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공항에서 상큼함 작렬하는 윤아

늉투리 (판) 2015.05.21 10:05 조회34,0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또 공항에서 상큼함 작렬하는 윤아ㅎㅎ

 

 

 

 

 

 

 

 

 

 

 

누가보면 cf찍는 줄 알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다시 앞머리 기르는 중인가봄...

없을때도이쁘고 있을때도이쁘고..윤아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때부터 꾸준히 예뻐.......

 

 

 

 

 

 

 

 

 

 

 

 

윤아 흑역사는 못본거같음.......데뷔때부터 예쁘게 잘큰 대표적인 예

 

 

 

 

 

 

 

 

 

 

청순만화 주인공같다............

 

 

 

 

 

 

 

 

 

 

짱 상큼해.................

 

 

 

 

 

 

 

 

 

 

어쩜 너는 안예쁜사진이 없는거니.................ㅜㅜ

 

 

 

 

 

 

 

 

 

 

어쩜 하나같이 사진이 다 예쁠수가있어...

 

76
14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fjdu 2015.05.22 11:04
추천
5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 정신병자 또 난입해서 악플 도배하고 갔군 ㅉ ㅉ 윤아한테 열등감이 대단하네 저렇게 인생 바쳐서 안티질 할정도면 윤아가 얼마나 대단한 존재인지 알겠군 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리리 2015.05.22 11:10
추천
5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티들이 발광할수록 윤아가 미치게 좋다 내윤아 오늘도 고생이 많다 사랑해 ㅠ ㅠ ㅠ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5.05.22 01:00
추천
24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저게 예쁜가????? 데뷔했을때나 예뻤겠지 하지만 요즘은 수지,하니처럼 더 예쁜애들 널리고 널렸어 눈에 하나도 안들어온다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15.05.25 01: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는 윤아 데뷔초사진가지고 성괴 들먹거리는 년들이 제일 한심함...ㅋ 그렇게 꼬우면 본인 고딩때 사진이랑 20대되고나서 멋부리고 난 사진이랑 비교해봐 ㅉㅉ 이뻐지는게 당연하지 성형이니뭐니...ㅋ 했다하더라도 못생기면 못생겼다고 지랄할거면서 왜 지랄
답글 0 답글쓰기
27 2015.05.23 17:1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아가고 하니왔지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5.05.23 10: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만세시절 윤아가 보였다 순간 개인적으로 오늘사진 진짜 상큼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5.23 00:1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식증 환자 ㅎㅇㅎㅇ
답글 0 답글쓰기
아니 2015.05.22 22:2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 존예야. 근데 옷 개못입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5.22 22:0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풉 오크년들 열폭하는게 애잔하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5.22 21: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머리 없는게 더 청순하고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으잉ㅋㅋ 2015.05.22 21:01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 길고 머리 길고 코 길고 턱은 안긴데 느낌이 길고 다 길고 팔 다리도 참 긴데 그냥 하얗고 긴 사람같음. 아 그리고 요즘 티비 광고나올때 다리부터 나오는거 있던데 그거 딱 나오니까 엄마가 옆에서 '누군데 다리가 휘었냐" 하셨는데 긴 윤아였음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5.22 20:4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이쁘진않지 당연히 예쁘죠 어케 저게 안이쁜 얼굴인감. 그런데 다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얼굴상이 있으니까.. 얼굴이 좀 길고 합죽이상? 그런느낌 싫어하는 사람도 있으니까.마른거 별로 안좋아하거나 다리 보는 남자들은 별로라고 할때도 있고.. 개인적으론 정말 예쁜건 윤아 이런애들 크리스탈 이런애들 아니고 여성미 넘치는 배우들이 전체적으로 더 예쁜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15.05.22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아이쁜거 ㅇㅈ. 근데 설리는 모르겟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5.22 17:44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저게안이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중에서도 탑급으로이쁜디?
답글 2 답글쓰기
발기찬하루 2015.05.22 14:40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힙드립치는거 판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15.05.22 13:30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어케 ㅠㅠ 저기 맨밑 댓글 윤퀴가 수지팬인척하고 올려놓은거봐~~ 수지욕먹게 하기위해^^ 하긴... 수지가 잘나가니까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5.22 13:1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머리 잘랐을때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앞머리 없애고 보니까 확실히 윤아는 없는게 훨씬 이쁜듯ㅋㅋ얼굴이 늙지를 않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5.22 12:48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크년들제발 거울좀 봤으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5.22 12:40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암만 여자로 매력없네, 안이쁘네 해도 윤아는 너네보다 잘난남자 만날텐데 너희는 윤아보다 이쁜여자 만날수 있을거같음? 주제좀 알고 까라. 여돌 급따지고 있으니 뭐라도 된거같음? 그래봤자 방구석 키보드질이면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5.22 12:05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예쁜데 이니스프리가 7년이나 윤아를 고용할까? 게다가 렌즈모델도 2년이나 하고? 광고주들이 왜 윤아를 장기적으로 고용하겠냐. 상품가치가 있고 예쁘니까 고용하지ㅉㅉ
답글 0 답글쓰기
히죽 2015.05.22 11:14
추천
3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아실물 미치게 이쁨 골반 힙 쩔고 비ㅠㅜㄹ 8등신에 그냥 말이 안나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리리 2015.05.22 11:10
추천
5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티들이 발광할수록 윤아가 미치게 좋다 내윤아 오늘도 고생이 많다 사랑해 ㅠ ㅠ ㅠ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