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생일인 써니을 챙기는 SM에 대한 태연반응

엽작가 (판) 2015.05.16 09:46 조회329,157
톡톡 엽기&호러 꽃보다엽기
SM이 5월 15일 써니 생일을 미리 축하하는 케이크와 선물을 보냄

써니 트위터와 인스타에 각각 올라온 글들과 사진들

(문구 오그라듬...;;)

JpjkZqwu_1431682924_111.jpg


이를 본 태연의 반응




dTg4Oawu_1431682925_2041817664_0fdf2aab_








XhETd3o2_1431682925_3556024548_33685446.






RHe9lrg6_1431682926_2949351577_f3625292.
745
58
태그
6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05.16 19:29
추천
453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조카순규ㅋㅋㅋㅋ니가 이수만 조카니까 그정도 받은거다 하고 비꼬는구만ㅋㅋㅋㅋ조카순규ㅋㅋ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2015.05.16 21:02
추천
28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이 말한 '역시 조카순규ㄷㄷ' 는 써니가 수만아버지 조카니까 에스엠 직원들 챙겨주는거봐라ㄷㄷ 이런뜻이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5.05.16 20:58
추천
22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태연 왜 여덕 많은지 모르겠음..남자들은 이뻐서 좋아한다해도 여자들은 왜 쟤를ㅋㅋㅋㅋㅋ노래때문에ㅋㅋㅋ?단지 노래?솔직히 성격 진짜 개별로 아님?조카 여우 잖아 무슨 같은 팀 멤버한테 저러냐ㅋㅋㅋ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15.05.16 22:02
추천
110
반대
6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녀시대가 소년시대였다면 분명 태연은 비글돋는다고 센스쩐다고 찬양을 받았을것이다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6.01.01 0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걸로 왜??글쓴이도 그런의도로 쓴거아닌거같은대??태연도 그냥 농담이구만..진짜 너무 까는거아님ㅠ??
답글 0 답글쓰기
바람둥이2015.06.08 22:0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인은 농담도 못하냐 대중이 연애인을 망치는듯ㅉㅉ
답글 0 답글쓰기
2015.05.26 21: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핸드폰만 없었어도..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5.19 01:42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소녀시대 팬이지만 태연은 싫어한다 성격이 거지같아서
수영은 태연보고 같은멤버인데도 너가 어떤애인지 모르겠다고 했고
효연 유리는 방송에서 가장불편한멤버로 태연뽑을정도로 태연은 멤버들하고 안친하다
그런 태연하고 가장친한멤버가 딱 두명인데 니들도 알다시피 티파니랑 그리고 나머지 한명은 써니다
니들이 걱정안해도 저둘친하니까 신경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5.18 23: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악플다는 너네들은 그냥 태연 조카 싫은거잖아ㅋㅋ 근데 관종이야 뇌가 없다 조심성이 없다하면서 그냥 깜ㅋㅋㅋㅋㅋ 조카드립 태연만 한것도 아니라며 근데 아주 죽자고 달려들음 진짜 개소름돋아 왜그렇게살까
답글 0 답글쓰기
2015.05.18 20: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 짤 나만 이해못하는건가?????..이해 시켜줘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15.05.18 16:2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여튼 조카드립 태연만 한거 아니구만 여자들 또 거품물고 ㅈㄹ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5.18 13:48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얜 왜 지 스스로 인성의 바닥을 드러내고 인기를 깎아먹지ㅋㅋㅋ?
이미 보여줄거 안보여줄거 다 드러났으니까 더이상 꿀릴거 없으니 다 표현하는건가
답글 1 답글쓰기
어휴2015.05.18 13:46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얜 뇌가 없냐 관종이냐 아니면 둘다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5.18 13:4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내가 듣고있는 가사랑 딱이네 "싸가지 바가지야"
답글 0 답글쓰기
탱구2015.05.18 00:1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탱구야 힘내라 항상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ㅎㅇ2015.05.18 00:01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만보면 가식인거밖에 생각안나 미안 오레오 맛나게 먹엉
답글 0 답글쓰기
ㅠㅠ2015.05.17 23: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원분들 힘내시고 너무 열내지 마시고 자료나 얼른 많이많이 모읍시다 타팬이긴 하지만 같은 슴돌팬이니까 저도 많이 도울께요
답글 0 답글쓰기
조카드립2015.05.17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드립 다른애들도 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5.17 23:4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뜬금없는데 태연 코 어떻게 됨? 저번에 왼쪽 콧구멍 흘러내리던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ㅇㅇ2015.05.17 23:4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이한테 조심하라고 하기전에 심하게 악플쓰는 너네 주제파악 좀 제발 하고 그 손가락이나 조심해줘요 관종??여우?? 악플다는 너네가 더 관종여우입니다 그리고 태연이 관종여우이건 댁들이 뭔상관이에요 우리가 좋다는데? 그냥 싫어서 심한 악플 다는거 그게 제일 나쁜거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5.17 23:4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순규야 저런 애 떄려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2015.05.17 23:3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수 진짜 소름이지 태연이한테 관심갖구 친히 댓글까지 다는 수고를 하시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2015.05.17 23:3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호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5.17 23:3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봐도 논란이 된다는데 그 누가가 판녀들밖에 없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타싸 다 괜찮았어 물론 여시는 판이랑 친구가 되었을테지만 여시는 요즘 바쁘셔서 누굴 깔 시간이 없으시답니다ㅋ 그리고 써니기분이 나빴는지 장난으로 받아들였는지 어떻게 알고 까 까기를ㅋㅋㅋ 그런식이면 지금까지 조카드립 친 슴돌들 다 매장되야 되는거냐고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