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인성 최근 담배피는 모습 포착

일곱무지개 (판) 2015.01.05 19:01 조회104,453
톡톡 엽기&호러 일곱무지개

 

 

 

 

 

51
18
태그
6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01.05 20:33
추천
53
반대
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글보니까 생각남. 국사쌤이 알려줬는데 조인성이 군대에서 좀 그랬다고 들음..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1.05 21:33
추천
4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핵노답 2015.01.06 10:14
추천
3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썰하나풀게 내가 계룡대에서 근무를 해서 육해공 군들 다볼수있었고 계룡대다 보니까 연예병사들도 많았어 군악대도 심심찮게많이봤고 ㅋㅋ 한번은 취사장에서 조인성이 온거야 조인성 갓 이등병 달았을땐데 혼자 따로 먹는데 사람들이 터치못하고 입맛에 안맞던지 식판을 숟가락으로 툭툭침ㅋㅋㅋ그러니까 무슨 신호인지 눈치좀보던 옆에있던 상병이 취사병한테 말해서 ㅋㅋㅋㅋ계란 후라이 하나해줌ㅋㅋㅋㅋㅋㅋ그니깐 밥좀먹고 혼자감ㅋㅋㅋㅋ연옌이라 함부로 사람들이 못대한듯ㅋㅋㅋ천정명도 한번봤는데 ㅋㅋㅋ애는 대박인게 넉살이좋아서인지 배식받는데 취사병항테 막 좀만더줘요 하면서 살갑게 대하고 주위애들하고도 잘어울림ㅋㅋ그거보고 호감됫암ㅋㅋㅋ조인성의 군대썰 많은 이유는 그만큼 구린내가 있었기때문이지 ㅋㅋㅋ그리고 표창이나 선행사진이야 당연히 ㅋㅋㅋㅋ공군메이킹 아니겟니 ㅋㅋㅋ그냥무튼 그후로 내 괜한자격지심인지 조인성호감으로도안보이고 조인성작품은 안보게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어쩌라고 2015.01.05 22:03
추천
1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인성은 담배피면안됨? 성인인데 왜난리여 글고 저댓글 가관이다 열폭 에휴 근거없는소리를그냥 군대 같이갔나봐? 에휴 예능에서 눈빛이거만하다 거만한게아니라 잘생긴거야 열폭그만해라 키보드로 찌질하게 아무근거없이 마녀사냥하는 새끼들아 앞에가서는 찍소리도못하면서 판망해가는것도느껴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ㅣㅣ 2019.03.15 1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이란 원래...특히 배우들은 사실 이미지메이킹이 돼서 그렇지, 실제로는 그냥 잘생긴 양아치인 경우도 많음. 단순히 술 담배 욕 이 정도가 아님.ㅋㅋ대중들은 화면으로 마주하는 그 이미지만 아니까, 실제 모습이랑 매치가 안 돼서 그렇지. 대부분은 그냥 길가다 만나는 잘 노는 건달들 딱 그 정도임. 조인성도 똑같음. 나도 첨에 내가 알던 그런 이미지가 아니라 너무 놀랐지만 그런 사람들 많이 만나면서 이제는 아무런 기대도 안 하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ock아줌마 2015.01.09 23:4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비에선 되게 선하고 착하게 보일려 하던데 이 이미진 거만 건방이 하늘울 치솟네.예의가 깍듯하다드만 정말일까?속과 겉은 다릉께.
답글 0 답글쓰기
까고잇네 2015.01.08 06:4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조인성 인성좋다고하는 사람들 다들 조인성 가족이거나 조인성매니저이거나 조인성임
답글 0 답글쓰기
아오 2015.01.07 04: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듣긴했는데 욕을 달고산다고 함 그닥 좋은성격은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파닭먹고꼬기오 2015.01.06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인성 맞은편에 양배추임?
답글 0 답글쓰기
2015.01.06 18: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인남자가 담배좀 피겠다는데 왜들그렇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ㄴㅁㅇㄹ 2015.01.06 17: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당에서 피는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15.01.06 17: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인인데 피면 안되나?ㅋㅋ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06 1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인성이 담배피면 어쩔꺼야 니네앞에서는 필일이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우와 2015.01.06 16:0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인성 원빈 정우성은 까면 안되는 존재임 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5.01.06 15: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pann.nate.com/talk/325418435

------------

담배에 이어 휘발유 세금은 얼마나 될까?

http://www.nocutnews.co.kr/news/4334219

----------

"술 · 담배 하는 저소득층,
원룸 2억 버는 이보다 세금 더 내"

납세자연맹 "죄악세 55조원…자본소득세 보다 많다"

"'죄악세', 세수 1위인 부가가치세와 규모 비슷"

"'죄악세'는 역진적 세금
… 공평 과세 위해서는 담뱃세가
아니라 자본소득 세수 늘려야"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1733

-------------

납세자연맹
“술 · 담배 · 도박 · 자동차 관련 세금 55조 넘어”

“서민층이 주로 내는 역진성 세금
재산세 등 자본소득세보다 많아
… 소득 재분배 못하고 불평등 심화”

http://bizn.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411132126295&code=920100&med=khan

-------------

1년 세금 따져보니…‘하루 담배 1갑 = 9억짜리 집’

담뱃세 인상땐 연 121만7000원
다른 세목과 비교해보면
주세 · 재산세 등 비해 무게감 커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655473.html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06 14: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님들 저기 사진 밑에 조그맣게 중국 상하이라고 써있어요ㅋㅋ금연구역인지 어떻게 알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06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판녀하더니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06 14: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도 열폭하네 ~
답글 0 답글쓰기
2015.01.06 14:0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놔 사람들 웃기네 담배 하나 피는걸로 죽이고 살리고 아주 그냥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06 1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좀 냅둬요
답글 0 답글쓰기
이민지 2015.01.06 13:5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생각에는 공공장소에서 담배펴서 그런듯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