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북한남자들 진짜 잘생겼다.....

ㅎㅎ (판) 2014.03.24 17:42 조회1,393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북한 남자대학 학생들임(여자는 교육받지 못하게 되어있음)











어서빨리 통일됐으면 좋겠다 ㅠㅠ
80년대 배우들처럼 순수하게 잘생겼어!!!!!
남자들이 수지가 첫사랑 느낌이다라는데 그게 뭔지 알것같음 ㅎㅎㅎㅎ
1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선생님2019.12.08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서 3번째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Bro2014.03.24 23: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북한여자 이쁘다고하니까 너도 북한남자 잘생겼다고 맞받아치고 싶었나보네ㅋㅋ 결과는 FAIL
답글 0 답글쓰기
호빵맨2014.03.24 18: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발 ;내눈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4.03.24 18: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발 내눈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