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리얼리티 찍었으면 좋겠는 아이돌

(판) 2015.07.06 01:41 조회45,22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누구있어?? 나는 수지은! 진짜 씹덕대박일듯ㅠㅜ 하루하루가 행복할것같아ㅠㅜ

154
34
태그
신규채널
[팝송해석] [기만오짐] [X1] [제정신인가] [각성하자]
1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7.06 02:20
추천
206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 비스트 이렇게 리얼리티하면 조카 재미있을듯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7.06 01:53
추천
138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피니트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5.07.06 01:47
추천
2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엑소.. 왜냐고한다면 예능을 조또못해서 좀 하고 늘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
하....진짜 좋아하니까 본다 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07.07 07: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락비포 비투빅스 비피니트 한팀만이라도..... 합작하면 스텝들이 감당 못 할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7 01:3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 앨범명 리얼리티말고 진짜루 리얼리티... 인피니트 컴백해요 여러분!!!!
답글 0 답글쓰기
방탄섬 2015.07.07 01: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소년단이랑 인피니트! 멤버끼리 사이 좋고 각자 다 개성 있어서 리얼리티 짱 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7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락비 위너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7 01: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락비위너 비투비인피니트 위너아이콘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7.07 01: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스트 인피니트 비투비 모여서 리얼리티 찍으면 진짜 엄청 웃길듯싶닼ㅋㅋㅋ생각만해도 벌써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7 00: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7 00: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 리얼리티!!!!! 벌써 디즈니가 2년전이라니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5.07.07 0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수 중 최고 전성기와

아이돌 중 최고 전성기

-----------

http://pann.nate.com/talk/327608795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7 00: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스트 버더비 졸잼이었음ㅋㅋㅋㅋㅋㅋㄱㄲ 비투비는 혼자 예능나가면 그닥 재미없..지만 같이 있을때 개웃겨ㅋㅋㅋㄱ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7 0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 ㅠ 빅뱅티비 다시하면 좋겠음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7 0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샤이니 ㅌㅋㅋㅋㅋㅋㅋㅋ진심 예능ㅇ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7 0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투비랑 방탄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7 00: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은♡
답글 0 답글쓰기
앙뇽 2015.07.07 00: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빅스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7 00: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는 재미없음?왜언급이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7 00: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답글 0 답글쓰기
신디짱 2015.07.07 00: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은♥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7 0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콘 ! 방탄아이콘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7 0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랑 비투비..?똘끼들의집합소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