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보는 눈 빼곤 최고인 아이유 인성

호동 (판) 2015.07.09 12:10 조회62,597
톡톡 엽기&호러 고급엽호b
101
38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ㄱㄱ 2015.07.09 20:10
추천
5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훈훈하고 멋지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7.09 20:13
추천
5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글쓴애 뭐하는애야;; 남자보는눈?????? 제목 바꾸세요. 괜히 어그로 끌려하지말고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5.07.09 14:25
추천
27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보는눈이 뭐가 어때서 제목이 저런지 모르겠다. 은혁 말하는 거면 은혁 충분히 괜찮은 남자 같은데. 엘프아님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zz 2015.07.10 00:00
추천
1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딱하나 이해안가는건 투피엠 우영이한테 고기값내게한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15.07.11 05: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혁얘기하는애들은 은혁이 피해자인건 알고있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5.07.10 09:48
추천
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찍히 아이유 봉사하고다니고 기부도많이하고 팬잘챙겨 노래잘해 인성좋아 욕할께뭐있음?
답글 0 답글쓰기
김치남 2015.07.10 09:29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좋은말은 카더라여도 믿고 나쁜말은 카더라니까 까고 빠순이들 답다
답글 0 답글쓰기
짝짝 2015.07.10 09:2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바꿔라 아이유 노래잘하고 이쁘고 인성좋고 말이쁘게 하는거안다 그래서 나도 좋아하고 근데 그 사건은 둘이 무슨사이였던간에 실수로 올린 아이유잘못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10 06:5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으로 어그로 끌 생각말고 제목 바꾸던지 글내려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10 05:5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 팬들 글 신고 한번씩 부탁드려요 조회수에 환장한 엽호판 ㅅㄲ가 어그로 끄네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7.10 02:40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보는눈이래 시바 뭐하냐? 이따위로제ㅔ목써놓으면 좋나
답글 0 답글쓰기
2015.07.10 02:20
추천
13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언제부터 아이유 개념녀로 이렇게 ... ㄸㄷ ㄷ 역시 연예인 이미지메이킹이란..예전에 곰플레이어인ㄷ가 무슨영상 그제목이 아이유 마약빤 영상인가 그런거만 봐도 모르나 ㅋㅋㅋㅋㅋㅋ어쨌든 아이유 싫어하진않지만 이렇게 과대평가 할필요는 없다
답글 9 답글쓰기
2015.07.10 01:1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딸을 낳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07.10 00:50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란 여자.....♥
답글 0 답글쓰기
2015.07.10 00:35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훈훈해.진짜 멋지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zz 2015.07.10 00:00
추천
1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딱하나 이해안가는건 투피엠 우영이한테 고기값내게한거
답글 2 답글쓰기
2015.07.09 23:51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보는 눈은 또 뭐냐ㅋㅋㅋㅋ참ㅋㅋㅋ어그로 끄네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9 23:28
추천
7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건터진이후에 크게 이러기 시작했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ㅇ 2015.07.09 21:41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지 어리지 착하지 사랑스럽지 노래잘하지 겸손하지 진짜 부족한게없다.. 이쁘다 귀엽다 정말 천번 억번말해도 아깝지가않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09 20:13
추천
5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글쓴애 뭐하는애야;; 남자보는눈?????? 제목 바꾸세요. 괜히 어그로 끌려하지말고
답글 5 답글쓰기
ㄱㄱ 2015.07.09 20:10
추천
5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훈훈하고 멋지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2015.07.09 18:21
추천
2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ㅅㅂㄴ이 왜 남자 보는 눈을 쳐 써넣냐 그래서 반대 누름
답글 1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5.07.09 15:3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수 중 최고 전성기

----------

http://pann.nate.com/talk/327642515
답글 0 답글쓰기
2015.07.09 15:11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가 없다 노래잘하지 인성좋지 귀엽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