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레드벨벳1위후보ㄷㄷ

낑깡 (판) 2014.08.15 19:59 조회2,09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레드벨벳 인기가요 1위후보됨ㄷㄷ;;;;
조작인가...?진짜 회사힘이 차암대단함...ㅋ
말이됨?1위후보라는게?????것도데뷔때부터?
하진짜 에셈 한심하기그지없음 돈을 벽에똥칠하듯이 발라대니;;걍 데뷔해서1위시키고 띄우기 급급했나봄ㅋㅋㅋ옘병 지ㄹ똥싼다ㅋ

16
6
태그
신규채널
[부서2해체] [아카이빙] [링크]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4.08.15 20:03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지랄이네 지혼자 레벨 음원성적꽤괜찮더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4.08.15 23:55
추천
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가요 현실 : 블락비팬보다 레벨팬이 훨많이옴ㅋㅋㄹㅇ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4.08.15 20:4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인가 집계방식이 음원밖에 안들어갈뿐더러 sns비중이 높음. 레드벨벳이 2주차고 음원이 제일늦게나왔다해야되나? 암튼 첫주버프받아서 오른거같은데. 보나마나 3위하겠구먼. 뮤뱅에서는 11위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9 0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개공감 2014.08.18 17:2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공감이에요ㅋㅋㅋ..데뷔한지한달될까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08.15 23:55
추천
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가요 현실 : 블락비팬보다 레벨팬이 훨많이옴ㅋㅋㄹㅇ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4.08.15 20:4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인가 집계방식이 음원밖에 안들어갈뿐더러 sns비중이 높음. 레드벨벳이 2주차고 음원이 제일늦게나왔다해야되나? 암튼 첫주버프받아서 오른거같은데. 보나마나 3위하겠구먼. 뮤뱅에서는 11위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4.08.15 20:29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드벨벳 음원성적 괜찮아서 1위후보 오른 것 같네ㅎㅎ 1위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기쁨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예헷 2014.08.15 20:03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인이1위후본게뭐가어때서. 노래좋고실력좋으면할수도있지 무조건에쎔이라고 색안경끼지말고. 라디오에서라이브한거보고말해. 실력진짜좋거든 너한테이렇게욕먹을이유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14.08.15 20:03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지랄이네 지혼자 레벨 음원성적꽤괜찮더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