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추가 육성재 조이 우결 촬영현장

ㅁㄹㄷ (판) 2015.06.17 22:49 조회286,365
톡톡 엔터톡 우결쓰레기


사진보면 참 풋풋하기도하고 예쁘기도 한데 비툽팬으로서 뭔가 씁슬하고 시원섭섭(?)ㅋㅋㅋㅋ 그래도 조이라서 다행이네요! ㅂㄹ안어울리는 거 같았는데 사진보니까 잘어울리는 거 같기도 해요! 혹시 막 성재랑 조이랑 우결찍는다고 욕하시는 성재팬들은 무시하세요 1ㅇ0퍼 그냥 후아유 갠팬일거에요.. 비툽 팬 멜로디들은 조이 환영이에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 저.. 댓글에 조이분이든 비투비든 욕이 많더라구요.. 죄송해요 아직 일위도 안했는데 비투비 얼굴에 먹칠중이네요하하.. 솔직히 전 조이 진짜 좋거든요 예쁘고 살찐거 같지도 않고 디게귀엽고 성격도 좋다고 들어서.. 근데 욕하시는 거 보면 저도 이해 안돼요.. 후아유갠팬이거나 조이 안좋아하는 분이 달았을거에요 멜로디는 아닐거라고 봐요.. 변명밖에 안될거같긴한데 정말 죄송합니다ㅜㅜ.
끕이 다르다 누가 더 아깝다 이런만은 하지 말아주세요..

430
42
태그
신규채널
[70년후]
1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06.17 23:00
추천
24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결 저렇게 촬영하는구나.. 연기를 할수밖에 없겠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6.17 23:07
추천
18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텝 디게 많다 드라마 찎는줄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5.06.18 02:22
추천
6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이 생각보다 말랐는데?? 연예인들은 역시 실물이 다른가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27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땐 이렇게 죄다 서로 물고 뜯고 지랄해놓고 지금은 뒤늦게 응원하는 아이러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1 12:2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마 조이머리에 꽃임..?
답글 0 답글쓰기
핫티 2015.06.19 23: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드라마임 극본; 우결 제발 폐지 하라 몇년째냐? 6년되가나..
답글 0 답글쓰기
육잘레스 2015.06.19 2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로디인척하는 개인팬 댓글 진짜시르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06.19 16:1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혀 안어울리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19 01: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신촌이네 나 신촌맨날가는데 왜 몰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18 23:0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코 ㅈㄴ티나 ㅋㅋㅋㅋㅋㅋㅁ 티안나게좀하면안됨? 그럼 속아라도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로디들 되게 힘들게 팬질했어서 컴백다가오는데 비투비한테 득이될만한거나 했지 실이될만한거는 언급도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18 23:0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아유팬들임 팬코거나 ㅇㅇ 멜로디지금 컴백 티저뜨고 트랙리스트뜨고그래서 바쁨 컴백이코앞인데 더 조심하지않겠음? 생각좀.... 후아유로들어온팬들은 멤버들 비교나하고 이 ㅈㄹ..
답글 0 답글쓰기
2015.06.18 22:5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영이욕하면뭐희열이라도느끼세요 ? 이해가안가네요 아직어리고데뷔한지1년도안된애한테욕하는거참보기좋네요 내가수가소중한만큼남의가수도소중한법이에요 입장바꿔서생각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6.18 2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코 너무 티남..ㅎ 머글이 봐도 눈치채는 수준인데 왜 저럴까 희열이라도 느끼냐...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벨벳 2015.06.18 22:4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북은 주변지인들이 올리는거 아닌가요? 제주변에서 올리는 게시물보면 육성재 개인팬이랑 원래 멜로디들까지도 욕하던데요ㅎㅎ 일반화는 자제해주세요 그리고 조이한테 득이 될지 안될지는 끝나고 봐야죠;; 현재 조이가 우결 나가서 건질게 뭐가 있을까요 시청률 오퍼센트도 안나오는 프로그램인데. 지금 많은 멜로디분들이 애쓰고 계신거 알아요ㅠㅠㅠ 철새랑 개인팬, 몇몇 무개념때문에 상처받지 마시고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으셔도 돼요. 그냥 매주 얼굴보는거에 집중하고 좋아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18 22:4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스태프들 1~2명 끼리 따라다니면서 찍는줄 알았네 ㅋㅋ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6.18 2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랑 육성재랑 둘다 너무 좋은데 우결이싫음...ㅜㅠ
답글 0 답글쓰기
창소푸 2015.06.18 22: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코하는애들아 니네팬덤도무개념밝혀지게노력할게 진짜할짓없냐ㅋㅋㅋㅋㅋㅋㅋ멜로디들도말좀가려서하자 육성재조이제발화이팅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ㅎㅎ 2015.06.18 2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육회지존이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5.06.18 22:32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하도 레벨팬들이 둥둥이ㅠㅠ욕먹지마 이러길래 비투비 팬들 요즘 무개념 심해진줄 알았는데 페북보니까 저 사진올리면서 조이...하 우결폐지소취 이러면서 돌려까는거 다 조이팬들이드랔ㅋㅋㅋㅋㅋ니네가 아무리 비투비 무시...?했더라도 지금 시점에선 육성재보다 조이한테 더 득이 되는거다 ..
답글 2 답글쓰기
발려존나 2015.06.18 22: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사진 계속 올리는 애야 멜로디도 아니면서 팬코 좀 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멜로디 2015.06.18 22: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코하시는 분 팬코 아닌 증거를 주세요 확실한 증거를.. 앨범 위에 닉네임 써서 찍어서 올리시던가요 지금 님이 하시는 행동들은 딱봐도 팬코거든요.. 비투비를 생각하는 진짜 멜로디시면 이런 짓을 할 이유가 없으시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