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카테고리알바 경험담

480
베스트






베스트 글이 없습니다.





오늘의 새글 0개

[톡 채널]을 클릭하시면 해당 채널 글만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채널보기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저는 상사한테 찍힌건가요??? 도와주세요 Awudn 209 2018.04.17
best [댓글부탁해] 미성년자 구분하는 팁알려주세요 (119) 우앙 81781 2018.04.16
[개빡침] 카페에서 일하는데요 사장두명... (3) ㅎㅎ 880 2018.04.16
편의점 알바 단톡방 제목 123 291 2018.04.15
아저씨진상 와이프들은 알까? (2) 283 2018.04.15
직업 비하하는 사람들 어떤가... (1) 직업비하 99 2018.04.15
[개빡침] 알바의 스트레스 (1) d 392 2018.04.14
CU편의점 알바 > 공병 영... (1) 서민 539 2018.04.12
화나는알바면접 (3) ㅇㅇ 585 2018.04.11
[알바] 8년다닌 직장 때리치고 집에... (3) qmffl 718 2018.04.11
[개빡침] 회사 과장놈 죽이고싶네요 어... (8) 부글부글 1188 2018.04.10
[개빡침] 입터는 치매끼원장 미술학원알... (2) 썰매녀썰렁 177 2018.04.10
[개빡침] 대리운전콜센터 경험 대리 366 2018.04.09
대한민국에서 취업은 우웩 75 2018.04.07
[개빡침] 이런 편의점이 또 있음?? ... (3) ㅇㅇ 448 2018.04.07
[속풀이] 카페알바하다 잘리고 월급으로... (3) 이미지 첨부 쓰니 941 2018.04.06
포장 전화오면 감사합니다 빈체로 파... ㅇㅇ 147 2018.04.03
[알바] 알바생아 제발 착각 좀 하지마라 (4) 힐링중 1520 2018.04.03
[개빡침] 알바하다가 빡쳐서 쓰는 글 ㅇㅇ 333 2018.04.03
[개빡침] 카페진상손님 ㅎㅎ 373 2018.04.02
[개빡침] 하...1년 넘게 야간알바한... (4) 조재훈 467 2018.04.02
[개빡침] 카페 진상손님 유형들 (1) ㅎㅎ 477 2018.03.31
이때까지 알바하면서 제일 쓰... (1) ㅁㅁ 637 2018.03.31
[개빡침] 19살 남자 진상손님 하소연ㅠㅠ (1) 우렘비 553 2018.03.29
어떤 알바를 하시겠어요? (1) 왕왕 300 2018.03.27
[알바임금] 음식점카운터에 사탕이있는이유 꾸몽 659 2018.03.25
[햄버거알바] 햄버거알바그만두ㅜ야할까요? (2) grade 446 2018.03.23
best [속풀이] 아는사람 카페에서 일하는데요... (35) ㅎㅎ 39152 2018.03.23
[속풀이] 야간알바 무섭ㅜㅜ (3) 편알녀 1163 2018.03.23
[댓글조작] 댓글조작일해본썰 ㅋㅋㅋㅋ 226 2018.03.21
톡톡쓰기
1 2 3 4 5 6 7 8 9 10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