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호프집에서 절대 주문하지 말아야 할 것

영지 (판) 2014.08.22 12:58 조회287,547
톡톡 엽기&호러 엽기베스트
이어지는 판

 

128
4
태그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지랄 2014.08.22 19:23
추천
10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주문을 안하는게 아니라 쟤네가 똑바로 만들어야지 하여튼 못돼쳐먹은것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드럽 2014.08.22 17:22
추천
7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지짐이에서 알바 했었는데
잔에 남긴 소주는 그래도 버리고
병에 있는 남긴 소주들 모아서 칵테일 소주 만드는데 썼음..
칭구들이랑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그 뒤로 친구들 못시켜 먹게 했음
과자 남긴것도 재탕, 김치 남긴것도 당연히 재탕
시급도 4천원 받고 일했는데...사장 개객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ㄴ 2014.08.22 21:41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엄마도 호프집 하는데... 저흰 재탕 절대 안해요 왜냐구요? 제가 다 먹거든요 특히 안주...ㅋ 너무 배고파서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ㅡㅡ 2014.08.24 1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호명 공개해야지, 괜히 깨끗히 하는 업주들만 피해보잖아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1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래되긴했지만 5년전쯤 동네호프집알바할때 레몬주 복숭아주 주문받으면 새소주꺼내서 탔었는데ㅋㅋ 양심없는것들때문에 양심껏장사하는 업주들까지 피해보겠네..
답글 0 답글쓰기
8인치 2014.08.23 1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나는 막판에 술이고뭐고 남은 안주에 다 부어 버리고 오지... 식당가도 반찬 왠만하면 다 먹기 때문에 남길일 별로 없거나 조금 남는데 그것도 다시 못쓰게 다 섞어 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08.23 1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심 더럽게 없는 몇몇 인간들 때문에 양심있고 깨끗하게 장사하는 곳들까지 전부 똥바가지 뒤집어씀..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는행인 2014.08.23 13: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이아까움 내친구 알바할때 들어보니까 소주 3분의1들어가고 쿨피스랑 과일원액 들어가고 끝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4.08.23 1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채. ㅋㅋㅋㅋ 쓰러진다. 진짜.

어지간하면 술은 병으로 된거 시켜먹고 안주도 다시 쓸수없는 간단한거 먹는게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1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알았냐
답글 0 답글쓰기
뇸뇸뇸 2014.08.23 10: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제가 일하던곳에선 절대 안그랬어요...
새 소주만 쓰고... 진짜... 소주 새거에 생과일 바나나 갈아서 줬는데...
근데 1병 다 안들어가요 ㅋㅋㅋ 바나나 들어가서그런지
답글 0 답글쓰기
ㅑㅑㅑ 2014.08.23 1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근데 나 궁금한 거 있는데 키위소주 어떻게 만드는거임? 갈아서 만든게 아니고
무슨 시럽이랑 섞었나 불순물 없이 깔끔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ㅁㅇㅈ 2014.08.23 1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알바했던곳은 소주는새거따서하고 과일소주용농축액 섞어서 주는데...저건 저 가게 사장이 쓰레기인듯
답글 0 답글쓰기
김살성인데 2014.08.23 09: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친구도 호프집에서 알바하는데
거긴 과일이고 뭐고 주방으로 다시들어오면 다 버린다던데 ㄷㄷㄷㄷ
화채에도 과인안주보다 과일 더 많이 들어가고....다 새걸로 만들어서 올린다던데
저런 나쁜짓하는 새끼들때문에 다른 착한 호프집도 피해입음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08: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홍대에서 일했었는데 진짜 남은 술 모아다가 함. 어쩌다 남은 술 없으면 새거 뜯어서 함. 시켜 마시지 말길.
답글 0 답글쓰기
비비 2014.08.23 07:5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객관화 시키지 않았으면 하네요 부모님 호프집 하시는데 이런 몇몆곳의 문제를 다른 가게도 다 그런다는 식으로 하면 참....
답글 1 답글쓰기
돈가스 2014.08.23 07: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프집에서 술처먹으로 가면 배고프다고 돈까스는 주문 하지 말아라~~
답글 0 답글쓰기
봉잡았으 2014.08.23 07: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가스도 주문하지마 호프집에서 일한 누나가 지금은5년 넘었는데 그때 물가로 들어오는 재료값이 600인가 한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아닌곳도 2014.08.23 07: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닌 곳도 있어요 제가 2년간 일한 대전 모대학 치킨집은 참이슬 페티병 큰거 있잖아요 그걸로 일일이 다 만듦ㅋㅋ 맛있어서 도중에 몰래 홀짝인적도 있고.. 남은 소주는 모아놓고 바닥청소나 가스렌지 기름 떼 제거할 때나 썼었음.그냥 뭐ㅋㅋ 다 그런건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4.08.23 06: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과일소주 시킨데에는 얼음이랑 과일이랑 소주랑 믹서기랑 직접 가지고 와서 콘센트 꽂고 바로 갈아서 부어주던데 그런데는 좋은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1 2014.08.23 06: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궁에서 알바했었는데 소주 남은거 따로 모아서 만들었어요 처음 과일소주 주문들어왔을때 소주 새병 가지고 사장님 갖다드렸는데 당황해하시더니 남은 소주 부어 쓰시더라구요 저도 그 후로 절댘ㅋㅋㄱ 친구들 못먹게하고.. 술집 위생이 뭐 거기서 거기인듯..더럽..
답글 0 답글쓰기
푸후흐 2014.08.23 03: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좀 유명한호프집에서 알바 육개월햇엇는데 짜증날정도로 사장이 깨끗햇엇음 저런거상상도못하고 도마씻고 칼씻고 과일남은건 알바생들먹으라고주고;ㅋㅋㅋㅋ 생맥기계 매일청소하고 얼음스쿱도 계속씻음. 알바생만 죽어낫엇지만 거기 믿을만해서 내친구들 마니데려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4.08.23 02:4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기업이 대한민국을 호구로 보고 장사하는데

작은곳은 당연한거 아니겠어?

나라밥 먹는 머슴들아 뭐하니?

-------------

http://pann.nate.com/talk/323991873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