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김종국의 실체. 끝까지 다 읽어보세요... 제발 제대로 알아주세요.../

김종국무한팬 (판) 2012.02.28 19:05 조회716,059
톡톡 웃기는 사진/동영상 채널보기

차태현

(미스터 라디오)
"세상에서 종국이 꼬시기가 제일 쉬워!!"
"종국이가 우는거 못봤죠? 난 많이 봤는데..은근히 여린구석이 많아.."  
" 전화받으면 '여보세요' 안하고 '친구야 모해?' 이런다니깐! 덩치는 산만해가
지구 애교가..^^."
" .. 진국이에요. 이친구.. "
"참.. 김종국씨 참 오래 봤지만..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다 잘된 모습이어서 정말 좋아요."

런닝맨 pd

김종국은 대단한 뚝심이 있어요. 밖에서 어떤 말들이 오가는지 다 알지만 의식하지 않으려 노력하는 거죠. 프로그램 안에서 자신의 역할을 알기 때문에 감수하는 겁니다. 멤버들과의 관계들은 김종국이 다 살리는 거예요.
김종국은 "어마어마하게 노력해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편집하면서 보면 `어떻게 저렇게 미션을 잘 풀어내지?`하는 생각이 든다. 그야말로 `능력자`다. 지하철 편으로 기억하는데 진짜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면서 미션을 해결하더라. 촉도 좋고 힘도 좋다. 그렇다고 힘만 쓰는 것도 아니다.
사석에서는 무척 귀엽다. `꾹이`란 별명도 평소 모습 속에 있는 캐릭터다.

하하몽쇼촬영中 객원 랩퍼

하하몽쇼 빅뱅 대성, 승리 측근 속풀이랩 코너 촬영 중
김종국과 함께....김종국 사람 참 좋았던 기억..

상추

>
"이렇게 좋은 날 동생들 데리고 종합건강검진을 시켜준 종국형"  "광수는 충치치료까지"라며 "이제는 아빠라고 불러야겠다. 종국아빠. 종합검진 받고 무병장수합시다!  (트위터)

광수

런닝맨 멤버들 중 광수만 개인적으로 부탁해
팬미팅에 초대해서 자기가 아끼는 동생이라며 말했던 김종국.
광수는 종국이형 보고싶다며 체육관에 찾아가기도하죠.
광수가 직접 "런닝맨에서 맡은역할이 강한역할인데 부담스럽진 않냐" 라고 물어보니까
김종국이 "처음에 기획할때 이런 역할 할 사람이 필요하다했고 그걸 제가 맡은이상 그거에 열심히 해봐야죠" 라고 했다네요



김수로

여동생이 있다면 종국이한테는 제가 줄 수 있습니다


이문세

2008년 kbs 연말가요대전인가 할때 제가 한 코너를 맡게 되서 대기실에 갔는데 전부 아이돌가수들이더라구요
너무 어색하고 민망했는데 그때 제일먼저 저~기서 큰 몸땡이가 생글생글 웃으면서 달려와 안기는데 정말 고마웠어요 그게 김종국씨였어요   (이문세 라디오)

김종민  

종국형은 오락프로그램에서 나를 많이 괴롭히긴 합니다.어디까지나 짜여진것이고 게임이끝나면 미안하다라고 합니다.터보때부터 좋아했었고 방송을 같이하면서 잘알게 돼었습니다.의리있는 형이고 후배들도 잘챙겨줍니다.그리고 저도 존경하는 형이구요.

김국진

김종국은 제가 생각할때  연예계에서 몇 안되는 사람냄새나는 연예인인것 같다.

원투

대한민국 연예계의인간성 No1 하면 김종국형이죠~  (상상플러스)
원투가 앨범을 내도 성적이 별로 좋지 못하였을때 김종국은 원투 무대에 함께나온적이있다. 그는 후배를 위해 무대위에서 관중들앞에 무릎을 꿇고 원투 정말 열심히하고 실력있는 애들이라며 앞으로 많이 도와달라고 하면서 일종의 퍼포먼스도 보여줘 모든 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mc몽

김종국은 보기보다 맘도 따뜻하시고 또 사적으로 밥먹을때나 뭐할때 여자얘기 한적이 한번도 없다. 정말 의리빼면 시체라는 말이 종국이형한테 어울리는 수식어다. 방송상에서 저를 많이 괴롭히시는데 카메라 불꺼지는 즉시 동현아 ~미안하다~ 이러면서 달려와서 말해주신다.  이젠 너무 친한 형이되서 친형으로 느껴지구요..

홍경민

"종국이는 한남자란 곡보다 더 심한 친구예요. 자기여자로 만들긴 어려워도 자기여자라고 생각되서 사귀게 되면 다퍼주는미련한놈이라고 해야하나? 미련할정도로 한여자에게 올인하는 남자죠..친구로써 같이 압구정에 같이 걸어가면 얼마나 든든한지 모른다니깐요 "
남자인 내가 봐도 멋진 남자가 있냐는 질문에..
"전 김종국씨요.(웃음) 김종국씨는.. 얘는 진짜 그게 힘든건데 자기 절제력이 정말 강하고 한다면 하는애라..나는 만약 얘가 가수생활에 회의를 느껴서 내일부터 축구를 한다고 하면프리미엄리그에 진출할 수 있을꺼라 믿어요."

유승준

김종국이 터보 소속사사장의 횡포로 솔로1집을 무참히 실패하고 3년동안 활동못하고 공백기간을가진후 한남자로 첫1위에 올랐을당시, 감격스러운 첫1위인데도 과감히 뿌리치고 미국에서 결혼하는 유승준의 결혼식에 가기위해 비행기에 올랐다. 그당시 여론과 기사들이 모두 김종국에게 공격적이었고 주위에서는 가지말라며 모두 말렸었다. 그래서 다른 연예인들은 가지못하기 때문에 김종국에게 축의금을 모두 맡겼고 김종국은 그 축의금들을 들고 홀로 미국으로 갔다. 이때 유재석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역시 종국이다’라고말했다고한다. 미국에 다녀온후 매섭게 몰아붙이는 기자들과 네티즌들에게 김종국은 딱 한마디했다. ‘친구결혼식에도 못갑니까’



더블에쓰의 김현중

"신인인 저에게 관심도 많이 가져주시고 힘내라고 말씀해주신 선배님이셨습니다.
방송상에선 웃기기도 하시지만 대기실에선 모든 후배들에게 따뜻하게 먼저 챙겨주시고 따끔한 충고보단 따뜻한 격려도 저같은 신인분들께 많은것을 주십니다.
SS501멤버들에게 다 체육관 회원권을 끊어줬는데 운동은 안하고 탁구만 치고 있더라고 라디오에서 김종국이 얘기함

강개리(리쌍)

끌어주고 밀어주고..런닝맨을 하면서 너무 많이 배우게 됩니다. 어느 분야든지 서로의 도움이 정말정말 중요한것 같슴다. 런닝맨 첫회 녹화때 너무 긴장한 제 등뒤로 두명의 손이 저를 동시에 두들겨 줬습니다. 종국형 하동훈..물론 저만의 추억이지요ㅜㅜ  (트위터)

이승기

2004년 처음 가요계에 데뷔했을때 신인이라 아무도 신경써주지 않으셨고 어쩔줄 몰라했을때 가장 많이 챙겨주신분이 김종국, 김장훈선배님입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종국형님이랑 지금도 친하게 지내고 있어요.

마이키(터보멤버)

터보소속사의 횡포로 1집을 무참히 실패하고 3년간 방송에 나오지못했던 김종국. 2004년 김종국이 다시 방송에 복귀했다. 그는 어렵사리 방송에 복귀할 때 부터 터보 멤버였던 마이키를 돕기 시작했다.
자동차정비와 보험등의 일을하며 미국에 있던 마이키를 한국으로 불러 뜬금없이 연말 가요 시상식에 같이 얼굴을 내비추기 시작해서, 2005년 김종국이 활발히 활동할 당시 자신이 출연하는 예능프로에 피디에게 부탁해 마이키도 같이 나왔던 적도 있었다. 엑스맨과 놀러와가 그러하다.
그 뒤 연말 시상식마다 마이키를 데려와서 얼굴을 비췄고 그외 큰 행사마다 마이키와 같이했다 그 힘을 받아  2005년 마이키는 새 앨범을 냈지만 안타깝게도 무참히 실패를 하고 미국으로 다시 돌아갔다. 그런 그를 김종국이 이번에 다시한번 돕기위해 자기 소속사로 데려왔다. 그리고 마이키의 첫 싱글앨범에 피쳐링 지원사격을 나섰다. 뒤에 밝혀진 얘기지만 이번 마이키노래가 김종국이 다음 앨범 타이틀곡으로 하기위해 정해놓았던 곡이었는데 동생을 위해 그 곡을 기꺼이 양보했다고한다. 그래서 며칠 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김종국과 함께 나온 반가운 마이키의 모습을 TV를 통해 볼 수 있었다.

유노윤호

"제가 엑스맨처음나갔을 무렵 카메라 불이 켜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구석에 앉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랏던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면서 등을 토닥여주셧습니다. 열심히하면 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그때 그말이 얼마나 힘이됫는지 모릅니다.. 종국선배님은 형으로써도 모든 후배들에게 자상하시고 인간성하나만큼은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봅니다.. 신인에게 관심가져 주지않는게 다반사인데 종국선배님은 다른 선배님들과 달랐습니다 "  



솔로가수가 대상을 받았을때 헹가레 쳐주는 모습은 흔히 볼 수 없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김종국이 대상을 받자마자 후배들이 너나할것 없이 달려나와 자기 일처럼 기뻐해주고 헹가레를 쳐주었다

공익이라고 뭐라하는분들 계실텐데 그러지마세요 ^^

5276
79
태그
3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우엌 2012.02.28 22:35
추천
400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또 김종국이 뭐잘못한줄알고........배플이라니..지금봣다 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몰라 2012.02.28 22:41
추천
342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베플됫네염 집열게여 죽어가는집좀살려주세ㅔ영ㅠㅠㅠ

췌니역유슈져미츈디스릉흔드♥

---------------------------------------------------------

난 또 김종국 욕하는 건줄 알았자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깐아 2013.01.21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개리는 그와중에 개리말투로 말함ㅋㅋㅋㅋ정말정말 중요한것같슴다

답글 0 답글쓰기
바나나 2013.01.20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훈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3.01.18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국쫑오라방♥ 화이팅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글쎄요 2013.01.10 13:4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종국은 다 좋게 봤는데 군대문제때문에 시러.

답글 0 답글쓰기
엄머 2013.01.10 1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이런말에 혹하진 않음...

허나.. 단 한번도 좋거나 싫거나 하는 사람에 들지 않던 연예인중에 하나인데.. 런닝맨에서 "꾹이" 로 나오면서.. 생각보다는(이전에는 김종국이란 사람에 대해 생각도 없었음) 정도 많고.. 귀여운면도 있는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긴했음..

광수나 하하도 그렇게 잘따르고 하는거 보면.. (광수나 하하가 아니더라도 그냥 동생들) 나쁜사람 같지도 않은거 같고..

 

그냥.. 전혀 안중에 없던 사람에서.. 연예인이 노래나 다른것처럼 자신이 하는일로가 아닌 인간성으로 호감이 생기게 인식이 좀 바꼈다는거.. 그건 좀 중요한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박재영 2013.01.10 13:1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끔 김종국을 몸도 좋은 사람이 공익갔다고 까는 분들이 계시는데..

김종국형은 예전에 터보시절에 허리를 크게 다치셔서 그걸 계기로 운동을 더욱 열심히 하셔서 몸이 좋아지신거에요!!

근대 공익이나 갔다고 하고 ㅠㅠ

허리 다치면 공익 갈수밖에 없는거 아시잖아요!!

그니깐 공익 갔다고 까지 마세요!!

그리고 예전에 우리아빠가게에 오셔서 진짜 친절하고 상냥한거 다 봤어요!!

종국이형 진짜 착하고 TV는 그저 컨셉이니까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ㅊㄹㄹㅇ 2013.01.10 13:1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의리좋고 몸좋고 운동 잘하고 근대 공익공익공익

답글 1 답글쓰기
2013.01.10 10: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멋지다.......

나 오늘부터 국종이오빠 광팬할래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뽀로리 2013.01.10 0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봐도 의리있게 생겼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이미지는 어차피 작가들이 다 짜주는거죠~^^

항상 화이팅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유군 2012.12.30 15:36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다음 소설
답글 1 답글쓰기
매우진지해요 2012.03.17 13:3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남자가 요기있넹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바보남 2012.03.16 17:4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다가 눈물흘리뻔한거 나만인가..

답글 1 답글쓰기
이태환 2012.03.11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종국이 형님 깔게 어딨다고! ㅋㅋ 몸도 좋아영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그러타고 2012.03.01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타 ♥
답글 0 답글쓰기
유지영 2012.02.29 22:3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국오빠 인간성 최고죠~ 알만한 사람들은 다안다능~ 그니깐 제발 눈에 보이는것만보구 욕하지 안았음해요... 종국오빠짱!!!^^
답글 0 답글쓰기
김현지 2012.02.29 19:5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원래 알고있었다. 김종국이 얼마나 맘 따뜻한 사람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2.02.29 1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ㅡㅡ;톡 내려갔네

답글 0 답글쓰기
최고최고 2012.02.29 19:1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루머다때리치우고 그냥 좋아할래 한동안오해했었는데..ㅜ 눈물난다 김종국의진짜모습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