운코 258 2017.11.28
선배가 뭐라고 (1) 힘내세요 97 2017.11.28
퇴사. 그리고 고민 (1) ㅋㅋ 509 2017.11.28
[개깊은빡침] 직장인으로서의 상담사-07 카운코 68 2017.11.28
비전이 없다고 생각이 들면 (3) 울싶 234 2017.11.28
대학교 행정직 어떤가요? (1) ㅡㅡ 223 2017.11.28
대기업계약직 or 중소기업 정규직 (34) ㅇㅇ 7263 2017.11.28
best [회사생활] 직장내 피어싱 어떻게 생각하세요? (155) 26女 106917 2017.11.28
조쏘기업 경리 왜 삼? (8) ㅇㄹㅇ 2659 2017.11.28
[꼭조언부탁] 선물 추천부탁드려요!! (2) 안녕하세요 102 2017.11.28
[꼭조언부탁] 일그만두고 쉬실때 다들 뭐하... (13) 4358 2017.11.28
다들 하는 직장과 연봉이 어... (7) ㅇㅇ 2686 2017.11.28
[깊은빡침] 경조사로 털림 (1) 가족같은회사 351 2017.11.27
넘 못된 직장 동료...어떻... (1) 억울해 478 2017.11.27
[꼭조언부탁] 희망연봉 (8) 아지 753 2017.11.27
톡톡쓰기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