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인피니트 남우현♥티아라 효민 베드신찍을기세

쿄세라 (판) 2012.08.25 00:37 조회12,0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둘이 잘 어울리네요

여자 밝히는 나무와 노예팅 즐기는 생수머신

캐스팅 기가 막히네요 절묘한 조합!!

10
57
태그
신규채널
[귀여워ㅓㅓ]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이성열 2012.08.25 12:50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성규가 부릅니다 남우현 내꺼하자

김성규가 부릅니다 남우현 다시 돌아와

김성규가 부릅니다 박선영 미친거니

김성규가 부릅니다 남우현 추격자 김성규

 

 

어때 무개념짓 하면 기분이 막 좋아지나봐? 그래도 니만 사는 세상나니니까 좀만 참아^^
신고해서 이 짓 못하게 해줄테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인스피릿 2012.08.25 12:03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마저 우현이 옆에는 성규가 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2.08.25 10:41
추천
3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또 우현이 여자 안밝혀 미친놈아 ㅡㅡ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04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나는 이때 덕질 어떻게 했지 ㅂㅅ들 개많았구나ㅠㅠㅠㅠ 10년동안 달려온 인피니트 인스피릿 칭찬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6 0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좀 작작떴으면 좋겠음 ㅅㅂ 고소기간 지나서 고소도 못하는데 ㅈ같누 드라마 찍은 걸로 어그로 끌고 지랄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0 19:11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요즘 이런글 왜자꾸뜨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8 21: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갑자기 2012년글이 왜뜨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5: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우현이 이런 드라마도 찍었었나ㅋㅋㅋㅋㅋ 인피니트 열일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5:01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영자 이상한걸로 추억팔이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나..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20.02.23 13: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갑자기 왜 뜨지???ㅋㅋㅋㅋㄲㅋㅋㄲ
답글 1 답글쓰기
효민머신 2012.08.30 21:0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효민이 안나오겠다면 우현이가나와라ㅠㅠ그런데있는거아니야 신발 창녀기질을타고났다개신발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효민아씨발 2012.08.30 21:0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진짜저런효민머신때문에 천번째남자못봐 씨바 시궁창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인피니트앓이증 2012.08.29 2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현이 힘내ㅠㅠ 니쫌 치아라
답글 0 답글쓰기
문예원 2012.08.27 19:2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치아라와 같이 무개념 1등을 하겠다는 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우현짱 2012.08.27 06: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효민때문에 짜증나~ㅠ

우리 우현이 자꾸 저렇게 망쳐놓으면 어떻게!! 감독님은 왜..하필,.. 효민을 캐스팅..을....^;;;

그리고 우현이 여자밝히는거 아니거든요

우현에대해 모르시나 본데.. 우현은 진짜 팬들밖에 없어요.. 팬은 여친이다 라는말은

들어보셧겟죠?ㅎ 그리고

저번에 실제로 여자 연예인한테 아이돌인가?ㅋㅋ 대시받앗는데 거절햇거든요--

여자밝히는거 진짜 아니에요 ㅋㅋ

제목 우현하트효민디잇는데 조카 역겨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잉피엔인슾 2012.08.27 0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뭐꼬
답글 0 답글쓰기
2012.08.26 13: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하는거야 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인슾 2012.08.26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제목에하트부터떼시죠 그리고 잘어울리다뇨 도대체 어디가어떤면에서잘어울림 ㅡㅡ

은정은나갔는데 쟤는왜안나감

답글 0 답글쓰기
인피니트아껴요 2012.08.26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 죽고 인피니트 우현이오빠 살자 새꺄

니 지랄떨지말고 잠이나 쳐자라 니는 창녀ㅇㅇ 이제 알았다ㅋ

답글 0 답글쓰기
2012.08.26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또뭐래 남우현여자안밝혀 미친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그해열은 2012.08.25 14: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새끼도

야 너도 티아라빨아라

ㅇㅋ?

답글 0 답글쓰기
이성열 2012.08.25 12:50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성규가 부릅니다 남우현 내꺼하자

김성규가 부릅니다 남우현 다시 돌아와

김성규가 부릅니다 박선영 미친거니

김성규가 부릅니다 남우현 추격자 김성규

 

 

어때 무개념짓 하면 기분이 막 좋아지나봐? 그래도 니만 사는 세상나니니까 좀만 참아^^
신고해서 이 짓 못하게 해줄테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