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밍-연간차트//유툽/모바일/음원다운/BGM차트

투표요정 투표요정 2015.07.17 06:55 조회3,448
팬톡 인피니트

인피스핏♡ 앞으로도 계속 스밍 투표 부탁해~
그리고 아직 ★★BAD 음원 안 받은 인슾들은 꼭 가온차트 반영을 위해서 음원 사이트에서 다운 받자. 멜-론은 아뒤 여러개 생성해서 각자 받을수도 있고. 주의할 것은 다운 받은 음원으로 스밍은 절대 노노!! (그건 반영되지 않는다규 ㅠㅠ) ※ 꼭 받고 나서 지우던지 아니면 다른 폴더로 옮겨죠!!!! 음원스밍은 스트리밍 이용권으로 하는거야 ^^ 아래 음원스밍 짤들 참고!



★★★★ 연간 차트 공략 좀 하자 ★★★★

 

 

※ 스밍/음원 다운로드 설명서

 







유툽 공략:※ 

 

시크릿 모드 단축키-익스플로러  (ctrl + shift + P).   크롬 단축키 (ctrl + shift + N)

◇ 댓글에 항상 #인피니트 #Bad 포함! 틈틈이 유툽 댓글 달자


 해외 인슾한테 얻은 팁인데 뮤비를 접속하는 루트를 다르게 하면 조회수 반영이 될 가능성이 큼.  계속 스밍을 하되 틈틈이 아래 링크들을 타고 각각 들어가보자 (아래 링크가 아니라도 인피니트 뮤비 링크가 걸린 곳은 꼭 타고 들어가!!)  조회수 반영 될수 있도록 ^^

:

가온 - gaonchart.co.kr/main/section/chart/social.gaon 

올케이팝-  allkpop.com/article/2015/07/infinites-bad-mv-reaches-1-million-views-in-less-than-a-day-strong-chart-performance

오피셜- http://ifnt7.com/media.wol#1

★무리수  http://murisu.co.kr/xe/data/5618555


그리고 일일이 클릭할 시간이 없는 애들은 이 재생 목록 활용. 사이사이 다른 인피니트 뮤비 넣은거야.  꼭 시크릿 모드에서 그리고 반복재생 버튼 클릭해놔. 하지만 할수 있음 수동으로 일일이 다른 루트를 타고 유툽에 들어가는 방법을 해보자 (물론 시크릿 모드로). 


https://www.youtube.com/watch?v=i1oTSAhdzNQ&list=PLOMZMYYq8KHOhl-SCdISi4tFaG5TBbdsm&index=1







 





 [지니재생목록 적극 활용]   

 









@@@@@@@ [그외 해야할 일 ]@@@@@@@
1). 유툽 이것도 중요해.  딴 남돌은 벌써 우리조회수 넘었음. 워낙 해외파라 ㅠㅠ  이어지는 글에 뮤비 자동 스밍 법 있으니까. 꼭 참고하길

2)스밍-  스밍권 없어서 스밍 못돌리는 친구들 참고 공짜 스밍권 받기 http://pann.nate.com/talk/327693512

3)라디오신청/BGM/벨소리/컬러링 다운받기 (위에 짤들 참고)


[라디오 신청하기 ] 링크 참고: http://murisu.co.kr/xe/data/5618555


 


43
0
태그
2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07.28 0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늘 고마워!
답글 1 답글쓰기
투표요정 2015.07.27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투표 스케쥴 업뎃했엉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7.23 13: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것도 추가해줘~

중국툽 뮤비 돌릴 때 꼭 피씨로 보고(모바일로 보면 오히려 점수 깎여), 동영상 볼륨은 50% 이상, 광고 끝나면 바로 맨 뒤로 가서 몇초만 봐도 돼. 뮤비 끝나면 바로 창 닫아야지, 아니면 다음 뮤비로 넘어가. 마지막으로 따봉도 눌러주기!
http://music.tudou.com/theshow/index.html
답글 1 답글쓰기
투표요정 2015.07.23 1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ㄴ아래 미밍끄 말대로 엠카는 좀 바뀜. 공카에서 퍼온 짤이라 수정은 못했어. 미밍끄야 고마워 ^^
@@@ 엠카: 음원판매 50%╋음반 15%╋ 쇼셜 미디어 15% ╋선호도 10% ╋방송 10%╋ 생뱅송 실시간 투표 10% @@@
답글 0 답글쓰기
미밍끄 2015.07.22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엠카비율조금바뀌었더라! SNS랑음반이15로올랐던데..
답글 2 답글쓰기
엽티엠 2015.07.22 0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고생하는 투표요정아!! 매일매일 귀찮을법도 한데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7.18 2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니스밍 음소거해도돼?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7.17 1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것도 투표하자. 엠카 베스트 무대 http://pann.nate.com/talk/327704409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7.17 1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starwars.tf.co.kr/home
이것도 추가해주라!!!!!
답글 1 답글쓰기
썸써이 2015.07.17 0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표요정 수고했다ㅜㅜㅜㅜ 투표다할께!!
답글 1 답글쓰기
투표요정 2015.07.17 0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투표요정 2015.07.17 0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17 0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17 0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17 0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17 0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미밍끄 2015.07.17 0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쓰니야완전깔끔해ㅠㅠ조으다조으다♡공지보낼게~ 1위가자인피니트!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속보] 우한 자국민 격리장소 .. (230)
  2. 2 시댁식구들과 해외여행...여행.. (165)
  3. 3 추가. 본문은 삭제하였습니다. (102)
  4. 4 (글추가했습니다.)친정과의 합.. (263)
  5. 5 다정한 나재민의 다정한 버릇.gif (167)
  6. 6 응보다 덜띠껍고 웅보다 덜부드.. (403)
  7. 7 솔직히 친구 질투나는데 나 쓰.. (356)
  8. 8 22살, 삼수했는데 대학에 떨어.. (28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