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취업과 면접 댓글부탁해

3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댓글부탁해] 공군부사관에 관해 궁금한거 ... (3) ㅇㅇ 100 2018.02.10
[댓글부탁해] 한시간 동안 면접 (4) 모르겠당 958 2018.02.07
[댓글부탁해] 최종 불합격 후유증... (3) ets 1305 2018.02.04
[댓글부탁해] 보육교사로 일하고 계신분 있나요? (2) 남매맘 110 2018.02.04
[댓글부탁해] 알바면접 짜증나네요 (4) ㅇㅇ 578 2018.02.03
[댓글부탁해] 대입고민ㅜㅜ취업 (2) 131 2018.02.03
[댓글부탁해] 두직장중 어디가 나을까요? (7) ㅡㅡ 946 2018.01.30
[댓글부탁해] 유치원교사랑 보육교사 (1) ㅇㅇ 178 2018.01.28
[댓글부탁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1) ㅇㅇ 333 2018.01.23
[댓글부탁해] 입사대기중에 일방적인 해고ㅠ... (1) 억울해ㅠㅠ 295 2018.01.23
[댓글부탁해] 초대졸 vs 대졸 (5) ㅇㅇ 851 2018.01.23
[댓글부탁해] 이직준비하려는 데 도와주세요 ㅜㅜ (1) 자몽야 230 2018.01.22
[댓글부탁해] 출신 지역에 따른 채용 불평... (4) 김실장 273 2018.01.21
[댓글부탁해] 알바뽑을때 '용모단정'이 무... (6) 아웅 741 2018.01.18
[댓글부탁해] 인테리어 연봉 2200vs3... (7) 취준생 1241 2018.01.18
[댓글부탁해] 사무보조/경리/ 어때요 ??? (4) 정말 1364 2018.01.17
[댓글부탁해] 간호학과 대학교 어디가 더 ... (1) 이미지 첨부 ㅇㅇ 261 2018.01.17
[댓글부탁해] 잠시 실험 ㅋㅋ 31 2018.01.16
[댓글부탁해] 사단법인.비영리법인 취업 (1) 254 2017.12.02
[댓글부탁해] 돈이 없는게 죄인가 (5) ㅇㅇ 805 2017.11.30
[댓글부탁해] 검정고시학원추천좀 ㅎㅇ 41 2017.11.28
[댓글부탁해] 고등학교 출결얘기ㅜㅠㅠㅠㅜ제... (1) 00 206 2017.11.26
[댓글부탁해] 간단한 공모전 추천해요! (5) 이미지 첨부 톡톡 103 2017.11.23
[댓글부탁해] 면접 합격할것같이 말하는 회사 (4) 넘나너무한것 1619 2017.11.23
[댓글부탁해] 뭐라고 말해야할까.. (1) 174 2017.11.07
[댓글부탁해] 23살 취준 (1) 339 2017.11.06
[댓글부탁해] 하고싶은 일을 한다면 정말 ... (2) 백수작가 245 2017.11.02
[댓글부탁해] 왜 안되는거지? (8) 1308 2017.10.29
[댓글부탁해] 스펙이 너무 높아도? (4) 1365 2017.10.26
[댓글부탁해] 교정직공무원 (1) 아자 907 2017.10.22
톡톡쓰기
1 2 3 4 5 6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