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카테고리회사생활

1535
베스트
오늘의 새글 0개

[톡 채널]을 클릭하시면 해당 채널 글만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채널보기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회사 결재 이게 맞나요? 답답합니다... ㅀㅎ 147 2017.08.17
엄청 열심히 살았는데.. (4) ㅇㅇ 194 2017.08.17
다들 동료들이랑 친구처럼 지... (4) ㅇㅇ 227 2017.08.17
저한테 조언 좀 해주세요 ㅠㅠ (2) ㅇㅇ 97 2017.08.17
딱 20억만 생겼으면 좋겠따 (6) ㅇㅇ 328 2017.08.17
[댓조언부탁] 새로온 사람한테 뭘 이렇게 바라냐 (7) 어쩌라고 6519 2017.08.17
퇴사했습니다 ㅎㅎ (10) ㅎㅇㅎ 3126 2017.08.17
신입사원 퇴사 고민... (4) d 1000 2017.08.17
best [꼭조언부탁] 이기적이면 안되나요? +추가 (147) ㅡㅡ 113717 2017.08.17
여기는 뭔 초봉부터 높으신 ... (21) ㅇㅇ 9696 2017.08.17
HOT 사회가 원래 이리 더럽나요? (33) 14131 2017.08.17
회사에 권태기왔어요 (2) 384 2017.08.17
퇴사할때 (3) ㅇㅇ 683 2017.08.17
퇴사 ㅜㅜ 문의드립니다~~ (5) 907 2017.08.16
바쁘게 일하시는 분들 (1) 111 2017.08.16
[댓글부탁해] 사무실 전화 땡겨받는게 그렇... (29) 직딩직딩 9603 2017.08.16
직장상사의 거슬리는 소리 !!! 으아아... 123 2017.08.16
얼굴도 보기 싫은 직원이 있... (10) ㄴㅇㄹ 1475 2017.08.16
진짜 아무것도 안하는 부서 (1) ㅇㅇ 189 2017.08.16
아무생각없이 추석연휴 전주에... (3) 사원3년차 608 2017.08.16
대졸이 중소기업 취직하면 (3) ㅇㅇ 808 2017.08.16
하....월급은 다같이 받는... (3) 핸드폰물 970 2017.08.16
누구나 다 겪는 일인가요? ㅇㅇ 78 2017.08.16
개인플레이하는 회사 가고 싶어요 (3) ㅇㅇ 259 2017.08.16
[조언부탁해] 면접때랑 입사하고보니 너무틀리네요... 제로스 211 2017.08.16
best [꼭조언부탁] +현재상황 / 회사 여직원 ... (78) ㅠㅠ 75393 2017.08.16
[꼭조언부탁] 여혐이 너무 심합니다 (3) 공론화 188 2017.08.16
자승자박이다 이년아 (5) 한방 2321 2017.08.16
떠돌이생활 힘드네요 (3) ㅇㅇ 565 2017.08.16
[개깊은빡침] 오지랖 떨다 뒤통수맞음, (2) ㅌㅇㅁㅅㅈ 179 2017.08.16
톡톡쓰기
1 2 3 4 5 6 7 8 9 10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