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라인테이프 하나로 완성되는 셀프네일, 시스루네일2탄

불타는깜찍녀 (판) 2014.10.06 19:27 조회109,727
톡톡 뷰티&스타일 네일아트
 늦은밤 친구연락받고 급하게 폰으로 수정해요
네일블로그운영하는 글쓴이는 제가 이글 쓴거 맞는데
친구한테 카톡와서 판들어와보니 난리도 아니네요ㅋㅋㅋ
제아이디사칭해서 재댓글달면서 사람들한테 욕댓글다는거 저아니구 왠 또라이 짓이에요
제가 제블로그, 제얼굴걸고 미쳤다고 이짓하고 제얼굴에 침뱉겠나요; 다들 오해푸셨으면 좋겠어요
다시한번말씀드리지만 재댓글달고 다니는거 저아니구요 왠 또라이 짓이니까 기분상하신분들 제가대신 사과해요, 제가 한짓 아니라는 점 오해푸셔요.
누군지 대충짐작은 가네요.똑같이 블로그 운영하면서 이게왠 못배운짓인지 쯧쯧 역시 안될집안ㅋㅋ

기분나빠서 내용은 다 삭제할게요
아이피추적이라도 해야지 안되겠네요 ㅡㅡ
149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소오오옹 2014.10.07 13:26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에 라인테이프만 붙여놔서 이게뭐시여 했는데 오... ㅋ.ㅋ 색갈바르니깐 느낌있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4.10.08 11: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ㅠㅠ보고싶었는데 글 내리셧네여 ㅠ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별일이네 2014.10.08 06: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친군데요 왠 정신나간인간때문에 글쓴이욕먹는거 안타깝네요. 다른사람이 글쓴이아이디사칭에서 재댓글로 사람들한테 욕 쓰는거구요, 글쓴이도억울하게 욕먹는 입장인데 이제 욕댓글은 안달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4.10.08 04: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놔 이쁘다 댓글 쓰고나니 글쓴이 정신병자 같데서 대댓글 정독 하고 왔드만 완전 ㅁㅊㄴ이네 에라이 써글년아 블로그도 한다며 개테러 당하고 털러봐야 정신챙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10.08 0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괜찮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4.10.08 00: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이쁘다고 댓글달았다가 이년 대댓글보고 어이없어서 삭제했음 이거 정신병자네 미친년이 곱게미치던가 사람따라 보는게 다른거지 병신같이 달려드네 소름돋는다
답글 0 답글쓰기
한심 2014.10.08 00:1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일판 올라올때마다 보는데 진짜 무슨 전문적으로 하는사람도 아니고 재미로하는사람들한테 별로니뭐니 개짓거리하는거 존1나 열폭하는걸로밖에 안보임 깐깐한계집들 그렇게 별로고 이상하면 니들이 해보든가 뚱뚱한 판녀들아
답글 0 답글쓰기
2014.10.08 0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태 판에 올라왔던 셀프네일중 제일 깔끔하고 센스있네 기술 좋아도 센스없으면 ㅈ망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잉잉 2014.10.07 21:51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여기 여자들 쓰레기 열폭녀들만 있구나... 저런 건 샵에서 하기도 어렵고 대박 비싼데ㅠㅠㅠㅠ 하긴 너네같은 하층민들이 뭘 알겠냐만은... 여튼 내가 봤을땐 저건 인정해 줘야 할 솜씨다. 알겠냐? 너네 샵에서 안하지? ㅋㅋㅋ그지같은 하층민
답글 1 답글쓰기
하루 2014.10.07 21: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네일리스트 온유님 디자인인데~~ 온유네일이라고. 네일아트엔 저작권이없다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도움받았다고 해주는게 기본예의일듯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우와 2014.10.07 19: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시크한 시스루에 똥글똥글 무늬는 어떻게 한거에요? 테이프에 동그란 무늬 다 오려내서 붙인 후 네일바른건가..
답글 1 답글쓰기
어뭥 2014.10.07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글 안읽고 테이프 붙인게 네일 한건 줄 알고"ㅋㅋㅋㅋㅋ네일 발로하넼ㅋㅋㅋ"하다가 내리면서 와....쩐다...글쓴이님 손재주 쩌러여
답글 0 답글쓰기
167 2014.10.07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진짜 과하지않으면서 유니크하고 이쁘고 따라해보고싶은네일...왜 나는 네발ㄹ로걸어다닐까..짱이뿌요
답글 0 답글쓰기
오와아아 2014.10.07 18: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인테이프어디서사요?ㅠ 알려주세요~~ 매니큐어도어디껀지알수있을까요??
답글 1 답글쓰기
2014.10.07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스갑!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4.10.07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잘했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14.10.07 17: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일판에 댓글단거 첨이에요 시스루네일 진짜이쁘다 샵에서 받은거같아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