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화영사건에 대한 나의 추가 사진들&&

나랑결혼하실게열 (판) 2012.07.29 16:28 조회4,05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동영상은아닙니다

 

 

 -박지연이 가지고온 물임. 다른 멤버들이 먹을땐 웃으면서 화영이먹을땐 썩소

 

 

-우현이랑 화영이랑 얘기하고있는사진은 못찾았어요, 이 사진은 화영과 성종이 이야기하는데 지연이 끼어들어서 성종한테 말거는장면. 동영상보면 성종 바로 뒤로 시선을 돌리시더라고요.

 

※추가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지연이 우현 좋아하는거같음... 동영상마다 모두 우현 의식하고

화영이랑 우현이랑 말하는데 끼어들고 위 동영상에서도 우현쪽만따라다님(함은정이랑)

9
15
태그
신규채널
[대답부탁해]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3 13:08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옛날 거가 지금떠서 ㅈㄹ이누 그때 지연 욕하던 애들 지금 태세전환 오질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머지 2012.07.31 18:56
추천
1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지연 진심 어이상실....... 솔까 티아라에서 화영이 젤루 나은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ㅠㅠ 2012.07.29 16:29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현이 뒤에있는건 효민같은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7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그만 몰아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이게 왜 지금 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조카 초딩 망상 궁예 글 개웃기네 ㅋㅋㅋ이 글 쓴 애는 창피하지도 않은가 글좀 삭제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08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옛날 거가 지금떠서 ㅈㄹ이누 그때 지연 욕하던 애들 지금 태세전환 오질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머지 2012.07.31 18:56
추천
1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지연 진심 어이상실....... 솔까 티아라에서 화영이 젤루 나은데........

 

답글 3 답글쓰기
이히 2012.07.29 16:31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현은 인스피릿꺼
답글 0 답글쓰기
2012.07.29 16:30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진짜면 아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2.07.29 16:29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현이 뒤에있는건 효민같은데..

답글 2 답글쓰기
이유림 2012.07.29 16:29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동영상어디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