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새로운 여성전용

귀신 (판) 2014.07.02 18:53 조회103,301
톡톡 엽기&호러 귀신의집
이어지는 판

 

52
42
태그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4.07.03 01:50
추천
101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여성 전용 시간이 있으니 남성 전용 시간도 만들어 달라고 해 근데 왠지 남탕이라고 남자들이 안갈거 같은데...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2014.07.02 19:03
추천
94
반대
1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새끼들이 얼마나 사진을 찍어댔으면 저래
답글 48 답글쓰기
베플 2014.07.03 10:42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난 남자.
군대가기 전에 휴학하고 잠깐 저 시간에 수영 다녀봤는데 솔직히 오전에 수영하는 사람은 95%가 여자임(남편 직장보내고 애들 학교보내고 운동하러 나온 가정주부들이 대부분이고 나머지는 휴학한 여대생이나 백조분들..) 남자는 한 클래스당 한명에서 많으면 두명정도? 남자분들은 새벽시간이나 저녁~밤시간에 많이 오고 반대로 그 시간에는 여자들이 별로 없음.

저기가 국가에서 운영하는 공공시설이면 당연히!! 심각하게 문제제기를 해야겠지만 사기업이 영리목적으로 운영하는거라면 딱히 문제제기를 하기가 애매한듯. 대부분 여자들만 쓰는 시간대니까 그냥 여성전용 걸어놓겠다는 것 같은데, 경영진 마인드에 따라 저런 식으로 할지 말지가 결정되는거겠지 뭐.. 그나저나 여기 여자들 반박수준이 진짜 너무 수준 이하라 실망스럽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4.07.12 01: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판년 답ㄷᆞ없다ㅋㅋ 베플보소 이글의요점은 여성전용만있고 여성만 우대해주는 거에 비평하는글인데 머 ㅅㅂ 남탕엔 남자들안들어간다고?ㅋㅋ 사진을얼마나찍었길래? 진심 얼굴들 한번보고싶네 다씹돼지년에 음식집에서 리필종나해달라는 돼지들뿐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14.07.11 18: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년클래스 ㅋㅋㅋ 혐오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2014.07.06 1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왜만든거임? 일단 그것부터 알고나서 따지든 항의하던 해야알듯
답글 0 답글쓰기
2014.07.06 02: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외국에 사는데 외국 큰 짐들이나 수영장에도 여성전용시간있고요 커튼 다치고 합니다. 물론 오전시간에 이용자수 많지 않은 시간 1-2시간정도이고요. 그런가 보다 넘어가지 거기에 대해 헐뜯고 왈가불가 하지않는데 한국은 남녀간에 참 예민한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에이2014.07.03 18: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쩌라고;
답글 0 답글쓰기
연대생2014.07.03 18:4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전용:못생겨서 남자들에게 얼굴 못보여주기 때문에 남자들과 폐쇠적인 여성들을 위한 수영 시간으로 뚱녀 오크녀 아줌마 등이 주로 이용한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2014.07.03 18:1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남자를 성적으로 수치심을 주는것보다
남자가 여자를 성적으로 수치심을 주는게 심하니깐
이런게 생기지.. 안그런 사람도 있지만 그런사람들이 많으니깐
피해망상까지 생기게 되는거지.. 그렇게 길을 닦아놓고
겨우 1시간을 가지고 참나.. 쫀뱅이들 ㅉ
답글 3 답글쓰기
2014.07.03 17: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요가 더 많으니 양보하래 ㅋㅋㅋㅋㅋ 수영장가면 아줌마들만 이빠이 그래놓고 집에가선 남편한테 당신! 집안일이 얼마나 힘든줄 알아? 청소하고 빨래하고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란 말야! 그렇게 힘든 집안일 하고서 수영하러 가시네 역시 아줌마들의 힘이란 대단하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14.07.03 17:1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 수요가 많은 거랑 남자출입금지랑은 전혀 다른 문젠데?
옷 사이즈 작게 나오는 브랜드 가게에서 뚱뚱한 여자 출입금지 시키면 되겠음?ㅋㅋㅋ
외국에서도 종종 인종이니 성향이니 가지고 클럽등 출입금지 가지고 논란되는 데
한국은 대놓고 성차별해도 그게 전혀 문제인 지도 모르고 남자가 쪼잔하다느니 지들이 성냄ㅋㅋㅋㅋㅋ그러니까 이기적인 김치녀라고 까이는 거지ㅉㅉ
답글 2 답글쓰기
인디언꼬마2014.07.03 17:07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짜증나게 또 여성혐오종자가 나타났네.
이걸 왜 한국여자 탓으로 돌리냐?
여자들이 성형해서 예뻐지면 된장녀, 한국여자탓
명품백 자기돈으로 사는데도 한국여자탓
결혼 못하는것도 한국여자탓
여자들이 직장에서 높은자리 올라가는건 배가 아픈지 또 한국여자탓
지네들이 돈 못벌고 백수인 주제면서 이쁜여자들은 쳐다봐주지 않고 현실은 별로니
이것도 한국여자탓
여성전용 주차장이 있는것도 역시 한국여자잘못--여성전용 주차장은 예전 90년대 후반에 강도사건이 많이나서 보호차원에서 생긴거다.
여자들 혼전성관계 혼전임신도 한국여자탓
심지어 코피노가 3만명이 넘어간다는 기사 댓글은 또 한국여자탓
서양남자애들 한국여자들 커플보면 한국여자탓 (입에 담지 못하는 온 갖 욕설을 퍼부우며)--서양애들한텐 막상 뭐라고 할 순 없고 자국여자 뺏긴 기분이니
우리나라 부부중 맞벌이 부부가 60%가 넘어감에도 불구하고 또 출산휴가,보육시설이 없는거 감안하고도 맞벌이하는데 한국 여자들이 결혼하는 이유는 편하게 살려고 한다며 말도안되는 한국여자탓을 하지

이상한 말도 안되는 논리에 여자들 욕이나 하고 베베꼬인 심정으로 세상 살아가고 화풀이를 넷상에서 마구하는데 뭘 얻어가는지 모르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2014.07.03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전용 졸라 토나옴 여성전용시간 가봐라 죄다 뚱뚱한 몸매의 못생긴 아줌마들 뿐이다 못생겨서 남자 피하는 종류의 아줌마들이 다니라고 만든 시간이다 ㄹㅇ 젊고 이쁜여자들은 남자있는곳을 찾아다닌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14.07.03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랄들을하세요 아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불타는금요일2014.07.03 17: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까 우끼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14.07.03 17: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여자들은 여성전용안좋아함 헬스장도 남자 만나러 가는 애들이 있듯이 수영장도 마찬가지 얘네들도 결국 남자가 있는곳을 원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인생은아름다워2014.07.03 16:5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별개 다...아니 나라에서 나서서 이렇게 특별하게 대우하는거면 문제가 있겠지만 저 사장이 그렇게 해서 여성 이용자들을 늘리려고 저런 모양인데 참 얼마나 드럽게 꼬여있으면 이것도 차별이라고 지롤...저 사장이 뭐 남녀차별을 선동하는 주동자냐 그럼?? ㅡㅡ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