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오랜만에 내린머리로 돌아온 세훈

이그조 (판) 2015.01.22 15:57 조회37,1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래간만에 내린머리로 돌아온 최근 세훈이!!!!!!

 

 

 

 

 

 

 

 

 

 

 

이게 대체 얼마만이야ㅠㅠㅠ 사진 보고 꺅 소리 지름.....

우리 세훈이ㅠㅠ 데뷔때 세훈이로 돌아왔네ㅠㅠㅠ

 

 

 

 

 

 

 

머리 색깔 하나로 이렇게 다시 초졸 시절로 돌아갈 수가 있다니이ㅏ러이러;ㄴ

 

 

 

 

 

 

 

 

 

 

 

그동안 이런 저런 머리색 은근 다양하게 했었는데

지금처럼 단정한 머리는 완전 오랜만!!!

 

 

 

 

 

 

 

 

 

 

 

그래도 내린머리가 진리인듯요ㅠㅠㅠㅠㅠㅠㅠ

 

 

 

 

 

 

 

 

 

 

청순해라...

 

 

 

 

 

 

 

 

 

 

 

다른날에도 이런 청순한 머리로 공항을온 세후니

 

 

 

 

 

 

 

 

 

 

 

얼굴은 냉미남인데

어째서 청순해보이는것이야...

 

 

 

 

 

 

 

 

 

 

 

이얼굴에 소화못하는 머리가 있는게 이상한거겠지만...

 

 

 

 

 

 

 

 

 

 

웰컴백이야ㅋㅋㅋㅋㅋㅋㅋ!!!

 

359
15
태그
신규채널
[발발산똥내] [장문복]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01.26 09:18
추천
7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세훈이 이날 겁나 이쁘고 청순 진짜 멋있고 귀엽고 이쁘고 잘생겼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5.01.28 0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ㅜㅠㅠㅠㅠ이제드디어헤디가정신을차린게지ㅠㅠㅠ내가저머리한날심장폭행을당했다조카...후..좋아이대로만가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엑소엄마 2015.01.28 02: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얼굴이 잘생겼으니 무슨 머리든지 잘 어울리지만
이제 제발 염색이나 탈색좀 안했으면
머릿결 상할까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8 0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이즈뭔들...깐머리 진짜 잘 소화함
답글 0 답글쓰기
2015.01.28 00: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 존ㄴㅏ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8 00:01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매력
답글 1 답글쓰기
2015.01.27 22: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세훈이 이마 덮어줄 때 됐잖아 (feat. 깐세훈도 좋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19:15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고 잘생기면 뭐하냐 엑소 무능력갑에 하는거라곤 수화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19: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청순하다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14:5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꺠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14:5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벌써 3년이 지났구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10:31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치고는 다리가 짧더라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04:1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어딜봐서 막내입니까. 진짜 엑소 막내들은 다 조카 쎈캔데 잘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와우 2015.01.27 0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가 가운데 갈라진 곳 빗질해서 없애주고 싶다.. 워우 근데 진짜 세훈분은 내린게 더 잘 어울리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01:1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도대체 안 어울리는 머리가 뭘까...이런 아저씨 머리도 소화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5.01.27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세훈 앞머리 내리고 흑발 원츄
답글 0 답글쓰기
ㅇㅋㅋ 2015.01.27 00: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가 섹시하게 생김 그냥 느끼는ㄷㅐ로 표현하면 색기있게 생겼음 좋은뜻으로 ㅇㅇ...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7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가 계속큼 ㅜㅜㅜㅜ설레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6 23: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세훈조카좋아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6 22: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1.26 2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후나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