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셈 신인 걸그룹에 샤이니 사생 있다는 거 레알임?

수영 (판) 2014.07.15 19:55 조회67,512
톡톡 엔터톡 SM

 

캡쳐본을 본 게 있는데 대체 뭔지 샤이니 사생이었던 사람이

에셈이 들어가서 현재 데뷔 준비중인 신인 걸그룹 에셈 신인 멤버로 있다고 하는데...

아는 팬들은 데뷔하면 가만 안둔다고 벼르고 있어요 레알인가 이거ㅋ큐ㅠㅠ

118
4
태그
신규채널
[무념무상]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4.07.16 11:38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새끼 조카싫음 레인보우에서 어떤애 한명 김현중 사생이잖아 사생들 꺼져버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2014.07.16 06:23
추천
5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 네이트판에 이거올라와서 퇴출당한걸로아는데 원래 걸그룹데뷔 준비하고있었는데 걔퇴출강하고선 걸그룹데뷔무산됬다는소문도 한동안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4.07.15 19:59
추천
5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데뷔반인건 모르겠고 연습생인건 아마도 ㄹㅇ.고딩이 샤이니 사생질하다가 방학때 뜯어고쳐서 sm입사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4.07.16 11:33
추천
12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가만안둬.. 데뷔하면 본격적으로 샤이니 따라다닐것같음? 더바빠지니 사생하나 양지로 자연퇴출인거지.. 사심을갖고있던애가 결국 샤이니의 주변인이 되는게싫은거임? 구인구직사이트에 기업검색1위가 항상 sm인데.. 걍 출세한 팬이라고보면되지. 본인능력같음. 나도 내가 좋아하는가수랑 아는사이될수있으면 얼굴 까짓거 고치겠다. 고쳐도 고만고만할테니 문제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진기야치킨왔다 2014.07.19 16: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졸라 소름돋아 샤이니 사생뛰던애가 데뷔하면 어떤일을 할지 어떻게 알아;;;;;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14.07.17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이 아이돌이 된다니 조카 엿같다
답글 0 답글쓰기
온유우 2014.07.16 19: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이니 건들기만해바아아아!!
답글 0 답글쓰기
z 2014.07.16 18:4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그와중에 어떻게든 sm들어간게 더 신기하네 ㅋㅋㅋㅋㅋ거기다가 데뷔준비까지 갔으면 진자..ㅋㅋ
어릴때부터 날고 기는 애들도 sm 연습생 해보겠다고 몇번씩 오디션 보고 또 보고 그러던데 그 사생뛰다가 연습생 들어갔다는 애도 참... 여러모로 대단하다ㅋ
답글 0 답글쓰기
아우 2014.07.16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조카소름돋네;; 문제는 연예인되서도 사생질하면 큰문제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07.16 18: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샤이니 볼라고 들어왔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무섭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ㅠㅠㅠ 2014.07.16 16: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똑같은 사생으로 고통받아야 그 괴로움을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2014.07.16 16:1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인보우노을도 김현중사생; 소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4.07.16 13:0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램 지금 탈퇴한애도 이특 사생으로 유명했는데 ㅋㅋㅋ 사생들중에 은근 연예인 된사람 많은듯
답글 0 답글쓰기
2014.07.16 11:38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새끼 조카싫음 레인보우에서 어떤애 한명 김현중 사생이잖아 사생들 꺼져버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4.07.16 11:33
추천
12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가만안둬.. 데뷔하면 본격적으로 샤이니 따라다닐것같음? 더바빠지니 사생하나 양지로 자연퇴출인거지.. 사심을갖고있던애가 결국 샤이니의 주변인이 되는게싫은거임? 구인구직사이트에 기업검색1위가 항상 sm인데.. 걍 출세한 팬이라고보면되지. 본인능력같음. 나도 내가 좋아하는가수랑 아는사이될수있으면 얼굴 까짓거 고치겠다. 고쳐도 고만고만할테니 문제지;
답글 5 답글쓰기
2014.07.16 06:23
추천
5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 네이트판에 이거올라와서 퇴출당한걸로아는데 원래 걸그룹데뷔 준비하고있었는데 걔퇴출강하고선 걸그룹데뷔무산됬다는소문도 한동안돔
답글 0 답글쓰기
ㅎㅁ 2014.07.16 02:4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아직도 연생인줄 알았는데 데뷔 예정 걸그룹? ㄷㄷ 암튼 내가 알고있는건 샤이니 사생이 스엠 연생되었다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07.15 19:59
추천
5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데뷔반인건 모르겠고 연습생인건 아마도 ㄹㅇ.고딩이 샤이니 사생질하다가 방학때 뜯어고쳐서 sm입사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