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iOS 앱 출시!

Video

플래시가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 입니다. 현재 접근성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오니 모든 분들께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 더욱 편리하게 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멍뭉미 폭발하는 강단이

ㅠㅠ 2017.09.14 17:10
동영상 연예/방송 조회2,106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엔딩 워너원 AFTER SHOCK

 

무대 밖에선 영락없는 댕댕이- 다녤 ♥


엔딩 무대에서
진영이와 갓어글리 추고 ㅋㅋㅋ신났엌ㅋㅋㅋ

 

1분 20초쯤에
팬이 슬로건 던졌는데 떨어져서
마음으로 담겠다는 제스처한거래
겁나 쏘스윗 ♥

 

진짜 녤이실 문이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심장 무리온다

내용닫기
28
12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댓글쓰기
톡커들의 선택
  1. 1 생일선물로 받으면 기분나쁜거 .. (296)
  2. 2 영양사도우* 운영진의 불편한 .. (100)
  3. 3 헐 미친 얘들아 오달수 성추행.. (116)
  4. 4 조금 느리다고 생각했던 우리 .. (115)
  5. 5 너네 드라마 인생 여캐 누구냐 (277)
  6. 6 약속을 절대안지키는 친구 어떡.. (208)
  7. 7 오늘만 사는 강유미(Feat.권성동) (189)
  8. 8 새벽삘타서 짱구 먹는짤 왕창뿌..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