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추가)(추가)** [프린트해서 보여줄거에요] 프러포즈거절문제.. 제가 너무한...

(판) 2013.04.17 09:36 조회413,764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추가)

우선 저또한 욕먹을 생각으로 글 올렸는데 편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어차피 결혼할거 프러포즈나 기념일이 대수냐.. 라는 글들 많이 올라올줄알고

조언을 얻지 말까.. 라는생각도 했다가 소수의 의견이라도 들어보자 하여

글을 올렸는데.. 제가 이상한게 아닌걸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사람 계속 톡으로 자기 혼잣말만해요

저를 이해할수가 없다구요.. 결혼반지는 준비하면서 당연히 할거고

뭐 얼마나 대단한게 필요하냐며 결혼혼자하나며 유별나게 왜이러냐고 합니다..

그래서 정말 마음 굳혔어요.. 이사람하고는 안되겠구나..

결혼해도 여자로서의 행복한삶은 없겠구나.. 하구요..

연애때도 이런데 결혼하면 오죽할까 하구요..

퇴근 후 온다는데.. 긴 말 하면 머리 깨질것같아서 이 글과 댓글 모두

프린트해가서 보여줄거에요

정말 다시한번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맞고 그사람이 아니라는거 알려주셔서요

 

 

 

 

 

 

(추가)

남자친구 취업이후에 저보고 월급관리를 해달라고 하여

싫다고 부담스럽다고..그랬더니 어차피 우리 결혼할거 아니냐고

너가해달라고 자꾸그러기에.. 그럼 오빠네 엄마께 부탁하라고..

우리 사귄지 얼마나됐다고  나한테 그런걸 맞기려고해 라는식으로 말했더니

그럼 넌 지금 얼마씩 넣고있냐고 해서 정기적금은 160넣고있다고 했더니

그럼 자기는 150씩만해서 같은 은행에 넣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어쩔수없이 그렇게 하고 통장은 제가 잘 가지고 있습니다.

나머지 월급은 나눠서 조금씩 적금을 넣고있는데 남자친구는 그마져도

저랑 똑같이 모든걸 하고싶어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오빠가 해라라며 딱 끊었습니다.

뭐든 그렇게 자기 주관대로 하는게 없어서 전 더 화가 납니다..

아무튼 조금전에 회사로 전화가 와 어쩔수없이 통화를했는데

아무리 말해도 이사람은 저를속좁은 여자로만 생각합니다..

프러포즈 제대로 안받고 결혼한사람도 많다..

내가 너없으면 못사는거 모르냐.. 나를 쥐고 흔드는건 넌데 왜그러냐

나 너 또 전화안받으면 회사고뭐고 지금 당장 너네회사로 간다..

이말만 반복하더라구요..

전 그래서 그말도 싫다 나이먹고 그런 무책임한 행동이 뭐냐..

이러면서 또 싸우고..

그사람은 결혼할때 부모님께서 보태주시는거에서 내돈 더 보태서

조금더 좋은집에서 너 데리고 살고싶어서 내가 얼마나 열심히 돈모으는지 아냐며

하소연을합니다..

너한테 주는거 말고도 자기는 월급 대부분을 다 그냥 통장에 바로다 넣어놓는다며

너 만날때 쓰는돈 이외에는 돈도 안쓴다 통장 명세 보여줄까? 라며

엉뚱한 소리만 하고..

그래서 전  나도 열심히 모았고, 모으고있다.

나도 집살때 돈 보탤건데 오빠혼자 모으고 마련하려고 하는것처럼 하지마라

난 단지 오빠한테 많은걸 바란게 아니다.. 내가 말했다 싶이 천일.. 프러포즈 만큼은

남들처럼이라도 눈에 보이는 이벤트 만이라도 받고싶었다

내가 너무 많은걸 바랬냐..

이랬더니 또 이야기는 원점..

그래서 더이상 대화가 안이어져서 그냥 헤어지자고 말했습니다.

생각하는게 너무 틀리다고 그러니 당장 저희회사온다고 난리고..

퇴근 후 만나기로 했습니다..

정말 오늘 그사람과 통화하니 머리속이 하얘졌습니다..

여튼 조언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이따가 얘기해보고 정말 정 안되면 헤어지는게 낫겠지요...

아니면 이 글들을 프린트해서 가져갈까봐요.. 그것도 좋은방법일것같아서요

 

 

 

 

 

---------------------------------------------------------------------------------------- 

 

 

 

 

 

 

저와 남자친구는 5년조금넘게 교제중입니다.

저는 31살 남자친구는 32살입니다.

나이가 나이인지라 남자친구집에서는 결혼을 서두르십니다.

교제 초기에 남자친구가 취업준비생이여서

기념일등에 부담을 느끼는듯하여

난 그런 기념일 안챙겨줘도 된다. 난 능력자(회사생활을 오래하였고 연봉또한 있어서 장난식으로 말했습니다.)니 나 혼자 자질한 기념일들 다 챙길테니 오빠는 1000일과 프러포즈 담당만 하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취업후에도 기념일을 저보다 정확히 일일이 다 알면서도 뭐 별거 없었는데..

제가 한말이 있으니 그려러니 하고 넘어갔는데..

천일... 퇴근후에 보자하여 아 드디어 나도 기념일을 이남자한테 챙겨받는 날이구나..

싶어 들뜬마음으로 약속장소로 갔습니다.

근데 이건뭐... 자주가던 고깃집에 들어가길래..

아 밥먹고 서프라이즈가 있나? 싶어 먹고있는데.. 우와 우리 벌써 천일이다~!!

정말 축하하고고마워~^^ 이러는 겁니다..

순간 준비했던 천일선물이 민망해져 의자위에있던 쇼핑백을 제 겉옷으로 덮었습니다..

그리고 고깃집에서 나왔는데.. 아.. 오늘은 많이 피곤하다! 택시타고 가자!

하면서 저희집 앞에서 내려 그사람은 저 내려주고 바로 그 택시를 타고 집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너무 서운한나머지 집에와서

오빠는 내가 그동안 천일만은 꼭 챙겨달라고 했던말 뭘로 들었냐..

난 바라는거 없이 천일하고 프러포즈때만 제대로 누려보고싶었는데

그게 그렇게 어려웠냐.. 라며 따졌는데

그래서 오늘 바쁘고 피곤했는데 만나서 얼굴보고 밥먹었잖아

무슨 꼭 선물이 서로 오가고 대단한 이벤트가 있어야 기념일 챙기는거야?

이러면서 여자는 프러포즈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나도 그것때문에 고민이야.. 그러니 이런것쯤은 넘어가자!

이러기에.. 속좁은 여자 되기싫어 오늘까지만 화나있을께!

하고 끊고나서 다음날 만나 선물을 줬습니다..

전 기념일을 늘 상 챙겨줬었기에 산 선물도 전해줬습니다..

여튼 그렇게 시간이지나 남자친구가 계속 결혼을 보챘습니다.

전 프러포즈도 못받았고 이대로는 진행안한다고 긴시간을 미뤄왔습니다.

나도 내 로망이 있는데 오빠는 왜 말로만 한다한다 안하냐고..

여튼 시간이 지나 오빠가 주말에 부모님께 하루 여행갔다온다고 말하라며

좋은곳가자며 집 앞으로 왔습니다.

그전에 어디가는데? 물어도 말이 없길래.. 아 어떤 서프라이즈길래 이러나..

근데 정말... 집에서 2시간거리에있는 큰 모텔... 거기에 들어가는겁니다.

그래서 아 여기서 뭐 준비해놨나보군.

이래서 들어갔는데.. 휑..... 그냥 방... 그냥 모텔 방...

못봤던 드라마나 실컷보자! 피곤했지!! 너가 좋아하는 드라마 실컷봐!! 좋지?

이러는겁니다..

그래서.. 아.. 프러포즈하려고 그런게 아니구나.. 그래..

결혼은 무슨결혼.. 우리집에서는 결혼 보채지도 않는데

그래!!! 안한다 안해! 이 맘으로 티비를 보고있는데

갑자기 드라마에서 프러포즈 장면이 나오니까 대뜸 무릎을 꿇더니

결혼해줘! 결혼하자! 같이살자!! 응?? 이라며 나 진짜 결혼하고싶어!!

이말만 반복하기에 어이가 없어서

프러포즈하는데.. 풍선이나 촛불은 고사하고 어떻게 반지하나도 없냐고..

이랬더니 결혼반지는 어차피 결혼준비할때 하는거잖아..

라며 말을하더라구요..

정말 거기서 그동안 참아왔던게 빵터져서 눈물도 나고 더 있을수가 없어서

바로나와 혼자 집에 갔습니다.

그 후 연락을 계속 안받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저보고 속이좁다며 그런걸로 화날일이냐고 이러는데

제가 너무예민하게 구는겁니까?

저는 이남자 만나면서 생일날에도 제일 작은 케익.. 그것밖에는 받은것도 없습니다.

생일날 선물 안주는것도 서운했지만.. 그려러니 했는데

적어도 제가 챙겨달라했던 1000일과 프러포즈는 너무한게아닐까요..

이런남자랑 결혼한다면 더 무덤덤한 나날이 계속될것같은데

어떻게 말을해야 제 속상한 마음을 이해할까요..

이렇게 적고있는데도 그동안 일들이 너무 속상해 눈물이 나네요..

정신없어서 막 적고.. 긴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전에도 계속 결혼하자고 보채기에 결혼반지와 적절한 장소에서

  정식으로 제대로 프러포즈하고 결혼하자고 늘 말했었어요. 정말 프러포즈만은 포기못한다고..

  근데 결국 그사람은 결혼은 빨리하고싶은데 제가 허락을 안해줘서 미루는..

  제가 못된여자로 만들어버리더라구요...

    

527
26
태그
2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카라쿠스 2013.04.17 10:30
추천
57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남자가 님을 사랑하는지 안 하는지는 님만 알겠지만

그 남자에게 님은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여자이긴 하네요.
답글 32 답글쓰기
베플 ㅡㅡ 2013.04.17 10:42
추천
26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로포즈를 날로 먹을라고하나..ㅠㅠ
최소한 반지라도.. 아니 반지를 결혼식에 한다고 하면 목걸이라도.. 머 성의가 없네 없어..ㅠㅠ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중이라면 진행되기 전에 똑부러지게 말하세요..

다른것도 아니고 여러번 말했던 내용을 이런식으로 한다면 무시한다면 너는 나를 무시하는 거나 다름없다.
혹시 나중에 결혼하면 이와 비슷한 일이 없을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럴때만다 너는 나를 속좁고 예민한 여자로 만들것으로 보인다.
너가 사랑하는 여자 너와 함께할 여자가 속상해하고 행복하지 않는다면 그건 너에게 문제가 있는거지 내가 속이 좁아서 예민해서 가 아니다.
그리고 물론 어떤 상황에서 어느누가 보더 라도 예민하고 속좁은 사항이라도 너만은 나를 그렇게보지 않아야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나는 평생의 동반자가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머 이런 말로 똑 부러지게 말해야합니다.
그러고도 반성의 모습이나 개선의 여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경험상 ..ㅠㅠ 평생 못고침..ㅠㅠ


-------------------------------------------------------------------------------
자고나니 베플 ~ ㅎㅎ 이런 느낌 인가 봅니다. ㅎㅎ
일단 추가에 후기 까지 다 읽어봤는데요..
남친이 앞으로 평생을 못고칠듯합니다. ㅠ

이글 읽고 울 사무실 남직원들에게 물어봤습니다.
(참고로 저희 사무실은 여자는 저 혼자 남자는 평균 연령 35~37 정도로 젊으신 분들 10명 좀 넘습니다. )
그런데 대체적으로 남자들도 이야기 하길...
내가 여자라면 저런 남자랑 절대로 결혼 안한다..!! 였습니다.
물론 프로포즈에 대해서 안했다 안할거다 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으나, 여친이 혹은 부인이 다른건 안해도 이건 꼭~! 이라고 했을때는 그 의견을 존중 해야 한다고 .. 그리고 성의라도 보여야 한다고 하는 의견이 대부분 이였습니다.

그리고 님 나이 많은 나이 아니예요~
물론 31살이라면 저도 그랬지만 조급할 나이지만..
저는 30살에 님 남친이랑 정말 똑같은.. 무슨일이든 자기 맘대로 안되면 요즘 여자들이란.. 혹은 드라마를 너무 많이 본거 아니냐.. 이런 말을 하는 남친이랑 헤어지고..
그해 바로 지금의 신랑 만나서 완전 공주 대접 받으면서 살고있습니다.
(저희 신랑은 프로포즈 할때 그흔한 반지 꽃다발 없었지만 못하는 기타를 2달간 열심히 배워서 노래 2곡 불러주고 결혼하자고 하더군요.. 저는 지금도 그노래 들으면 정말 온몸에 전기가 온것 처럼 짜릿하고 행복 하답니다.)
31살이라고 결혼이 급하다고 조급해 하지 말고 내가 먼저 나를 자신있게 대하고 뭐든지 내가먼저라고 당당하게 말할수 있을.. 그런 연애를 시작한다면 앞으로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하실수 있을거예요~

당신을 응원합니다.~ㅎㅎㅎ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jjjjj 2013.04.19 13:14
추천
2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몇몇 남자들은 결혼 예식에 대해 이해를 잘 못하시는 것 같네.

동서고금 막론하고 결혼에 관련된 모든 예식은 여자를 위한 절차다.
여자의 부모님께 딸을 예쁘게 낳고 길러주셔서, 남자에게 주셔서 감사하다는 의미,
여자를 보석처럼 여기고 아끼겠다는 의미가 포함된 예식이다.
요즘 사람들이야 의미도 모르고 식을 찍어내듯이 치루지만 원래 결혼은 그런 의미가 아니다.
신부가 입장할 때 아버지 손에서 남편 손으로 옮겨 가는 것도,
남자보다 여자가 꽃처럼 아름답게 치장하는 것도 모두 이러한 뜻이 담겨 있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프로포즈를 여자가 하면 좀 어때, 머리에 똥만찬 여자들이 드라마는 많이 봐서."
이런 대사를 남자가 한다는 것은 남자로써의 수치다. 자존심이 없는 말이라는 것이다.
남자는 결혼 이후에도 크게 달라지는 것이 없지만
꽃다운 여자의 아름다운 모습과 삶은 결혼 이후 우리네 어머니와 같이 크게 무너지기 시작한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가 자신의 자주적 인생을 포기하고 나와 나의 아이들만을 위해서
살아줄 것에 대한 고마움을 결혼식과 프로포즈로 표현한다고 생각할 때
기껏 그 정도의 수고로움을 감내하지 못하고 당신은 그 여자를 사랑한다고 할 수 있는가?

철 없는 남자들아. 사랑할 준비가 안 되었으면 그냥 솔직하게 인정하면 된다.
어차피 사랑의 준비는 '헌신'의 준비이기 때문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바움쿠헨 2013.04.21 09: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덜떨어진 놈이랑 오년을 사귀었다는게 더 놀랍다 여자가 어지간히 사랑하나보네 저 수준떨어지는놈을
답글 0 답글쓰기
2013.04.21 0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남친분이 약간 의존성성격장애 앓고 계신듯 해요... 정신질환의 일종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2013.04.21 0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모텔이 왠말이냐.. 나 같아도 뛰쳐나왔을듯.. 그냥 안하니만 못한 프로포즈네요. 그냥 그 돈으로 주위에 레스토랑에서 밥이라도 먹는게 더 낢뻔
답글 0 답글쓰기
2013.04.21 0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뜻한 말한마디와 행동표현을 할 줄 모르는 남자는 진짜 답답함... 말안하면 모른다 하지만 말해도 모르는 남자는 진짜 답없음... 특히나 나는 바람도 안피지 술도 안좋아하지 돈도 재때 벌어다주는데 이만하면 된거 아니냐? 뭘 그런거까지 바라냐~ 하면 진짜 답안나오는 남자임.... 연애 초반의 불타는 사랑은 아니래도 어느정도의 설렘은 있어야 사랑이 유지되는 법인뎅..... 너무 노력안하신다 남자친구분.. 여잔 큰거 바라는게 아니라 날 위해 이런거까지 준비했다니.. 하는 감동만 바라는것 뿐인데..
답글 0 답글쓰기
결혼 2013.04.20 10:44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신랑은 평소에 이벤트를 잘 않해줘요 ㅋ 프로포즈없이 결혼해서 프로포즈는 잊어주마 맥주셋팅 해봐라~~ 하고 저녁 술상으로 땡쳤죠 ㅎㅎ 하지만 평상시 연애기간을 통틀어 참 자상했어요 결혼후에도 변함없이 자상해서 오히려 결혼후가 더 좋아요 신랑은 늘 그랬어요 이벤트 같은거 별루 않좋아 한다고.... 대신 평상시 잘 하겠다고... 평상시에 자상한 남자라면 이벤트 없이 결혼하셔도 행복할 겁니다 이벤트만 잘하는 남자가 대부분 결혼후 오히려 달라지던데요.... 잘 생각해보시고 이벤트로 인연을 놓치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러구 댓글에 보니 그건 글쓴이를 무시한거다란 말들이 많던데 사랑하는 방식이 다른거 일뿐 전 남친님이 글쓴이분만 연애를 해봐서 여자를 제대로 몰라서 그런것 같아 보여요 살면서 살살 잘 구슬르면 곰도 구르는 재주가 생깁니다 이쁜사랑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3.04.20 00:36
추천
2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받을려고만하냐?? 니가먼저 서프라이즈하게 남친한테 프러포즈해봐라~~
답글 4 답글쓰기
2013.04.19 17:51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이 그렇게쉬운건줄아나;; 남자분 여자심리모르는 무식이임
답글 0 답글쓰기
기운내자 2013.04.19 17:2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가 만약 총각이었다면 1000% 남자편에 서겠지만...결혼하니 알겠더라구여...
프로포즈는 여자에게 있어서는 하나의 로망이란거를... 남친이 천만배
잘못했습니다...그리고..마눌~~나도 잘못했어...ㅜㅜ 사랑한다 홈런투런엄마~
답글 0 답글쓰기
케케 2013.04.19 17:0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남친이 준비한 이벤트는 성에 안차서, 사귀기 전에도, 말로만 고백하길래 거절하며, '적어도 고백할땐, 꽃이 필요하고, 난 연핑크색 장미를 30~50송이 정도 비닐 포장없이 깨끗한 리본에 묶은 꽃다발을 받으면 좋겠다' 라고 ... 아주 정확하게 말해주었죠 ㅎ 대략적인 레이아웃을 잡아주었더니, 그것에 플러스 해서 , 창의력을 발휘 하더라구요.

남자분이 어떻게 보면 성의없다고 느껴지는데, 어찌 보면, 남자라서, 잘 몰라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아주 정확하게 , 프로포즈 장소, 시간, 선물, 분위기, 느낌, 이런걸 찝어서 말해주세요.

그럼 서로 답답해하지 않아도 되니까. 괜히 싸우며 감정 낭비할 시간은 줄어들잖아요 ~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해준다면. 창의력없음 ╋ 성의없음 / 이니까 , 버려요. 걍 .
답글 0 답글쓰기
27 2013.04.19 17:0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우.. 기념일 챙기는거 귀찮아 하는 사람이면 어쩔 수 없긴 한데
한번뿐인 프로포즈를 싸구려 모텔에서 밀린 티비보며 나랑 결혼해줘..이건 좀 싫어 ㅠㅠ
차라리 프로포즈를 하질 말지.. 평생 프로포즈라는 단어를 들으면 싸구려 모텔 생각날듯 ㅠㅠ
신경쓰는게 그렇게 힘들면 그냥 기념일에 가끔 갈 법한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밥 먹으면서 결혼해달라고 하지 모텔이 웬말? 최악이예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봄날의곰 2013.04.19 16:2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찌질이.. 짱나
답글 0 답글쓰기
111 2013.04.19 16: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프로포즈를 받아야하는건아닌데.........오래전부터 말했던거고 말해왔으면, 여친을 그렇게 사랑하게 생각해준다면 프로포즈 정도는 해줄꺼같음...인터넷으로 검색 조금만 해봐도 대충 어떤거 준비한다는건 알텐데...뭔가 성의 문제라기에는 너무 간단하게 생각하는 바보같음....여잔 말한마디에도 기분이 풀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비월향 2013.04.19 16: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4년사귀고 올해 초 결혼했는데요. 지금까지 생일,기념일,프로포즈 제대로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프로포즈 못받았다고 뭐가 문제냐고 하시겠지만..서운하긴 합니다..
노력이라도 보였으면 귀엽게라도 봐줬을텐데.. 휴..
베플 너무 공감되네요..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여자..
프로포즈도 안한 놈이 결혼하고 나니 농담이라고 하는 소리가 잡은 물고기 먹이 안준다고 하잖아요.. 전 끓인 매운탕이래요.. 농담으로 한 소리지만 너무 화났어요.
아 댓글달다보니 또 화가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남자친구분께 댓글들 좀 보여주세요!
너무 나쁘다 남자친구분..성의없어..
답글 2 답글쓰기
맘요 2013.04.19 16: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같아도 결혼하기 싫겠다.. 진짜 너무 하셨네요.ㅠㅠㅠ
남자분한테 ..반성좀 하라고 하세요!!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22 2013.04.19 15:5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에 글 다시읽어보고 한가지 더 적자면...
남자분은 결혼할여자를 찾는거같아요.

사랑하는 여자랑 결혼하려는게아니고
결혼해서 내옆에서 밥해주고 돈관리해주고 우리부모한테 잘해주고
어디가서 내 아내라고 소개할 그런것에 이용 할 사람.

사랑했다면 내여자가 왜 저토록 속상해하는지
사랑하는 여자가 속상하지 않으려면 내가 뭘해야하는지 정도는 생각했을것 같아요.

하나더 아랫글에서 공감하는건
결혼해도 살림 살이 장만할때 많이 부딪칠거예요..
여자는 하나를 사도 예쁜게사고싶고 식기나 접시 이불등등 로망이 많은데..
사사건건 시비걸듯....

헤어지는게 답이지만 그정도사귀셨으니 정을 무시못하니..
성격 개조해보시고 본인도 그러려니 이해하세요...

헤어질 자신있다면 그게 낫겠지만요...
답글 0 답글쓰기
222 2013.04.19 15: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야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의지도없고 노력도없는 남자는 ㅋㅋㅋㅋㅋㅋ
제생각엔 생일이고 기본적인 기념일이고 그냥 지나온게 잘못이예요
자꾸 요구했어야 되요. 제남친도 그런거 엄청 귀찮아하고 기념일 마다 다퉜지만
저 안포기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결과 많이 노력하고 변하더군요.
화이트데이에 사탕바구니 배달도 시키고 ㅋㅋㅋ 기념일날 손수 상장만들어서 주기도하고...

너무 편하게살게해줬네요... 제친구중에 남친이랑 기념일안챙기고 지내온 애가있었어요
남자친구가 귀찮아 하는기색을 보이니까 쿨해보이고 싶어 참아넘기고 하더니
결국엔 나중엔 한마디 못하더군요... 그남자랑 삼년넘게사겼는데
커플링을 안하기에.. 친구들이 말해보라고 해서 제친구가 말했는데 말할때마다
결혼할때 맞출텐데 하며거절하면 제친구는 강하게 나서지도 못하고 포기하더군요

남한테 아쉬운소리한다는 느낌때문인지... 쿨해보이고 싶어서인지... 질려할까봐그런지...
결국 서로 애정떨어져서 헤어졌어요...
제친구는 평소에 너무 많은걸 포기하고 지내고 이해하고 지내다보니
사랑이 사라졌는지 헤어지고도 무덤덤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이해만하다보면 사랑이 사라집니다.
적당히 요구하고 그만큼 노력해야죠...

웃음을 주는 사람 보다는 감동을 주는 사람과 사랑하라고 그런말 들은적있네요^^;
남친은 감동을 줄지전혀 모르는거같고 인생을 대충대충 사네여

그냥 저 개인적으로 님 남친님께 하고픈말있다면 ' 세상 그렇게 쉽게보지 마세요'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어멍 2013.04.19 15: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필요없고...
-_-모텔에서 드라마 보다가 결혼하자고 조름????
아우씨 찌질함의 극치를 보여주네요. 글 보는데 짜증이 확...
자기 여자한테 속이 좁네 어쩌네하면서 사람 몰아가는 것도 짜증이구요!!!!!
저 남자 한대 줘패주고 싶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3.04.19 15:1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언니야 결혼하지마요.........; 기본성의가 없네요;;; 애들 소꿉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2013.04.19 14:4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로포즈.. 뭘 꼭 이벤트 받을라는게 뭐냐면
감정 이 느껴져야지
예로부터 인간은 사람감동시키려 뭘 준비하고 어느 장소를 준비하는게 그냥 몸에 베어있는데 그런걸 느끼고 싶은거야 단지!! 남친이뭘 모텔에서 드라마나보다가 결혼해줘 결혼 어쩌구 ㅡㅡ;; 너무..없어보인다 ㅋ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