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1초도 쉬지않는 남우현의 잔망

스마일 (판) 2014.12.12 11:39 조회24,18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쉴틈없이 잔망공격하는 남우현ㅋㅋ

 

 

 

 

 

 

 

 

 

 

 

팬들 끔찍하게 챙기는건 알아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초도 쉴틈없이 잔망으로 심쿵주의보를 발령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도 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이 브이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안고있으니까 더 설레임 폭발이야ㅠㅠ

 

 

 

 

 

 

 

 

 

 

 

옆에서 말하든지 말든지 마이웨이 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사진 포즈만봐도 무슨 애교인지 알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하트 던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안길수있어요........

 

 

 

 

 

 

 

 

 

 

 

눈에보이는 잔망인데도 전혀 부담스럽지않고 밉지도않는 우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팬들챙기는걸로 유명한거구나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1
6
태그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4.12.12 12:47
추천
7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항상 제일바쁨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4.12.12 17:04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잔망덩어리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8 2014.12.15 10:27
추천
6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년 9개월 짼데 항상 한결같아줘서 고마울따름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02.21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2.21 0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수와 팬들의 소통이란게 백날 팬들이 나서봐야 가수가한번먼저 나서주는거 못따라오는건데 우현이는 항상 먼저 말걸어주고 팬들 신경써주는게 고마움 그덕분에 나머지멤버들도 데뷔때부터 옆에서 보고듣는게있어서 자연스럽게 팬들이랑 더 많이 소통하려는게보이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2.21 0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두번이면 가식이라고할수있음 근데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팬사랑 팬썹 더해졌음 더해졌지 절대 덜하지않음 늘 한결같아줘서 고맙고 인기많아질수록 소원해질수도있고 그게 당연할거라생각했는데 오히려 팬들한테 의지하고 뭐든 보여주려는게 더 많이느껴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2.21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2.20 23: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변함 없이 팬들한테 잘해주는 아이돌 처음이라서 더 좋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백설 2015.02.20 21: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이러버
답글 0 답글쓰기
2015.02.20 2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2.20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2015.02.20 15: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애기랑 뽑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02.20 15: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ㅜ ㅜ ㅜ
답글 0 답글쓰기
2015.02.20 14: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팬인데 친구들이 인슾이라서 자꾸 남우현남우현 거려서 뭔데 자꾸 남우현난리지 그러고 찾아봤는데 남우현 매력있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덕할까?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뀨꾸루루루뀹 2015.02.20 1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맙고사랑해항상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2.20 12: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하트포즈 취해주는게 아니라 진심이 담겨있는것 같아서 진짜 너무 예쁘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58 2014.12.16 01: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결같아서 더 좋아할수밖에 없는 우현이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4.12.16 00: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우현은진짜한결같다.트위터소개란에여친=인스피릿.이거보고주저않고입덕함.뭔가너무고맙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4.12.16 00: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덕위기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인슾 2014.12.15 23: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을진짜많이애낌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어기야 2014.12.15 21:50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우현은 진짜 한결같음 표현해주는게 힘들법도 한데 항상 웃고있어서 정말 고마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소시지야채볶음 2014.12.15 21:3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잔망스럽다' 이 말은 황순원의 소설 소나기에서 나온 유명한 말입니다.
소나기 끝부분에 소년의 부모가 소녀에 대해 말할때 나오는 말로서 원래는 잔망스럽지 라고 나옵니다. 잔망스럽다의 뜻은 나이에 비해서 깜찍하고 엉뚱하지라는걸 뜻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잔망 2014.12.15 2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잔망스럽다의 사전적인 의미입니다.
보통 3번의 의미로 많이 사용합니다.



형용사
1 .보기에 몹시 약하고 가냘픈 데가 있다.
2 .보기에 태도나 행동이 자질구레하고 가벼운 데가 있다.
•승재는 그 자리에서 잔망스럽게 따지고 노하지 않을 만큼의 여유를 확보할 수가 있었다. 출처 : 박완서, 미망
3 .얄밉도록 맹랑한 데가 있다.
•그런데 참, 이번 계집애는 어린것이 여간 잔망스럽지 않아. 글쎄 죽기 전에 이런 말을 했다지않아? 자기가 죽거든 자기 입던 옷을 꼭 그대로 입혀서 묻어 달라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