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복학생st의 강승윤 공항패션

학교 (판) 2015.04.16 09:58 조회45,3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복학생느낌나게 입고 공항에 온 위너 강승윤

 

 

 

 

 

 

 

 

 

 

 

옷을 복학생st로 입으니까

덩달아 포즈도 복학생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복센스하면 위너 아니겠음

공항에 나타날때마다 항상 독특한 패션을 보여주는거 같아서

기대가됨^^

 

 

 

 

 

 

 

 

 

 

 

 

이런 패션도 잘어울리는 승윤의 얼굴과 몸매가 마냥 부러울뿐..

촌스러운것도 어떻게 이렇게 잘어울릴수 있냐며...

 

 

 

 

 

 

 

 

 

 

 

슨뉴니의 우월함은 공항을 올킬 시켜버렸음bbb

 

 

 

 

 

 

 

 

 

 

 

 

까리한 너란남자

 

 

 

 

 

 

 

 

 

 

 

 

아니 이런거마저 잘 어울리면 어쩌자는거요ㅠㅠ

 

 

 

 

 

 

 

 

 

 

 

 

다음엔 뭘 입을지 기대를 안할수가 없엉 ㅠㅠㅠㅠㅠ

 

 

 

 

 

 

 

 

 

 

 

 

 

진짜 까리함이 흘러넘쳡ㅠㅠㅠㅠㅠㅠㅠㅠ

 

114
11
태그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4.17 17:14
추천
4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럭지가 되니 무슨옷이든 잘씹어 소화시키는구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4.17 16:45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다린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4.17 23:5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복학생st 옷은 아쉽고 이런 옷 입혀주세요
강승윤은 깔끔한 스타일이 진리인듯 정말 잘 어울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04.22 19: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마르고 다리가 길어서 핏이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2015.04.22 11: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긴거봐 그냥 모델임니다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4.22 11: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델냄새풀풀 모델인가 아이돌인가. . .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22 11: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승윤은 일단 몸매가 늘씬해서 뭘입어도 핏이 좋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22 11: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승윤 디자이너도 인정한 미친옷빨이던데
이 복고패션 진짜 잘 소화했네 아이템 통일감있게 잘 입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20 01:0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흰티만 입어도 멋지신 이 분ㅋ...이 분이 바로 위너의 리다님이시다!!
갓승bbb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내가위너다 2015.04.20 00: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리네갓승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9 21: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화못하는 옷이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169 2015.04.19 05: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더승윤이(^o^)b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9 04: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리다 강승윤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15.04.18 22:4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갠적으로 이때 착장좋았음♥ 전신짤이없어서 이걸로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8 17: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승윤이 롱코트가 그렇게 좋더라ㅋㅋ 개인적으로 살 조금만 쪘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8 14: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너 전부 옷빨 잘받아서 깔끔하게 입으면 무조건 상타침인데 굳이 저렇게 이것저것 시도하는게 좋음 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봤으면 좋겠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갓승 2015.04.18 13: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승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8 12:5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는대체로옷다잘입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8 12:1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위너중에 강승윤이 젤 잘생겼더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5.04.18 09:3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승윤대중적으로호감이라ㅋㅋ 연기나예능솔로내도대박날듯ㅋㅋ 이승기같은포지션잡으면좋을듯ㅋ 연기대박날듯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8 03:17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강승윤 진짜좋음 위너 개좋음! 부업자리가 비었는데 입덕이나 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7 23:5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복학생st 옷은 아쉽고 이런 옷 입혀주세요
강승윤은 깔끔한 스타일이 진리인듯 정말 잘 어울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4.17 23:2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윤이는 이게 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