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심리: 시간을갖자는남자친구..편]

남자심리 (판) 2014.01.01 23:40 조회225,741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

[남자심리: 시간을갖자는남자친구..편]

 

최근 제 친한친구의 이별로. 시간을갖자는남자심리가 너무 궁금했던 ..

이것저것 정말 많이 찾아봤어요.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고, 책도 찾아보고..

당최 알수없는 심리에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알아본 시간을갖자는의미에 대해 주절주절 이야기 해드리려해요!

 

 

남자심리 중, 시간을갖자는남자친구의 심리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대체 어떤 마음으로 여자친구에게 그런 시간터울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걸까요?

남주긴 아깝고, 나 갖기는 귀찮은심리인지..

아니면 정말 시간이 필요하다는건지,

궁금하고 알 수 없는 남자심리..

남자심리는 여자심리와 조금은 달라요.

시간을 갖자는 남자친구는,

말 그대로 정말 시간이 필요한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자가 생겨도 남자는 한순간이 아닌,

이것저것 줄 재듯이 잰다고 해야할까요.?

비교를 하는 자체가 남가심리기 때문에,

정말 말 그대로 단순히 시간이 필요하단거랍니다.

 

특히 오래된 커플들 중 시간을갖자는남자친구가 많다는 글들도 꾀 많았어요.

제 친구역시 오랜연인이였고요.

나이가 있고 만난 기간이 길면 길수록

재미없다고 너무 편안하다고 느끼는게 남자심리랍니다.

또한 결혼에 대한 책임감과 부담감으로

마음또한 복잡한게 남자이기 때문에

시간을갖자고 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그럼 대체. 시간을갖자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시간을갖자는남자친구와의 관계는 이미 이별의 시작이 아닐까 싶어요.

어쩌면 기다려져서 좋은계기가 될 수 있는 커플이 있는 반면에,

그게 아니라면 사랑은 벌써 식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답은. 기다린다.

하지만 기다리면서 여자는 기다림에 목메이기보단,

스스로를 즐기고 자기 삶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으로 채워보길 바란다.

저는 얼마나 힘든지 알아요.

 

 

40
62
태그
신규채널
[쿠팡불매]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머리아픔2014.01.02 18:21
추천
10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어지자고 하자니 자기가 차는것 같으니
시간갖자 힘들다, 혼자있고싶다. 이딴말로 사람 희망고문시키는거지
남자들이 진지하게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시간갖고 다시만나서 잘되는 거 못본듯.
내 옆에 없고 내옆을 떠나려는 사람, 나와 함께 하는걸 머뭇거리는 사람 붙들고매달리지말고 내 옆이면 힘들어도 같이 힘들어하는 남자가 진짜 내남자 아닌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전미개오2014.01.02 19:31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년 사귀고 올해 결혼까지 약속했던 사람과 얼마전 이별했습니다.
시간 갖자고 했는데 알고보니 여자가 있더라구요...오래전부터 알던 어린 후배...
그 후배와 결혼할 것 같더군요..저몰래 6개월 이상 만났더더라요..저랑 시간갖자던 때에 그 후배와 여행까지 다녀왔어요..믿었던 사람이라 배신감도 더욱 컸습니다..몇달동안 정말 미친사람처럼 지냈습니다...지금은 마음 추스리고 인정하고 잘 지내려고 합니다...내 20대 청춘을 함께한 사람이었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182014.01.02 22:05
추천
2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 일반화 쩐다
그거 사람나름이여 뭘 10에 8이 다른여자가 생겨 그렇게 따지면 남자 못만나고 사람 못믿어 그리고 사람 그렇게 함부로 판단하면 안됨
여자가 문제점이 지혼자 상상을 펼친다는거 아주 안좋은쪽으로
어떤남자는 쓰레기 같이 정말 여자가 생긴걸수도 있고 어떤남자는 힘들어서 일수도 있고 여자가 모르는 상황이 여러가지 있을수도 있음 왜 그걸 하나로 단정지으려고 하지
나도 남자친구가 시간 갖자고 나 만나고 싶지도 않다고했지만
지금은 아주 서로 잘지냄
나도예전엔 이런거 많이 봤는데 그사람이 말하기 전까진 이딴글보고 그럴꺼라는 판단하면 안됨
이게무슨 수학문제 풀듯 답이 정해진것도 아니고 ㅡㅡ
제발 베플따위에 또 혼자 울고하는여자 없었음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9.08.07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번째 사진이 쓰니 마음, 약점있는 만남이라 에둘러서 표현한 남, 사오정처럼 말귀 못알아 듣는척 하는 여, 친구가 아니라 본인의 이별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8.07 19: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심 담은 해석이 더 또라이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8.07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구질구질한 관계 정리하자는 의미
답글 0 답글쓰기
케바케2014.01.29 05: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동생이 최근에 여친한테 시간 좀 갖자고 말했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니 잠정적 이별. 왜 그런말 하게 됐냐니까 그전부터 안맞는게 너무 많았고 그것때문에 몇번 다투기도 했는데 여자가 너무 자기 의견에만 맞춰주길 바랐다고 함. 해결의 기미가 안보였고 헤어지자는 말이 차마 안떨어져서 질질 끌고 몇달을 지냈는데 여자가 먼저 헤어지자는 말은 죽어도 안했다고 함. 그러다 마지막 만난 날 잘 놀다가 의견 충돌이 나면서 크게 싸우고 시간 좀 갖자고 했다는데..그러고 사실상 연락 안하고 쭉 지내는 상태. 그래서 그런지 10중 8이 바람났다는건 좀 와닿지가 않음. 모든 커플이 그렇진 않겠지만 분명 그 전에 그런 기류가 흘렀을텐데 눈치가 없었다고 생각함. 시간을 갖자고 말할때도 사실 붙잡고 이유를 물으면 충분히 들을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skdj2014.01.05 20: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생겼다고 헤어지자고 말해 찌질한새끼들아 시간을 갖긴 무슨. 사귀자귀자고 들이데는건 잘하고 헤어지자 말하는건 또 미안하냐 무섭냐? 거지같은것들
답글 0 답글쓰기
이이2014.01.05 17: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자는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꽁꼬미2014.01.05 10:0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갖자(헤어질준비해) 미친~~~~~~~~~~~~~~~~~~~~~~~~~ 희망고뮨하지말고 딱잘라라 새끼들아
답글 0 답글쓰기
힘내요2014.01.05 09:26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퍼 다른 여자 생긴거임 . 백퍼!
답글 0 답글쓰기
atf2014.01.05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생각할시간을갖자 하는건 앞으로 진짜애타는 날이시작되고 곧깨지겠다고추측해도과언이아닐듯 내경함상 생각할시간갖자고 한전남친이 몇주동안잠수타다가 결국엔헤어졌고 다시전남친이만나자고해서만났다가 전혀ㅈ여자친구대우도안하고 연애사이에대한배려가없었음 결국 또다시헤어지고 헤어지자마자그새끼는지금다른여자랑잘사귀고잇음 생각할시간을달라는건 걍여자만힘들도애타고진짜엿같은희망고문이고 결과는 헤어지는거라고생각해도될듯 인정하기싫겟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ㄴ미아렇2014.01.04 22:48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시간을갖자고하는경우---너가지겨워졌는데 현재 썸타는 여자가있다. 시간갖자고해놓고 얼마있다 돌아오는경우---썸타는 여자랑 잘안됬거나 썸녀가별로여서
답글 0 답글쓰기
2014.01.04 16: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시간 가지자고 하는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4.01.04 12: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년사귄 남친이랑 나도 여차저차 얘기하다가 지쳐서 내가먼저 그만하자고 했다. 나는 고민을 얘기했는데 상대는 이별을 얘기해서.. 헌데자꾸 잡는어투로 말하길래 특별히 할얘기 있냐 했더니 시간을 갖자는 말을 하고 싶었다함.... 시간을 가지고 자기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다함.... 휴... 알겠는데... 내입장에서는 우리가 여지껏 함께 한 시간은 뭔데? 이런생각이 들었음... 결국 그자리에서 빠잉 했지만 아직도 맘이 아품... 이별 한달째...ㅠ
답글 0 답글쓰기
으잉2014.01.04 00: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갖자는게 이미 마음이 80프로 이상은 떴다는 의민데 멀 분석하고잇어. 남자가 진짜 좋아하면 원수의 딸 아닌이상은 저런말 안한다고. 내남자가 저런말을 햇을때 마음이없는걸 알면서도 그래도 붙잡고싶으면 기다리는거고. 그게 아니면 그냥 끝내는게 옳아.
답글 0 답글쓰기
ㅜㅜ2014.01.03 18: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수타서 연락했더니 시간갖자고 하고는 자기가 맘떠난거 아니라고 그런 생각은 너 혼자서나 하라며 지랄떨던 미친놈.결국은 그러고 끝이었음.하하하하하하 ㅆㅅㄲ
답글 0 답글쓰기
28남2014.01.03 17: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또라이같은 소리야
답글 0 답글쓰기
2014.01.03 17: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는 시간을 갖자는데 여자의 답은 기다린다???
그 기다리는 동안 별에 별 상상을 다하고 있는지 아나요?
글쓴이 여자같은데 도통 이해안되는 말뿐이네요. 특히 저 기다린다.... 오메 열불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람보야2014.01.03 16: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싫어졌다는 뜻이야......... 기다리든 말든 내갈 길 가겠다는 말이고.. 눈치있다면 네가 차줬음 하는 거지 ㅡ.ㅡ 여자도 남자ㅅㄲ 마음 잘 알지만 놓고싶지 않아 고민하는 거고....그러니 님아 먼저 차!
답글 0 답글쓰기
나양2014.01.03 16:4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간을 갖자는 남자의 심리를 남자가 써서 올렸어야 신빙성이 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머리띵2014.01.03 16:3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황에따라 어떤놈인지에따라 케이스바이케이스겠지만 , 남자쪽감정이 식은것이 9.9999할되게뜸, 그걸아직도멀라?
답글 0 답글쓰기
아이비2014.01.03 16: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헤어지잔소리를 돌려말한거에요 글쓴분한데 질린걸수도잇고 더불어딴여자가 생긴걸수도잇구요 아무리연인이자주트러블이잇어도 헤어질맘없다면 시간갖자고안함 잠간하루이틀 삐져 연락뜸할뿐~별거하는부부들거의이혼하듯 헤어져잇다봄 시간갖자고말한사람아닌쪽이 존심도상하고 그럴맘없어도끝내자말할테고 그럼 거의남자는 좋다끝내자 손안대고이별하는셈ㅠ집착은하지마세요 더정떨어질수도잇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