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3살 연하 백현이 반한 탱쿵 ㄷㄷ

베케 (판) 2014.06.19 12:33 조회524,280
톡톡 엔터톡 소녀시대

 

오늘 백현과 열애설 터진 태연ㅠㅠㅠㅠㅠㅠㅠ

판에서 봤던 증거들 결국 죄다 성지글이었어ㅠㅠㅠㅠㅠㅠ

 

 

뭔가 충격이면서도 둘이 뭔가 잘 어울림 ㅠㅠㅠㅠ

 

 

 

어제까지만 해도 아무일 없는 것처럼 일본 콘서트하러 출국하는 모습인데;;

오늘 이렇게 폭탄 스캔들 ㄷㄷㄷ

 

 

 

꿈에 그리는 3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

 

 

 

 

태연이 워낙 어려보여서 나이차 따위 전혀 ㅠㅠ

아직도 뽀송뽀송 파우더 냄새날거가틈 *_*

 

 

 

 

백현이 과거에 한가인이 피부 좋아서 이상형이라고 했다던데..

이상형이 참 한결같게도 태연 꿀피부에 사로잡혔나.. ㅎㅎㅎ

 

 

 

 

태연 공항패션 조차 백현이 반할만해 ~

러블리한 핑크 티셔츠에 화이트 스키니진 러블리 터짐 ㅠㅠ

스키니가 헐렁할 정도로 몸도 여리여리 ㅠㅠㅠ

 

 

 

여권 검사받는 모습도 너무 귀엽긔 어째 ㅠㅠㅠㅠ 점점 어려지는 이유가 있었어ㅠ

둘이 동갑이라 해도 믿을 듯 -0-

 

 

 

 

 

 

 

 

151
1346
태그
신규채널
[수비수서예]
7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4.06.19 15:36
추천
493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이판 걔 나가고 콘서트 다시 다 짜고 그럴때도 데이트 했대매 ㅎ 너 지금 35이니?? 진짜 너가 한 번 던진 말 땜에 이제 엑소도 무너지게 생겼다 ㅎ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2014.06.19 15:21
추천
425
반대
9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하필 엑소여 ㅡㅡ 백현 개자석아 니가 연예할때냐? 팀 개꼬라지됐는데 가관이네 나온지 얼마나됐다고 좀많한게 엑소 바퀴벌레같은년들 어떻게 나오나 볼까
답글 57 답글쓰기
베플 2014.06.19 16:40
추천
19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ㅇ 조카 충격 아무리 티내고 싶어도 팀명을;; 수호야 힘내라 첩첩산중이네 아주 고냥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8.17 15: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07.03 14: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연이 여우
답글 0 답글쓰기
2014.06.27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과거 모름?ㅋㅋ 이특이랑 강인이랑 사귄건 백퍼 확실한뎈ㅋㅋㅋ 스엠에서 장난 아니드만?ㅋㅋㅋ 선택은 니들이해
답글 0 답글쓰기
탱큥러스 2014.06.22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5살 백혐이 부릅니다: 오픈카를타고달려봐 태연 옆자리에 앉아 ~
답글 0 답글쓰기
와우 2014.06.22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7개월연습기간이 모든걸 말해준다 노래잘한다고 연예인이냐? 공인이라는 놈의 행실이 그따구여..
답글 0 답글쓰기
ㄴㅁ 2014.06.22 20: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스엠이 일부러 낸걸수도있는게 이게 진짜였어도 최고의 주가를 누리고 있는 엑소 멤번데 소속사에서 열애인정안해야 보통 스엠아닌가요? 총리 발언 묻을 목적이거나 다른 목적이 있는 것 같아 보이는데..
답글 3 답글쓰기
ㅋㅋ 2014.06.21 21: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듀렉스가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발전개척도전 2014.06.21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 소녀시대는 SM과 다음 재계약을 안했으면 좋겠다.
http://blog.daum.net/smloveaaaa/180
답글 0 답글쓰기
2014.06.21 19:3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나 티내고싶어서답답했는데 니 바램대로 다 까발려졌다 얘 욕좀먹고 정신세탁좀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에헿 2014.06.21 14:5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태연이가 26살이었어??나31살인줄알았는데.. 완전 노안이다 ㅋ
답글 1 답글쓰기
퓨퓨 2014.06.21 1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탱큥이가 그렇게귀여웡??아이 우쮸ㅠ쮸쮸 탱큥이가 고렇게 귀엽구낭♥♥
얼마나 귀여웟쯔먄 그렇게 해쭈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06.21 14: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타쿠던 뭐던 소비자가 아니면 뭐라할 자격 없습니다. 팬들은 얘네들에게 돈을 투자했고 누구보다 얘네들을 잘 압니다. 아마 다른 멤버였다면 이런 반응 아닐거예요. 당신들이 얘네들 앨범을 샀던가 아니면 어떻게 된건지 정리되어 있는 글을 보던가 한 뒤에 비판을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4.06.21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살이 아니라4살아님?
백현 22 태연 26
답글 1 답글쓰기
으잉 2014.06.21 03: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나쁜게 뭐냐면 그냥핸폰으로 카톡이나 문자 영상통화 얼마든지있는데 팬들한테 말하는척하면서그게 상대방한테말하는거였다는게 소름임 이제부터시작이다는 우이판나가고 시작인줄모두알았지 쟤들연애시작인줄 누가앎?? ㅋ 거기다 뜬금없는오레오타령에 사진도 똑같이포즈취해 올린거봐 모르고보던팬들은 팬서비스차원에서올린줄알았겠지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아이 2014.06.21 0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모른멍청이들이 있는데 팬들이 사귀는걸로 까는거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그러면팬들이 열폭한다고 할수있는데 사귀는게 문제가아니라 티다내고 팬들호구로본거ㅇㅇ 방식이문제잖아. 카톡네이트온라인 다있을텐데 왜굳이 인스타그램? ㅋㅋㅋㅋ티내고싶어하는거 다눈에보여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한심 2014.06.21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네다..
답글 0 답글쓰기
개썅덕들아 2014.06.21 01:01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그더러운얼굴 세수들좀 하고 쳐자라 이 씹덕들아ㅋㅋㅋㅋㅋㅋㅋ 열애설터지기전엔 백현생각하면서 자1위 햇을 개나리들이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타쿠 애새기들이 어려서그런가 불쌍하다 엑소새끼들도 ㅋㅋㅋㅋㅋㅋㅋ팬 ㄴㄴ해 오타쿠가맞어 너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4.06.20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 땜에 다른엑소 맴버들 불쌍해서 어떻게..진짜 수호같은 경우는 7년동안 연습생 생활해서 힘들게 여기까지 올라왔고 더 좋은엑소를 만들라고 노력하는거 같던데 우이판이랑 백현이가 망쳐놨네.. 10명 엑소 힘내라!!
디오 첸 시우민 수호 타오 레이 카이 세훈 찬열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