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다이어트할려는데

ㅇㅇ (판) 2015.06.22 23:26 조회6,37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허벌라이프좋음??
중3인데 꼭 빼고싶어

162에 57인데
아침 안먹고 점심 밥먹고 6시전에 저녁 반공기 먹고
줄넘기 1000번하면 2주에 7키로 가능?

1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드루롸] [간절해ㅠㅠ] [신입빌런] [아이돌아이]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06.23 22:0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나 허벌라이프 그 비싼거 먹을거면 걍 마트에서 음료수 사먹어ㅋㅋㅋ
세끼 음료수 먹어도 마찬가지로 살빠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6.23 23:0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허벌라이프먹어봄 근데 포만감이 오는건지도 모르겠고 그냥 우유한잔먹은거랑 비슷한느낌 식욕억제어찌고저찌고하던데 내가 식욕이쩔어서 그런건진 몰라도 별 효과없었음 그리고 그거 밥대신 한잔마시는건데 뭐든지 조금만먹으면 다빠짐 한마디로 돈낭비 그리고 좀 벗어난얘긴데 다이어트관련글찾을때마다 허벌라이프홍보글 쩔어서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10.16 0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줄넘기 많이 하는건 좋은데,,,, 허벌라이프,,,,,,,,,,,,,,,,,,,,,,,,,,,,,,,,,,,,,,,,,,,,,,,,,,,,,,,,,,,,,,,,,,,,,,,,,,,,,,,,,,,,,,,,,,,,,,,,,,,,,,,,,,,,,,,,,,,,,,,,,,,,,,,,,,,,,,,,,,,,,,,,,,,,,,,,,,,,,,,,,,,,,,,,,,,,,,,,,,,,,,,,,,,,,,,,,,,,,,,,,,,,,,,,,,,,,,,,,,,,,,,,,,,,,,,,,,,,,,,,,,,,,,,,,,,,,,,,,,,,,,,,,,,,,,,,,,,,,,,,,,,,,,,,,,,,,,,,,,,,,,,,,,,,,,,,,,,,,,,,,,,,,,,,,,,,,,,,,,,,,,,,,,,,,,,,,,,,,,,,,,,,,,,,,,,,,,,,,,,,,,,,,,,,,,,,,ㄴㅡㄴ비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3 23:0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허벌라이프먹어봄 근데 포만감이 오는건지도 모르겠고 그냥 우유한잔먹은거랑 비슷한느낌 식욕억제어찌고저찌고하던데 내가 식욕이쩔어서 그런건진 몰라도 별 효과없었음 그리고 그거 밥대신 한잔마시는건데 뭐든지 조금만먹으면 다빠짐 한마디로 돈낭비 그리고 좀 벗어난얘긴데 다이어트관련글찾을때마다 허벌라이프홍보글 쩔어서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2015.06.23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밥 1공기에 반찬 이렇게 삼시세끼꼬박 챙겨먹으면서 배드민턴만쳐서 2달에 7키로정도뺌.. 아침안먹지마 점심 폭식해. 그냥 꼭꼭씹어서맛있게먹고 밤에 줄넘기나 배드민턴 1시간 해봐
답글 0 답글쓰기
2015.06.23 22: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허벌라이프로 못 뺌 2. 줄넘기 고작 1000개는 음... 더 늘려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6.23 22: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먹을거 먹으면서 헬스나 열심히 다녀 아점은 왠만한거 먹고 저녁은 6시전에 먹고 소화되면 헬스해 밥먹고 바로하면 잘안빠져 기본 2시간은 해야되고 런닝머신 6.0으로 30분 자전거 4렙으로 30분 근육운동 1시간 이렇게하면 쭉쭉빠지고 1주후엔 근육운동 하지말고 1시간 런닝머신 30분 자전거 그외 기구 30분 이렇게해
답글 0 답글쓰기
나는 2015.06.23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너랑 동갑이고, 1학년 때 허벌라이프 먹으면서 매일 줄넘기 2000개, 8km(용인 수지 -> 판교)씩 뛰고 절대 엘베 안타고 윗몸일으키기 200개씩 해서 한달만에 12키로 뺐어. 근데 진짜 뻥안치고 며칠 밥 먹었더니 바로 요요 왔어. 그리고 우리 이모가 허벌라이프 장사 하셔서 알려주신 건데 그거 진짜 평생 먹고 살아야지 유지되는 거야. 그러니까 절대 허벌하지마. 차라리 살뺄려면 세 끼 꼬박꼬박 챙겨먹되 평소 먹던 양의 70%만 먹고 군것질 하지말고, 밀가루 먹지말고, 엘레베이터 사용하지 말고 (집이 꼭대기 층이면 반 정도는 계단으로, 나머지는 엘베!) 운동하는게 훨씬 나.
답글 1 답글쓰기
2015.06.23 22:0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나 허벌라이프 그 비싼거 먹을거면 걍 마트에서 음료수 사먹어ㅋㅋㅋ
세끼 음료수 먹어도 마찬가지로 살빠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3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인스턴트 확줄이고 균형잇게 챙겨먹고 계단쓰고 집에서 틈틈히 운동만해 그러다 병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5.06.23 21: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골라이프
답글 0 답글쓰기
2015.06.23 16: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봤거든??진짜돈낭비 그냥 운동하면서 저녁은채소랑두부닭가슴살같은거먹으면서하면 살빠져 근데1달정도로다이어트하면요요올확률이높아 2달에서3달정도해봐~ 꼭성공해! 나도현재진행중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3 1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나 허.벌.라.이.프 먹을거라는 사람들만보면 꼭 그사람마음을 돌리고싶어.. 진짜제발 그런거먹지마 이건 경험상이야. 나도 허벌라이프먹고 살쫙쫙 빠질생각하니깐 겁나 두근대고 그러면서 먹었거든? 물론 운동도같이하면서..빠지긴빠져 근데.. 포만감을 못느껴 계속계속 먹다보니깐 포만감이 안느껴지더라. 진짜 추천안해 사람마다 다를수도있겠지만 난 너무싫어 허벌라이프나 단백질쉐이크나 그런건 추천안해 많이먹고 많이움직이는걸추천해
답글 0 답글쓰기
2015.06.23 0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 꼭 먹고 점심 저녁은 평소 먹는 거에서 2/3정도 먹어! 아직 중3이면 성장 중이라 너무 안먹으면 오히려 몸에 안좋아. 운동도 너무 무리하게 하지말고 아침이나 저녁에 조깅 정도만 해도 될거 같아. 지금 많이 뚱뚱하거나 한것도 아닌거 같은데, 아님 유산소 말고 근력운동 조금만 하고~ 그러면 체지방이 빠져서 건강하게 날씬해져! 근데 고등학교 들어가서 12시까지 야자하고 그러면 다시 살 붙더라 ㅠㅠ 식이요법으로 뺀거는 밥 다시 먹으면 바로 돌아오니까 꼭 운동으로 해! 조금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수능 끝나고 해도 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귤쟁이 2015.06.23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그래도 밥은 거르면 안됌
답글 0 답글쓰기
깨깨오톡 2015.06.22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키로는 무리
답글 0 답글쓰기
룰루 2015.06.22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어트식품같은거 먹는거 비추 오래가지도못하고 요요옴 그냥 밥도 탄수화물적게먹고 반찬위주로 짜지않게먹고 물 많이마시고 평소대로 지내면 자연스레빠지개되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2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뚱뚱할수록 살잘빠짐 니정도면 적당히 빠질듯 2주에 7kg은 오바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6.22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벌라이프같은거 사먹지말고 걍 세끼 다 챙겨먹고 유산소운동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