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알바 경험담 댓글부탁해

0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댓글부탁해] 뷔페가는 사람들 필 독 부탁드려요 팩트만말한다 57 2018.04.21
[댓글부탁해] 에버랜드 가는데 치마입는거 ... (2) 이미지 첨부 ㅇㅇ 198 2018.04.17
best [댓글부탁해] 미성년자 구분하는 팁알려주세요 (136) 우앙 76576 2018.04.16
[댓글부탁해] 카페알바하다 빡친썰 (3) 미하 767 2018.02.19
[댓글부탁해] 맘스터치 알바 (2) 싸이 445 2018.02.10
[댓글부탁해] 휴대폰 매장 알바 ㅇㅇ 177 2018.02.08
[댓글부탁해] 처음인데 댓글좀 ㅜㅜㅜㅜ ㅋㅋ 138 2018.02.04
[댓글부탁해] 카페 알바생인데, 아저씨들이... (1) ㅇㅇ 951 2018.02.02
[댓글부탁해] 부산마블익스피리언스 임금체불... (1) sdy... 90 2018.02.01
[댓글부탁해] 세상에 나쁜년들 많다 (3) ㅇㅇ 593 2018.02.01
[댓글부탁해] 고기집 서빙 알바 어떤가요? (4) 네네 308 2018.01.25
[댓글부탁해] 고기집 서빙 알바 어떤가요? 네네 57 2018.01.25
[댓글부탁해] 브레이크 타임 , 홀서빙알바 ㅇㅇ 323 2018.01.24
[댓글부탁해] 다이소 근무 경험있는 분들... 이정은 491 2018.01.20
[댓글부탁해] 2018 수습기간 (댓글부탁... (1) 한글 182 2018.01.19
[댓글부탁해] 돈 가지고 치사하게 ㅎㅎ 116 2018.01.15
[댓글부탁해] 원래 이런가요..? ㅇㅇ 78 2018.01.14
[댓글부탁해] 이거 흔한 일인가요? (1) ㅇㅇ 299 2018.01.12
[댓글부탁해] 알려주세요ㅠ (1) 어떡하지 113 2018.01.09
[댓글부탁해] 편의점 알바 짜증나는 손님 ... (2) 열심히살자 340 2018.01.02
[댓글부탁해] 카페알바 한 애들 나한테 조... (2) ㅇㅅㅇ 769 2017.08.15
[댓글부탁해] 돈 필요한데 도와주세요 ㅇㅇ 399 2017.08.09
[댓글부탁해] 늦지도 않았는데 늦는다고 뭐라하는.... 유출방지 224 2017.07.11
[댓글부탁해] 처음 해본 알바 그만두려고 ... (2) 이미지 첨부 1014 2017.07.11
[댓글부탁해] 대기업 vs중소기업 (2) 혼란 504 2017.06.30
[댓글부탁해] 알바비 ㅇㅎ 254 2017.05.23
[댓글부탁해] 코미디TV <혼밥특공대> 김준현, ... 비디오 첨부 혼밥특공대 115 2017.05.22
[댓글부탁해] 물건 분실 누구의 책임인가요? duf... 178 2017.05.18
[댓글부탁해] 코미디 TV <혼밥특공대>! 뚱4와... 이미지 첨부 혼밥특공대 336 2017.05.17
[댓글부탁해] 파리바게트 알바생입니다 조언... (2) 알바생 2444 2017.03.13
톡톡쓰기
1 2 3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