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팬톡을 설정해 보세요!

MY팬톡을 설정하고 내가 원하는 아이돌 톡만 모아보세요!

my팬톡설정
10대 뷰티톡

인기채널 TOP10

  1. 1
    NCT즌 근데 흡연자들은 알지않나 9
  2. 2
    더보이즈 남친 품에 안겨서 7
  3. 3
    BTOB 프니때문에 17
  4. 4
    TXT 이번 컨셉 섹시래 1
  5. 5
    세븐틴 혹시 승관이 나같이 느끼는 사람있어?ㅜㅜ 3

급상승 채널 TOP10

  1. 1
    NCT즌 조회수 높은데 베톡 안되는건 뭐임? 1
  2. 2
    TXT ㅅㄷ 굿모닝 1
  3. 3
    킹덤즈 근데 우리 팀 누가 정하는거야? 1
  4. 4
    에이티즈 비쥬얼 투표 1
  5. 5
    트레저 앨범보다가 2

새로운 베플등장

  1. 1
  2. 2
    내 4년덕질중 제일 서글프고 속상했던 순간
  3. 3
    오 좀 그럴싸하다
    ㅇㅇ 조회 2,520 추천 33
  4. 4
  5. 5
    헐 미국 디제이님 버터 후기!!!
  6. 6
    ㅠㅠㅠㅠ 아 진짜 이럴거같음 ㅠㅠ 아 진짜ㄹㅈㄷ
  7. 7
    자는 시간을 알려주는 아이돌이 있다?
  8. 8
    아니 진심;;
  9. 9
  10. 10
    왖 ㅈㄴ 과몰입on
    ㅇㅇ 조회 1,135 추천 5
  11. 11
    나 공통점을 찾았어!!
  12. 12
    프니때문에
  13. 13
  14. 14
    아니!!!장난하냐고!!!
  15. 15
    진짜 이거 소름이야 다들 봐바ㅏ
    ㅇㅇ 조회 733 추천 9
  16. 16
    서은광이 멜로디를 부르는법
  17. 17
    엥 이거 뭐야
    ㅇㅇ 조회 751 추천 4
  18. 18
    섹시를 넘어 야해
  19. 19
    호비 신발에 무슨 의미 있는건가??
  20. 20
    혹시 이런말 올리면 안되나...?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