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드라마

Video

플래시가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 입니다. 현재 접근성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오니 모든 분들께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 더욱 편리하게 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유기 OST : 일생소애(一生所愛) 노관정

이경환 2008.05.14 19:49
동영상 공연/취미/요리 출처 http://minihp.cyworld.com/26724819/338398706 조회466

▲ 서유기 O.S.T. 中 노관정 (盧冠廷) - 일생소애 (一生所愛)

  

처음 볼때는 단순한 하류 코믹물인가 하겠지만,
끝까지 꾹 참고 보면 절대 처음의 그 마음이 무색하게 될것이다.

마지막까지 다본뒤에는 아름답고도 애틋함이 감동으로 밀려오는 영화이다.

서유기를 보고 주성치의 팬이 되고, 파괴지왕을 보고 주성치의 매니아가 된다는 말도 있는, 주성치의 최고의 작품중에 하나~
단, 서유기 - 월광보합 편(1편)을 먼저 보시길...

또한, 이 작품을 통해서 알게된 주인이라는 여배우..! 정말 저때 안좋아했던 사람이 아무도 없을정도로 아름다운 매력을 가진 배우!!
내가 국내외를 통털어 좋아하는 여배우 단연 1순위다.

지금은 세월이 많이 흘러 나이가 들긴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아름답다. ㅅㅅ 특히나 서유기 선리기연과 중드(사조영웅전)에서의 주인의 모습은 나의 이상형을 넘치는 매력이었다. !

 

끝으로 난 이 영화를 이렇게 평하고 싶다.

가볍지만 결코 가볍지않은, 그러나 마지막엔 눈물 한방울 누구나 흘리게 만드는 영화

 

줄거리 -

지존보는 500년전의 세계로 와서 자하란 여자를 만나는데 이 여자는 500년후에 백정정과 춘삼십낭의 사부가 되는 반사대사이다. 자하는 바로 여래신등의 심지로 언니와 한몸이나 자신의 몽중인을 찾으러 속세로 나온다. 자신의 자청보검을 뽑을 수 있는 사람이 그녀의 꿈속의 낭군. 지존보는 자하가 월광보합을 갖고 있어서 어떻게든 월광보합으로 500년후의 세상으로 가서 백정정을 구하려고 한다.
한편 자신의 배필감은 자신의 자청보검을 뽑을 수 있다고 믿고 있던 자하는 지존보가 자청보검을 뽑는 것을 보고 자신의 낭군으로 점찍어 놓는다. 한편 지존보는 자하에게서 월광보합을 얻으려고 사랑한다고 거짓말을 한다. 그러나 지존보에게 사랑하는 여자가 있다는 걸 안 자하는 떠나고 다시 사부님을 만난 지존보는 사제들과 함께 우마왕에게 잡힌다.

우마왕은 지존보를 자신의 여동생인 향향과 혼인시키려 하고 자신이 생명을 구해줬던 자하를 자신의 첩으로 만드려고 한다. 몰래 도망을 친 지존보는 거미줄동굴로 가 백정정을 만난다. 그는 500년후의 세상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게되자 당장 그녀와 혼인을 하려한다. 하지만 그의 마음은 이미 자하에게로 기울어져 있었으니. 이런 지존보의 마음을 안 백정정은 그의 곁을 떠나고 지존보는 관세음보살을 찾아가 손오공이 되겠다고 말하며 절대로 여자를 사랑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는데.

내용닫기
20
0
태그
서유기,선리기연,일생소애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댓글쓰기
톡커들의 선택
  1. 1 요즘 일진들 현실 미래jpg (242)
  2. 2 늙지않는 증후군 하이랜더 증후군 (47)
  3. 3 흔한 30대 중년의 허세 (60)
  4. 4 꽃할배 성공 이후 여행사의 고.. (18)
  5. 5 성형외과의사가 본 한국 최고의.. (81)
  6. 6 요즘뜨는 아이스버킷 몰카 (10)
  7. 7 역시 긴 생머리가 진리 (17)
  8. 8 의사가 본 최악의 자살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