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9)속궁합을 맞춰보고 사귀자는 남자

하아 (판) 2014.03.01 03:28 조회272,684
톡톡 여자들끼리만 댓글부탁

추가) 많은 분들이 댓글남겨주신거 하나하나 다 읽었습니다. 충고해주신거 모두 감사하구요 앞으로 제몸 제가 잘 지키고 나중에 절대 후회되는짓 하지 않을거예요.
제가 너무 어리게 생각한것도 같고
이일을 겪고나니 남자가 좀 무섭기도하네요...
그 친구연락처는 지금 차단한 상태고 앞으로 절대 연락하지 않을겁니다 몇일은 힘들겠지만요...
댓글남겨주신 분들 정말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이제 갓 20살된 여대생입니다.


모바일로 쓰는거라 맞춤법 틀려도 이해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에겐 연락한지 한달정도 된 남자가 있습니다.

나이는 동갑이구요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얼굴도 잘생겼고 운동해서 몸도좋고

특히 말을 너무 잘합니다.... 칭찬도 정말 잘해주고요..



사귀지는 않지만 저는 그친구에 대해 그린라이트구요

그 친군.... 진심인지는 모르겠지만 절 좋아한다고 하더군요..

 

몇번만나고 계속 좋은 감정이 지속되다보니 사귀기도 전

키스까지 해버렸습니다..

하고나선 조금 아차 싶었구요..



대화를 하다보니 성에 대해 특히 성관계, 잠자리를 갖는것에대해 굉장히 개방적인? 친구더라구요

관계는 세명정도 맺었다고하구요

저는 혼전순결주의자는 아니고 정말 사랑하는사람이라면 할수있다 정도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관계를 가져보진 않았구요



그친구랑 정말 잘해보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진지하게 스킨쉽 진도라던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래서 나랑 할거야 안할거야?"


이러더라구요.... 순간 너무 당황해서 말을 못이었습니다.

저한텐 쉬운결정이 아니라 못하겠다... 라고 했구요


어차피 남자는 마지막목표가 잠자리다 그런것보다

하고나서 사귀게되면 더 좋지않겠냐

나는 그래왔다 이러더라구요



하지만 자기랑 속궁합이 맞아야한다...


안맞으면 사귈수없다...






참.. 너무 황당해서 말도 안나오고 손도 부들부들 떨렸습니다..


난 처음인데 너무 과한 요구를 하는게 아닌가싶고..

속궁합이라는게 처음부터 잘 맞을수도 없는거고..

사귀면서 서로 노력하면서 맞추면 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자기경험상 그건 불가능하다고하고


그리고 누구나 정말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과 하고싶잖아요?

정말 저를 좋아한다고 하고 표현도 잘해주는데 저는 조금 헷갈립니다ㅠㅠㅠㅠ


바보같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지고 그 다음날 카톡을하는데


계속 그이야기를 했죠...



여: 해서 나랑 안맞으면 안사귀는거고 그럼난 뭐가되냐

남: 뭐가되긴 뭐가되냐
     뭘그렇게 심각하게 의미부여를하냐
     좋아하는 사람이랑 관계를 가졌다고 생각하면 되지 않냐

 

 


계속 이런식의 대화를 하다 싸우고


지금은 이틀째 연락을 끊고있습니다.


머리로는 정말 나쁜애다 내가 잘못걸렸다

이런생각이 드는데

또 연락을 안하니 답답하고 보고싶고 그럽니다ㅠㅠㅠ ㅠ


어떻게 해야될까요ㅠㅠ


계속 연락을 안하는게 좋겠죠??ㅜ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친구들한테도 다얘기 해보고 정신차리라는 소리도

들었는데 자꾸만 왜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ㅠ

남자분들도 보신다면 댓글좀 남겨주세요!!!!


15
552
태그
1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4.03.01 03:49
추천
29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미쳤냐?제정신이야? 니가보기엔 그새끼가 '개방적'이냐? 그새끼는 문란한거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정신병 2014.03.01 10:53
추천
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놈 정말 좋아하면 저렇게 말 못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4.03.01 08:21
추천
5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그냥너랑한번할라고그러는가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Lee 2019.10.18 21: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다. 딱 말해준다. 그새끼에게는 너가 가지고 놀기 쉬워보인거다. 저 말이 뭐냐면 트로피 같은거 얻고싶은데 만만해보여서 찔러 본거야. 고민할가치도 없는 놈이니 쳐버려 .아마 한번 두번 정도 하고 우린 아닌거 같아 나오거나 양다리 걸칠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ㅈ 2019.10.18 14: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남자 어디가 좋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명이겠음? 이제 20된 놈이 겁나 밝히고다니네ㅋㅋㅋㅋㅋ 차라리 어디가서 원나잇이라도 구하던지. 제발 연락하지마세요. 친구나 부모님한테 떳떳하게 말할 수 있는 일만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건 잘해주는게 아니에요 마지막 목표가 쓰니를 사랑해주는 남자랑 만나시길 바래요 진짜 사랑한다면 속궁합부터 보자고 말못하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보니 다행
답글 0 답글쓰기
2016.06.20 16: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남자 어린게 진짜 문란하네 20살인데 벌써 3명이상을 해 봤다는거 아니야 ㅡㅡ 20대중후반에는 엄청 나겠네 아무리 속궁합이 중요하다지만 저건 좀 아니다 저질이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6.20 16: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구마 먹을거면 혼자 먹어라 조카 답답해 죽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6.20 16: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처음일 때 내 남친은 내가 어버버하면서 벙쪄가지고 좀 무서워하니까 방 잡고 한 침대에 누워서도 아이고 이렇게 무서워해서 어떡해~~ 하면서 안고 잤음. 그 후로 몇 번 이런저런 기회도 있었고 둘이 여행도 가고 그랬었는데 내가 준비될 때까지 자긴 괜찮다고 맨날 오구오구 해주면서 그랬어. 둘이 좋아서 같이 하고 싶어서 하는 건데 내가 조금이라도 마음에 걸리는 게 있을 때 하는 건 아닌 것 같다고. 뭐 세상에 이런 남자도 있고 지금 너 좋다고 말한다는 그런 남자도 있어. 선택은 니가 해. 처음을 굳이 고르고 골라 병신이랑 하고 상처받을 필요가 있나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1111 2014.03.08 20: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민할거없이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넣으면대자나요ㅠㅠㅠㅜㅠㅜㅜ네???버려요 걍....
답글 0 답글쓰기
ㅎㅋㅎㅋㅎㅋㅎ 2014.03.05 14: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첫경험을 이것밖에 안되는 남자랑 하고 싶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냥이 2014.03.03 17: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ㅋㅋㅋ저거미친놈이네ㅋㅋ저런놈도있구나ㅋ
답글 0 답글쓰기
2014.03.03 00:1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초반에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챵놈 1. 한 번 넣어보려고 글쓴이글같은 속궁합드립이나 여러가지 죶같은 핑계를댐(먹고는싶으나사귀긴싫은것) 2. 꼭 클럽이나 나이트인건 아님. 그냥 둘이 고깃집이나 호프에서 술마셨는데 심신미약을 이용하여 모텔가게끔 1번처럼 속임. 3. 임신하면 쌩까는 남자(한국남자의 이런 만행은 필리핀에서도 계속 된다. 필리핀 코.피.노) 4. 사귀는것처럼 죤나 잘해줌. 그러나 다음날 쌩 5. 콘돔하기싫어서 아프다느니 개소리. 넣어서 하다가 여자 눈치못채게 꼬추를 이리저리 움직여서 빼거나 손을 꼬추쪽으로 은근슬쩍 갖다대서 뺌. 6. 이러한 걔섀끼들의 만행을 싫어하고 분노해도 남잔 여자탓이라며 너도좋아서한거아니냐고함. 여자들도 남자편듬. (스스로 지키는수밖에 없다. 그리고 남자들도 여자편안들어주는데 남자가 여잔테 김치년거리며 명품백을사주던 말던 여자가 굳이 욕해줄필요없음. 여자가 임신하면 여자탓이고 남자욕하는사람 없듯이 남자가 명품백사줘서 그여자욕해봤자 남자탓이란걸 니들이만듬. 김치년이라며 ㅈㄹ말길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03.02 23: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건 쓰레기라고하죠..개방이 지나친다고하기엔너무지나치잖아요 하하
답글 0 답글쓰기
c 2014.03.02 22: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여기 순진한 아가씨가 또 있네.. 언니가 경험자로서 말해주자면, 사귀기전에 그딴 말하는놈 똑같이 만나봤거든?딴건 몰라도 이것만큼은 꼭!!알아둬~ 갠 너에게 절대 반한게 아냐!!!!!! 사랑? 정말 개가 웃을 말이야. 언니도 다행히 별일없이 끝나서 다행이였어. 한마디로 머리에 오로지 성=사랑 이라는 잘못된 관념을 가진 남자들이 의외로 많거든? 그런놈은 피해야한다는 교훈만 얻고 훌훌 털고 일어나면돼.
답글 0 답글쓰기
2014.03.02 17:1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시끼한테 엿처먹으라고해. 속궁합같은소리 하고 자빠졌네 미친놈이 한번 넘어뜨려볼려고 별 수작질을 하고있네 20살밖에 안된 어린애를 데리고 쌍놈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4.03.02 14: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놈 나도 만나봤는데 나이를 먹을수록 몸이 잘 통하면 마음도 더 잘통하는 그런 부분에 있어선 공감하게 되나, 만난 지 얼마 안된 사이에 저런 식으로 나오는 놈은 만나봐야 좋을게 없더라. 외모 나쁘지않고 몸 좋고 다정한 면도 있어서 사람 끌리게 하는데 원래 독있는 뱀이 화려하잖아 ㅋㅋ 지금은 보고싶겠지만 그냥 보고싶으면 보고싶은대로 생각나면 생각하고 냅두고 대신 몸주고 마음주는 짓은 절대 하지마라. 글쓴이가 연애경험도 좀 있고해서 서로 좋아 육체적관계로 만족하는 사이 만든다면 크게 문제될건없는데, 잘못하면 남자기피증생긴다.
답글 0 답글쓰기
하이 2014.03.02 13: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연락을 끊으세요...그 남자는 아닌 것 같습니다...당신도 잘 알고있듯이!!!
근데 사귀기전에 키스까지 했다면...그 남자에게 성적매력이 느껴졌다는 건데...
그걸 쉽게 끊진 못하지만...아직 20살이고,어느정도 괜찮은 남자 만나서 예쁘게 연애할 수 있는 좋은 시간들을 그 남자한테 낭비해서 몸배리 마음배리고 싶으신건 아니시죠?!!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4.03.02 0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에게 경제권을 맡기고

용돈을 받아 1년 생활후에 사귀자고 하세요

------------

http://pann.nate.com/talk/321564191
답글 0 답글쓰기
간지가이 2014.03.02 03:33
추천
4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갓 20살짜리년들이

순결이 어쩌고 저쩌고 따지고 자빠졌네..

그런것자체가 웃길뿐.......

아니 씌발 이제 갓 20살이면 당연히 순결해야 하지않나???

이러니깐 뭔 씌발 여자나이 25살이상부터는 숫처녀가 없다고하는거지..

씌발 사랑하는 남자랑 섹스한게 자랑스럽고 떳떳하면 이년들아

헤어지고나서 새로운남자한테 고백하고쳐 만나라 ㅋㅋㅋㅋㅋㅋㅋ

니들 부모한테 말하던가.아주그냥 어떻게든 부들....부들.......감출려고
발악할년들이 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4.03.02 03: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궁합 보고 사귀자는건 그냥 하는 소리고 그냥 자고싶다는거임 여자분이 사귀자는거에 포인트를 맞춰서 그렇지 속궁합어쩌고저쩌고 하는건 말도안뎀 어떤 병신같은 남자가 자기가 좋아하는여자한테 그렇게말함 속궁합이안맞으면 맞춰가면 되지않냐 뭐 이런건 개똥같은소리고 여자분은 그냥 그남자가 좋아서 사귄다는거에 빠져잇고 남자는 그냥 여자분이랑 자고싶은거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