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손나은 민낯 셀카...

dywjd (판) 2015.02.27 10:32 조회99,4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세수하고 로션만 바른 오리지널 민낯의 나으니.....

이게 정말 쌩얼 맞는거야??

 

 

 

 

 

 

 

 

 

 

쌩얼이 완벽한 이유는 이 고운 피부 탓이겠구나~

눈도 크고 피부도 우유빛깔의 손나은

 

 

 

 

 

 

 

 

 

 

 

쌩얼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는다........

 

 

 

 

 

 

 

 

 

 

 

민낯 조차 여신이 따로 없네...

이런 자신감 있는 사진..... 나은이니까 가능한거야......

사람 얼굴이야 도자기야?

 

 

 

 

 

 

 

 

 

 

 

나은이는 이런 자연스럽고 편한 셀카가 많은듯ㅠㅠ

이렇게 찍혀도 예쁘니까 당당할수밖에ㅠㅠㅠㅠㅠㅠ!!!

 

 

 

 

 

 

 

 

 

 

 

예쁜애가 메이크업하면 더예뻐지는데

이런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 예뻐보이는건 왜죠ㅠㅠ?????

 

 

 

 

 

 

 

 

 

 

풀메랑 민낯이랑 다른게 뭐야?

 

 

 

 

 

 

 

 

 

 

 

아... 나쁘ㅠㅠㅠㅠㅠㅠㅠㅠ

 

171
47
태그
신규채널
[엠비비들아] [사주] [방페스] [멤버간의]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3.02 08:54
추천
3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나은 공부도열심히하고 학교도 안빠질려고노력하고 노래도많이늘고ㅜㅜ착하고이쁜나은이ㅡ내가많이조아해나은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5.03.02 10:11
추천
2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이쁘긴한데 솔직히 생얼은 아니지ㅋ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5.03.05 11: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앓다죽을 손낭니..ㅠㅠㅠㅠ 나은아 내가 많이 좋아해 내가 많이 아껴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2015.03.02 23: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편은 아니고 걍봐줄만함.. 개취임
답글 0 답글쓰기
2015.03.02 22:47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자꾸 성형성형거림? 쟤들도 연예인이니까 당연히 했겠지. 일반인도 다하는게 성형인데 쟤가 성괴같이 한 것도 아니고 니네오빠들도 성형해ㅋㅋㅋㅋㅋ. 여아이돌에 이런 글 올라오면 항상 성형가지고 짖겨대더라 그러는 니네는 성형햐도 저정도 얼굴 될 수잇니ㅠㅍㅍ 손나은 콧대 낮다고 뭐라하는데 코성형하면 또 성형빨이라고 할거잖아ㅋㅋㅋㅋㅋ 이중성개쩌네 아참고로 난 타팬. 댓읽다가 나도모르게 빡쳐서 씀
답글 0 답글쓰기
라넌쿨러스 2015.03.02 22:16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쁜건 확실한데 끼는 별로 없는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2015.03.02 22: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요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5.03.02 20:32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은 앞트임 망한눈 코는 그냥 돼지코
답글 1 답글쓰기
피에니 2015.03.02 20:2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5.03.02 18:1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남자면 손나은 같이 청순한 스타일을 좋아할듯 진짜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아자차 2015.03.02 18:0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은이가 내여자라면 나는... 영혼도 악마에게 팔꺼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03.02 17:3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긴 조난 이쁨 ㅠㅠ 근데 왜 드라마만 나오면 시망이냐 ㅠㅠ 그래도 무자식상팔자때는 괜찮았지.. 다른건..
답글 0 답글쓰기
0 2015.03.02 16:5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머리해도 겁나이쁜데 뭘 머리빨이라고..ㅋㅋㅋ 진짜 손나은은 여성스럽게 이쁜것같음 ㅠㅠ 긴생머리에 여리여리 ㅇ.. 손나이뻥
답글 0 답글쓰기
이쁘긴하네요 2015.03.02 16:54
추천
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저게 무슨 쌩얼임... 여기 여자없나 이쁜건알겟다만 그리고 앞트임 자국 나만 신경쓰이나.... 핑팬분들 화안나겠죠..? 나은이 앞트임한건 다 인정하자너요.. 아닌가....헣허
답글 0 답글쓰기
pandaji... 2015.03.02 14:4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3.02 13:48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트임 흉터가좀아쉬움ㅠ
답글 1 답글쓰기
오리진 2015.03.02 12:2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ㅣ ㅃ 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3.02 12:15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부럽다 난민낯으로 셀카절대 못찍음...화장해도 사진 잘나올까말까인데...민낯은 무슨...
답글 0 답글쓰기
오매 2015.03.02 12: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ㅡㅡ 2015.03.02 10:18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항상 붓기가 안빠진 얼굴..얘랑 그솔지인가 먼가하는애..
아직 윤곽붓기가 안빠진거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