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상남자 매력의 샤이니 민호의 몸매

민호우 (판) 2015.06.26 11:20 조회23,541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요즘 인터넷에서 화재가 된

불꽃 카리스마 민호우의 몸매..

헐...대박...이런 근육을 숨기고 있었니ㅠ..

내가 알고 있는 민호의 몸매는...

이런 여리여리한 몸매와...가느다란 팔뚝...

 

 

뼈밖에 안보이던 줄리엣 시절.....의 등판이었는데...

그래도 마른 근육이겠구나 생각하게 했던 사진은...

 

이거였음...

말라서 보이는 복근(?)...정도였는데..

운동을 어마어마하게 했나보네요..

이번에 화재가 된 사진들 보면 진짜 깜놀

 

샤이니는 멸치같은 몸매의 그룹이었는데..(종현이 근육 봤을때도 엄청 놀랐는데..)

박력 터지네요...옷을 확!찢어버리네...오메..

 

 

사람들이 남신, 남신 하는거는 이유가 있었음..얼굴에 몸매까지 이제 다 완벽함.ㅠ..

하..운동해야겠다ㅠ...

 

 

사진 출처는 검색 + 사진속에 있어요

 

 

 

109
4
태그
신규채널
[697] [도와죠ㅠ]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6.29 09:28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6.26 19:16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걸 현장에서 봤지 아하하하ㅏ핳ㅎ하핳ㅎㅎㅊ무려 첫콘이어서 얘기할때도 한번 까줬지하하하핳하핳ㅎ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07.03 0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번째사진 소년소년하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3 08: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갠적으로 난 딱 이정도 민호몸매가 맘에듬 ㅠㅠ귀여워 민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5.07.01 16: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호는 데뷔때 만 16살이었음...그 나이에 근육질 몸매를 기대하는거 자체가..ㅋㅋ
그리고 저 소파에 누워있는 사진은 저때 더 말랐던건 맞긴한데 컨셉땜에 뽀샵으로 복근을 더 지운거에요 더 여리여리하게 보이게 하려고
답글 0 답글쓰기
진짜무슨 2015.06.30 2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려놓은거같다... 그리스로마신화 조각상같음... 멋잇다 섹시하다 느끼기이전에 경외롭다... 우와..
답글 0 답글쓰기
심쿵해 2015.06.30 04: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쩐다 심쿵한다 외모가 진짜 완벽함 . 상남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6.30 01: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호칭찬해주신건 감사드리는데 내용중에 민호이름 수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ㅁㅎㅇ라는거 안티팬들이 민호랑 장애우를 붙여서 만든거라서 팬으로 보기가 좀 그렇네요 이름만 수정부탁드려요~~ 우리민호많이사랑해주세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5.06.30 0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호ㅠㅠㅠㅠㅠ진짜 얼굴 주먹만하고 비율 개좋고...ㅋㅋㅋㅋㅋ첫콘때 보고 지금까지 한번도 못봤는데 근육더생긴듯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ㅎ 2015.06.30 0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님! 글과 닉네임 중에 ㅁㅎㅇ 라고 쓰신 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쓰는 조롱이 담긴 비하 표현이라 다음부턴 안써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ㅅㅠ...민호 예쁜 사진 모아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5.06.30 00: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몇달동안 식단조절 해가며 만든 몸이에요! 글에 민호 이름 똑바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9 23: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실제로 봤습니다....기절하는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북대 2015.06.29 23: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민호만 보면 불꽃카리스마 민호 밖에 생각이 안나
답글 1 답글쓰기
가이니 2015.06.29 2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안대...나만 볼거란 말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9 21: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제가 저걸봤습니다....막콘에서.....갑자기 옷을 찢더니..........복근이...선명하게 보였어요...오빠 사기캐...오빠짱...
답글 1 답글쓰기
블루베리리 2015.06.29 21: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육들은 화났어도 얼굴은 러블리ㅠㅠㅠㅠㅠ 제 마음을 받아주세요ㅛ요ㅛ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9 2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사합니다 짤줍해갈게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9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름다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6.29 20:2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꽃카리스마 민호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6.29 19: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호 실물 진짜 놀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엄청작은데 그 작은얼굴에 눈코입이 꽉꽉 들어찬느낌..? 진짜 잘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ㅐㅐ 2015.06.29 19: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씨...진기가 좋아하는 치킨이 먹기전에 눈호강했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룰루 2015.06.29 1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 몸 칠파티에서 봤따!!!!!!!!! 민호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