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팬톡을 설정해 보세요!

MY팬톡을 설정하고 내가 원하는 아이돌 톡만 모아보세요!

my팬톡설정
10대 뷰티톡

인기채널 TOP10

  1. 1
    NCT ㅋㅋㅋㅋ김정우가 ㄹㅇnct 마당발이네 ㅋㅋㅋㅋ 9
  2. 2
    NCT즌 야 SM관계자가 성찬이 비주얼 태용계열이래 7
  3. 3
    TXT모아 0921 톡투데이3 ep6 움짤 73
  4. 4
    ARMY 아니 나 정호석한테 스며든 머글이거든 3
  5. 5
    EXO 백현이랑 존똑 아니냐 1

급상승 채널 TOP10

  1. 1
    NCT즌 0
  2. 2
    TXT모아 0922 태현 위바스 0
  3. 3
    ARMY 애들 방송하나봄 0
  4. 4
    트레저 소정환 하루토 개싫다는 글 0
  5. 5
    아이랜드 진짜 동규 미안해서 못 파겠다 3

새로운 베플등장

  1. 1
    헐 아싸 연합!!!!!!!!!
    ㅇㅇ 조회 5,444 추천 179
  2. 2
    아는 사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3
  4. 4
    그래 새멤버도 있겠다
  5. 5
    김정우는 ㄹㅇ 98의 기적이구나
  6. 6
    너네 그 얘기 들었어????
  7. 7
    와 이거 진짜 궁금하다 루키즈 연습 군기반장 정우
  8. 8
    쿤거 재현쟈니유타 팔로우해따
  9. 9
    엔시티 2020 컴백 타임테이블 정리
  10. 10
    애들 U엔 총회 특별 연사한다
  11. 11
    ~~~오후 여섯시랩니다~~~ 그때 다시 헤쳐모여
  12. 12
    넬보드 유지다 ㅠㅠ
  13. 13
    너네 진짜 충격적이다..
  14. 14
    진짜 미쳤다 와
  15. 15
    MBTI유형 E와 I의 차이래 ㅋㅋㅋㅋㅋ
  16. 16
    애들아 들리니?
  17. 17
    우리팬덤도 이제 바뀔때도 되지않았나...
  18. 18
    애들 요새 식단관리 한다던데
  19. 19
    수요일에 할일 list.......
  20. 20
    백현이랑 존똑 아니냐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