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청순한 메이크업도 소화하는 현아

네임 (판) 2014.11.18 12:21 조회105,78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쎈메이크업을 주로하는 현아가 화장품모델이 됐다는말에 읭??

 

 

 

 

 

 

 

 

 

 

 이렇게 내가제일쎄다st 의 메이크업만하는

현아가 청순한 메이크업도 어울릴까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

 

 

 

 

 

 

 

 

 

 이런 메이크업은 많이 해왔던건데...........

 

 

 

 

 

 

 

 

 

 아이라인 없는 현아의 메이크업.......

wow

쎄게 하는것보다 더 청순하고 예뻐

 

 

 

 

 

 

 

 

 

 

 물론 이런 메이크업에 익숙한 얼굴이긴하지만...

 

 

 

 

 

 

 

 

 

 

 요런 청순돋는 메이크업도 잘 어울려서 깜짝놀람...

 

 

 

 

 

 

 

 

 

 

 쎄게안해도 예쁘다는걸 보여준 현아........

 

 

 

 

 

 

 

 

 

 

 갓현아 뭘해도 소화시키네ㄷㄷㄷㄷㄷ

135
48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4.11.19 08:49
추천
6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현아 토니모리ㅜㅜ 현아가 진짜 예쁘긴한데 현아가 인상이 쎈 편이라 그런지 화장품 모델로는 좀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음.... 화장품 화보가 대부분 부드러운데 현아는 뭔가 현아만 뽷!! 한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4.11.19 13:29
추천
15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도 다 지워놓으니 물고기같이생겼네
태연 화장품모델사진처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ㄷㄷ 2014.11.20 0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쁘고 이쁘고 이쁜데 토니모리는 빅토리아가 잘 어울리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음음음 2014.11.20 02: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남에 흔녀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4.11.20 0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엔터톡 보다보면 판 이상한거 못느끼냐 다들? 여기가 여초사이트라서 어느정도 인정하긴 하는데 너무 심할때 많다 진심; 남돌 찬양글에서는 댓글들 90%가 칭찬이고 가끔가다 악플인데 여돌 글에서는 외모가지고 까는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냐; 외모지상주의 글에서는 그딴식으로 살지말라고 욕 겁나 하더니 왜 자기들이 외모지상주의를 조장하는지 이해ㄴㄴ. 다들 그렇게 외모에 자신있으면 다고쳐서 너네가 아이돌 해보던가. 10대판에도 이름도 모르고 누군지도 모르는 일반인한테조차 외모지적하면서 욕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167 2014.11.20 0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쁨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11.19 2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아는 연습실에서 찍힌사진들보면 다 수수하던데~그게더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객관 2014.11.19 22:4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수로써 쌕쓰럽게 잘하는것도 능력이니까 인정인데 얼굴이 조화롭게 이쁘진 않다 흔한 노는여자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2014.11.19 22:4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아는 쎈 메이크업이 더 잘어울림ㅋㅋㅋ청순은 별로다
답글 0 답글쓰기
0 2014.11.19 21:22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밋밋한건 어쩔수가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ㅇ 2014.11.19 20:4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미닛팬인데 솔직히 토니모리랑 안어울림.. 차라리 VDL이나 이런 색조위주 화장품이 훨씬 잘어울릴듯. 물론 뭘 해도 이쁘기야하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2014.11.19 19: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아가조금씩보이는이유는뭐지
답글 0 답글쓰기
망해라 2014.11.19 19:01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나이가 어려도 아줌마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11.19 17:39
추천
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요새 화장진해져서 잘모르는거같지만 광대랑 코 성괴
답글 5 답글쓰기
ㄱㄱ 2014.11.19 16:5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난 현아 화장 진하게 하는 게 더 예쁘던데, 현아는 청순 보다는 섹시로 밀고 나가야 어울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ㅇㄴ 2014.11.19 16:2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도가 이상한건가 현아 코가 누가 억지로 잡아땐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요우 2014.11.19 16:10
추천
1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수술한이후오 코밖에보임..
답글 0 답글쓰기
당근 2014.11.19 1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고만.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어린 친구들, 화장 좀 연하게 해줌 안될까?
그리고 좀 덜 벗으면 안될까나?
그게 훠얼씬... 진짜 백만배쯤 더 이쁘거덩?
니들도 벗고 싶어서 벗는거 아니잖여?
졸려 죽겠는데 새벽부터 미용실 가서 가면인지 화장인지 모를 분장 하는거 싫잖니?
답글 0 답글쓰기
나무 2014.11.19 14:16
추천
2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코봉이가 됐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4.11.19 13:29
추천
15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도 다 지워놓으니 물고기같이생겼네
태연 화장품모델사진처럼..
답글 0 답글쓰기
2014.11.19 13:27
추천
1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가왜저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4.11.19 13:05
추천
1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다들 열폭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