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스버킷 챌린지의 좋은 예 jpg

추억팔이女 (판) 2014.08.22 01:43 조회253,947
톡톡 엽기&호러 추억파리여

 

 

 

 

 

 

 

 

 

 

골형성부전증이란 희귀난치병을 앓고 계신 김영웅님입니다 

 

출처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ree&no=32200537

2108
96
태그
8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ㅜㅜ 2014.08.22 08:52
추천
201
반대
4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좋은예인데요? 아이스버킷이 물 맞으면서 좋은일 기원합니다 이런건줄 아시나 루게릭 병 환자를 위해서 시작된것으로 지목된 사람은 100달러를 기부하고 기부하기 싫으면 얼음물을 맞는것인데 유명인사들은 얼음물도 맞고 기부도 하죠 근데 우리나라에 들어오면서 그냥 물 쏴아아 맞고 아!좋은일에 동참했다! 로 변질된 것 같아요 그리고 얼음물을 뒤집어 쓰는게 얼음물을 맞는 잠시 동안 루게릭병 환자의 고통을 느껴보자 라는 취지인데.. 물론 세월호도 가슴아픈일인것은 사실이지만 아이스버킷을 세월호에 갖다 붙이는건 아닌것같아요
답글 87 답글쓰기
베플 냥이엄마 2014.08.22 02:41
추천
145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공감 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4.08.22 11:34
추천
115
반대
1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슨 수사권 기소권을 달라그래. 그냥 특검으로 하면 될 것을 그거가지고. 유지기간도 2년.. 아주 2년동안 틈만나면 불러다가 혼내기라도 할 생각인가? 진상규명 대체 뭘 더한다는거야? 평형수 선장도망 청해진해운 다 결론 났는데 뭘 더 한다는거야. 그냥 새누리당 잡고 족치고 싶은거잖아. 아예 그냥 교통사고 특별법을 만들지그래 왜 세월호만 특별법을 만들어서 이 난리 치는건지 모르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4.08.23 10:0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째서 이게 좋은 예? 특별법 얘기 나오자마자 내렸다 왜 이걸 아이스버킷챌린지랑 엮어? 기가 막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ㄹㅎ 2014.08.23 06:1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해진 해운같은 기업이 부당하게 이윤추구하면서도 아무런 제제없이 활개칠 수 있었던 배경이 뭘까요? 보다 근원적으로 통찰하자면 관피아니 뭐니 요즈음 화두에 오른 이유는?? 세월호 참사의 본질은 유병언이 아닙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ㄹㅎ 2014.08.23 05:5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직도 뭘모르는사람들이 많네 유병언 청해진만 부실경영 초래횡령으로 족치면 다라고 생각하는가본데 .. 기업의 어긋나고 반사회적인 이윤추구를 감시하는게 정부인데 수많은 물밑 커넥션이 있었으니 청해진이 이정도로 자라난거아니냐 성역없이 다 뿌리뽑아야지 잡초가 윗줄기만 자른다고 안자라냐???
답글 4 답글쓰기
하하 2014.08.23 04: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나 진짜 그놈의 세월호 세월호 아주 지긋지긋하네 정말 정말로 세월호 희생자를 추모하자는것도 아니고 결론적으론 맨날 구조할수 있는데 안한 정부의 부조리라는둥 헛소리만 지껄이다 박대통령 심판합시다 이걸로 몰고가는거 진짜 이골이난다 이골이 나.. 구조작업때 구조를 안한다는 유언비어를 어서 듣고와갖고 말야 안그래도 목숨걸고 구조하는 잠수부들 재촉해대다가 2명이나 돌아가신건 기억도안나냐? 아 하긴 그때도 정부에서 잠수부들 지원을 형편없게 했다느니 하는말로 또 정부심판론 들먹거리더라ㅋㅋㅋㅋㅋ아주 좌좀놈들 어거지 논리는 알아줘야해요ㅋㅋㅋㅋ여기 세월호 특별법 관련 기사나 게시물에 부정적인 댓글 다는사람들 중에 세월호 터진당시 안 슬퍼한사람 한명도 없다 힘들다는거 알면서도 일말에 희망으로 자나깨나 뉴스 지켜보면서 기도하고 그랬다 근데 이건 뭐 적당히해야지 적당히 예전에 씨랜드 화재랑 대구지하철 참사때도 이랬었나?연평해전은?천안함은? 하긴ㅋㅋㅋㅋㅋ인터넷여론이 특히 좌이트나 좌음 여론이 국민여론은 아니더라 지네들끼리 세월호 게시물 올려놓고 정부까는 댓글달고 추천하고 뭐 베스트를 가고해도 선거때 결과보면 맨날 쳐발리고 있음 이런데 여론보면 새누리당은 뼈도 못추릴것 같은데ㅋㅋㅋㅋ한가지만 알아둬라 니네가 계속 세월호 사건을 정치적 선동 도구로 이용해서 정부심판 대통령심판 하면 오히려 역효과다 니네 아들딸 이었어봐 니네 가족이었어봐 이딴식으로 감성팔이해봐 여기선 베플될지 몰라도 국민들 시선은 그렇게 곱진않단다ㅉㅉ
답글 1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4.08.23 02:2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스 버킷의 좋은예가 있듯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해서 좋은예를 만들고

다시는 이런일이 반복 되지 않도록 합시다

-------------

http://pann.nate.com/talk/323991873

-------------

JTBC "국정원 해명과 달리
17척 가운데 세월호만 국정원에 보고"

신경민 "내용과 정황 보면 국정원이 소유주처럼 행세"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112796

-------------

‘국정원이 실소유주?’ 국정원의 그림자

http://www.sisainlive.com/news/articleView.html?idxno=20946

--------------

항해사들 “문건 사실이라면 세월호 오너는 국정원”

국정원 지적사항 문건 항해사들도 ‘갸우뚱’
… 문건 작성 경위, 청해진해운 관계 밝혀야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015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중앙정보부 2014.08.23 01:5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 이거다!
강하게 공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01:42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월호 이제그만좀해라; 매우안타까운일이지만 세월호만큼 큰사건들때 님들이렇게 몇달동안추모하네어쩌네하면서 한적있었음? 세월호학생들만 안타까운일잇는것도아니고 일반인들은 상관도안쓰고 오로지 학생학생
답글 0 답글쓰기
꺄오 2014.08.23 01:32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월호 참 안타까운데 너무 도를 지나친듯 이사건에 진상규명이 왜필요함 무슨 박근혜가 대포쏴서 세월호를 맞춘것도아니고 그렇게치면 순직한 소방관들 유가족들,천안함 유가족,사고로 돌아가신 모든 분들 유가족한테도 해당돼야하는거아님? 박근혜도 특별법개정하면 이런 양면성때문에 꺼리는것같은데 단식이니 뭐니해서 선동하고 감성팔이. 세월호 사건 진심으로 안타깝다 사건터졌을때 많이 울었고 근데 이번 특별법 개정안 뜨고나서 이건아니다 싶다
답글 2 답글쓰기
바람 2014.08.23 01:25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가족이 직접 수사를 하면 안되는 이유 1. 유가족, 선동꾼을 선처 해달라며 탄원서를 제출 -유언비어를 퍼트려 국민을 선동한 홍가* 기억하는가. 유가족은 선동꾼을 도운 사람들이다. 2. 유가족은 현재 이성적 판단이 불가능한 상태 -선동꾼을 도와준 것으로 미루어 보아 유가족은 이성적인 판단을 하지 못하는 것이 분명하다. 3. 검찰, 경찰이라도 나설 수 없는 상황 -이미 사법권을 가진 검찰이라도 가족이 연루된 사건에는 개입을 하지 못한다. 중립적인 수사가 어려울 것이라는 우려하에서다. 하지만 2번에서 보았듯이 유가족은 현재 판단 능력을 상실한 상태. 4. 전 세계적으로 전례가 없는 일 -피해자가 직접 수사권과 기소권을 갖게 된 사건은 전 세계를 통틀어 전례가 없는 일이다. 나라마다 법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이 부분에 대해선 예외가 없다는 것은 양보의 여지가 없는 '상식'이란 말이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karaflo... 2014.08.23 01:1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공감입니다. 세월호 특별법에도 관심을... 언론플레이 하는 말을 전 적으로 믿지 마시고..검색 한번이라도 해서 정확하게 내용을 알았으면 합니다. 반대를 하든 찬성을 하든...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01:11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작좀해라..그놈의 세월호..점점 반감 생긴다.정도껏해야지..새민련도 진짜 집요하네. 물고늘어질게 세월호 밖에 없으니까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01:08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왜 세월호에갖다붙이냐ㅋ 어디서 저런 그지같은 발상을하시는지...좋은취지캠페인에..썩어빠진 정치적악용임. 프로필보니 새정치민주연합소속 정당인이던데 선동질그만해라진심 기소권수사권을 달라고?웃기는 소리하네ㅋ앞으로 교통사고당해도 기소권수사권달라하세요ㅋㅋ당신들은 그냥 새누리까고싶은거겠지ㅋㅋ대통령 답변을 기다린다고?대통령이 찬성한다해도 국회에서통과안시키면 그만이잖아 뭘그리대통령을 찾아 대통령이 그렇게 한가해? 니자식같으면 그냥넘어가겠냐는 사람들아. 경찰도 가족관련 수사는 자기자신이 못하게한다. 하물며 자기자식이 조금만 다치고 아파도 쩔쩔매는데 목숨까지 잃은 자식두고 객관적으로 볼수있겠냐 그러니 제3자가 필요한거고. 이제 그만하실때도 됬지않았냐 . 몇분후에 여기달릴 댓글들이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바람 2014.08.23 00:5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가족들이 수사권과 기소권을 갖는 다면 그것부터가 법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법을 어긴 사람이 누구를 기소하고 누구를 수사한단 말이죠?
답글 2 답글쓰기
이현주 2014.08.23 00:46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람 새정치 사람인데 장애를 내새워 본래 취지가 루게릭병을 위한 게 아니라고 해도 사람들 관심 끌어 모으려는 듯 해서 보기 좀 그렇다 새정치라는 딱지만 안붙여졌어도 순수하게 받아들였을텐데 네이버에 이름만 치면 나오는 사람이 대놓고 수사권 기소권 달라면서 악용하는 듯하다 아이스버켓의 본래 취지가 어떻든간에 지금은 루게릭 병에대해 사람들의 관심을 촉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대중성있는 운동이라는 걸 이용해 스리슬쩍 특별법 옹호하고 있는 모습이 솔직히 좋은 취지의 운동을 자신의 의견을 내새우기 위해 악용한다는 생각을 떨칠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00:38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것들이 그럴듯하니까 추천이나 누르고 있지...제대로 알고 세월호특별법 찬성을하든 반대를하든 해라 진짜;그리고 아이스 버킷 챌린지 자체가 루게릭 환자를 위해 100달러를 기부하거나 그 사람들이 느끼는 고통을 잠시나마 느끼자는 의미에서 얼음물을 붓는건데 저기에 세월호를 끼우고ㅋㅋㅋ저게 왜 좋은예인지 대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바람 2014.08.23 00:37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의 전반적인 부조리를 철폐하기 위해 조사를 해야 한다는데는 동의한다. 근데 왜 그 주체가 무조건 유가족이어야만 하는지 설명을 해봐라. 그리고 안전한 나라를 만들자는 취지로 개설된 특별법에 왜 정작 안전 규제 마련 조항은 배제되었으며, 의사자 지정이나 평생 연금과 같은 금전적인 혜택만 포함이 되어있는지에 대해서도 반드시 설명해야할 것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아싸 2014.08.22 23:57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사권 기소권 주는 특별법이 통과되면 이제 큰 사고나거나 억울하게 죽으면 너도 나도 개나 소나 다 검사하겠네 아싸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4.08.22 23:48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새민련 선동이잖아 좀 알아보고 찬성을 누르든지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