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ㅅㅂ 엑퀴년들아 작작 나대라

ㅈㄹ 2014.12.07 14:29 조회906
팬톡 아이유

톡톡에서 아이유검색하면서 글보고있는데 엑소팬톡에서 겁나 아이유를 까대는거임;;

첫번째)와 개어이없었음ㅋㅋ;주변사람들한테 잘하는게 잘못된거임? 그걸 뭘 머리를 굴려 ㅅㅂ 당연히 공인인데 인간관계 잘 관리해야지 병신아ㅋㅋ아휴 진짜 얜 어떻게든 까고싶어서 안달난 년이라 넘어갔음.

두번째)지랄ㅋㅋ팬들극성은 개뿔ㅋㅋ니들 생각은안하니ㅋㅋ?엑소팬이 이러니깐 참기가차서 말이 안나온다 엑소팬이 아이유보고 극성이래;;엑소팬이 말이야 ㅎㅎ엑소팬이
꽃등심그거는 우영이 개드립친거 이미 다 아는사실이고 사과하고 판명났는데 이드립 치는사람 존 나 많네; 설사 그게 진짜라 해도 아이유가 우영생일선물로 200만원짜리패딩사주고 온갖 선물다했으면 한번쯤은 쏴도되지ㅋㅋ 코디옷뺏는영상ㅋㅋ노주희세요?ㅋ둘다좋게넘어가고 아이유가 그뒤로도 계속 선물챙겨주고 같이 놀고 함 .아직까지 친하게 지내는데 무슨

세번째)에휴..지가 먼저 아이유욕해놓고 반대가 많다느니 하며 피코하는거 개소름이다ㅎㄷㄷ심지어 추천수봐ㅋㅋ

아짜증나 진짜ㅋㅋ

26
2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4.12.07 18: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가만히 있는 아이유 소환해서 아이유랑 사귄다 ㅈㄹ 지으니는 무슨 날벼락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4.12.07 16: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그래도 저정도인데 엑소랑 콜라보하면 죽일기세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4.12.07 15:5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팬들은 엑소 안까 이년들아 어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4.12.31 19: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눈은 ㅄ이냐 반대수는 안보임? 싸잡아 욕하지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4.12.31 19: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시녀들아ㅋㅋㅋㅋㅋ니네갤만가도 저번에 발놈이네 뭐네 욕 조카 했잖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ㅐㅐ2014.12.24 1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뒤질
답글 0 답글쓰기
2014.12.13 1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 신발 후레년들 다ㅅㅂ인생마감시키고ㅇ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4.12.08 06: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들이 겁나 엮을 땐 언제고 뜬금없이 아이유 욕함 ㄷㄷ 무개념 망붕팬들은 니들 선에서 정리하라고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4.12.07 18:5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멍청한게 필터링해도 다 알아보는데도 욕 오지게 함ㅡㅡ 남의 가수 까서 뭐하는데? 엑소 일 터질 때마다 다른 팬들이 욕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다 엑셀한테 화난거 푸는거 아냐? 팬덤 이미지 엉망인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4.12.07 18: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가만히 있는 아이유 소환해서 아이유랑 사귄다 ㅈㄹ 지으니는 무슨 날벼락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4.12.07 16: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그래도 저정도인데 엑소랑 콜라보하면 죽일기세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4.12.07 15:5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팬들은 엑소 안까 이년들아 어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4.12.07 15: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조카깜 얘가 뭘잘못했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14.12.07 15: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퀴들 여돌 차별 개 쩔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4.12.07 14: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그건엑셀이잘못함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톡커들의 선택
  1. 1 살면서 본 또라이썰 풀어주라!!.. (279)
  2. 2 효도는 각자 알아서 하기로 했.. (120)
  3. 3 어느 쪽이 옳다고 생각하세요? (444)
  4. 4 아이돌 외모로 패고싶을때마다 .. (113)
  5. 5 너네 여성전용 스터디카페 생기.. (213)
  6. 6 "괴물신인"이었던 아이돌하면 .. (506)
  7. 7 한남들의 신기한 화법 (425)
  8. 8 진짜 여돌 실력타령하는거 너무.. (13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